관리중에 가장 중요한 관리는마음가짐의 관리이지 않을까리더적 사고를 가진 사람은타인의 장점을 먼저보겠어잘 계발시켜보자 좋은 생각으로 글쓰는 태도를해가 만물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듯긍정의 글로 서로 동기를 부여하며야생화의 생명력과 향기같은좋은 마음으로 공감도 하면서지혜와 명철 나눔과 섬김으로자신의 인생관리를 잘해나가보자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