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사노 라연精一/남정채누구나 인생을사노라면 시련과 고통 없이 행복은 찾을 길 없다산을 오름 때도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고 길도 평탄한 길만 있으란법이 없다낮이 지나면 밤이 오듯 지구는 돌고 돌기에모두 회기성이 있다시련과 고통을 나쁘게만 생각 말고 발전의 계기로 생각하는 게 중요하다어둠이 오면낮이 다가오듯삶에는 언제나 음, 양이 따르기 마련이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