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대를 알고 부터
애천 이종수
그대를 알고 부터
사랑을 배웠습니다
그대의 밝은 미소에
내 마음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대는 내 영혼의 꽃
영원히 지울수 없는 꽃입니다
그대는 내 삶에
생수를 부었습니다
가물어 타 들어가는
마음 밭에 단비를 뿌렸습니다
그대는 나의 생명의 꽃
영원히 잊을수 없는 꽃입니다
그대는 내 가슴에
아름다운 꽃을 피었습니다
영원히 시들지 않은
싱그러운 빨간꽃을 피웠습니다
그대는 나의 등불
영원히 꺼지지 않은 빛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행복합니다
그대와 나란히 걸으면 즐겁습니다
그대와 나의 사랑의 노래는
넘넘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 생명의 은인입니다.
..............................................................
*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께로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요한일서 4:7-8)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그대를 알고 부터.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좋은시 감상합니다. 아멘
잘 감상합니다. 아멘
좋은글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그대를 알고부터 사랑 아라는 것을 알았어요 그대와 함께 있는것 만으로도 행복했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