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자작글자작시 예쁜 꽃 물을
노을풍경 추천 0 조회 147 26.06.17 10:13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7 17:36

    효암 공인 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오늘도 찾아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벌써 날씨가 많이 더워 졌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평안하신 여름 날들이 되십시요~

  • 26.06.19 06:11

    예쁜 꽃 물을.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9 08:46

    진춘권님 오늘도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벌서 날씨가 많이 더웁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신 여름날들이 되십시요~

  • 26.06.19 06:28

    연일 30도를 넘는 한여름입니다
    아직 하지도 지나지 않았는데
    한낮 햇살이 따갑습니다

    안부를 물을 곳도 모르고
    지내는 것도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더군요.
    반갑습니다
    어디 편찮은 건 아니셨지요?
    항상 뇌리에서 못 떠난답니다
    많이 건강하십시오

  • 작성자 26.06.19 08:57

    풍기동친구님 그동안도 안녕 하시었지요
    벌써 날씨가 많이 더웁습니다
    지금부터 이렇게 더우니 삼복 중에는
    어떻게 지내야 할지 벌써 걱정이 됩니다

    네 그동안 눈이 안 좋아져서
    이제 이곳을 떠날까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글 쓰기가 힘이들어 집니다

    친구님 이렇게 저와 얼굴은 마무 것도 모르지만
    늘 소중하신 글을 남겨 주셨는데
    참 여러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이제 나이를 먹어 길 수록 점점 나빠지는 것뿐
    좋아지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천천히 하려 하지만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 합니다

    늘 행복 했습니다 감사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언제나 늘 건강 하십시요 풍기동친구님.

  • 26.06.19 07:18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9 08:58

    우재설님 감사 합니다
    늘 행복 하십시요~

  • 26.06.19 07:37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9 08:58

    포근남님 오늘도 감사 합니다
    늘 행복하신 여름날들이 되십시요~

  • 26.06.19 08:00

    좋은행시 감사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꽃밭 감상합니다.
    좋은뮤직 감상합니다.
    좋은음악 감상합니다.
    좋은노래 감상합니다.
    좋은영상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 26.06.19 08:59

    탱구님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신 여름날들이 되십시요~

  • 26.06.19 08:21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9 09:00

    초수동님 늘 감사를 드립니다
    많이 더웁지만 즐거우신 오늘이 되십시요~

  • 26.06.19 13:58

    좋은글에 잠시 머물다감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9 14:51

    노준식님 오늘도 다녀 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많이 더운 여름이지만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신 여름 날들이 되십시요~

  • 26.06.19 14:05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9 14:52

    효천대운님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신 여름 날들이 되십시요~

  • 26.06.19 20:30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26.06.19 21:12

    울 밑에선 봉숭아야 작년 씨앗을 심어 싹을 티우고 봉숭아 꽃이 피었구나 저녁나절 꽃물을 손톱에다 피마자 잎을 따서

    봉숭아 물들이던 시절이 생각난다 감사합니다

  • 26.06.23 09:49 새글

    예쁜 글
    잘 읽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