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 파티는 3월 A매치 앙골라전에 부상으로 결장한 후 아스날로 돌아올 것이다.크리스 휴튼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파티가 경기에 출전하기에는 너무 위험한 것으로 여겨졌다고 확인했다."파티는 몇가지 작은 부상 문제가 있다. 그를 출전시키기에는 너무 큰 위험이라고 생각했다"고 휴튼 감독은 말했다.아스날은 그가 화요일 런던으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토요일 리즈전에 앞서 사이먼 머피 물리치료사가 그를 평가할 것이다.그는 일요일 가나 훈련 세션에서 오른쪽 다리에 무언가를 느꼈다. 선수와 가까운 소식통들은 햄스트링 문제는 아니라고 주장하고 리즈전 출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휴튼 감독이 스스로 파티를 제외시키기로 결정한 것으로 이해된다. 머피가 파티와 동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스날의 외부 압력은 없었다.아스날 의료진은 주 후반에 그가 리즈전에 출전할 수 있을지 결정할 것이다.
Arsenal suffer Thomas Partey injury worry ahead of crucial Leeds United clash | Goal.com UK
Thomas Partey will fly back to Arsenal having missed Ghana's Africa Cup of Nations qualifier against Angola on Monday due to injury.
www.goal.com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BBC S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