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2) /노을풍경(김순자) 맑았던 하늘에 갑자기 진한 먹구름 내려앉더니 우당탕탕 요란한 전주곡으로 금방 굵은 빗줄기를 쏟아 낸다 길을 걷다 높이 솟은 빌딩 아래 이젠 몸 피할 처마도 없고 여름 손님맞이할 우산도 준비 못 했는데 쏟아져 내린 굵은 장대비 한바탕 여름 갈증을 해소시키며 시원하게 뿌려 주는 소나기 이왕 내리던 비 조금 더 내렸으면 했지만 갑자기 내린 소나기는 금방 훌쩍 아쉬움만 남긴 님의 뒷 모습 같기도 한 소나기 Gheorghe Zamfir - Ete d'Amour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 공인 대법사님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 많이 더우시지요 이제 더운 날만 남은 것 같습니다 다워지는 날씨의 늘 행복하시고 평안하신 나날들이 되십시요~
반가워요. 노을풍경님,요즘은 글을 열어보는 것이재미가 없어졌어요눈은 어떠세요? 저도시력이 많이 떨어졌어요나이를 먹으면 눈도 늙는가 봐요소나기 내리고 난 후처럼시원한 날은 오지 않을려나 봐요아직 한여름 지나려면멀었는데물들은 갈잎을 생긱하네요노을풍경님, 힘내세요
풍기동친구님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나이를 들어가면서 점점 이곳 저 곳이 아픔으로 다가옵니다이제 더 좋아질게 있을까요 이만큼에 그래도 감사하며 살아가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의 삶도 소나기처럼 비 지난후에 쾌청할 수가 없겠지요친구님 늘 함께해 주시고 위로의 말씀에 감사를 드립니다더워져 가는 여름 날씨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신 날들이 되싮요~
오늘 하루도행복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 공인 대법사님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 많이 더우시지요
이제 더운 날만 남은 것 같습니다
다워지는 날씨의 늘 행복하시고 평안하신 나날들이 되십시요~
반가워요. 노을풍경님,
요즘은 글을 열어보는 것이
재미가 없어졌어요
눈은 어떠세요? 저도
시력이 많이 떨어졌어요
나이를 먹으면 눈도 늙는가 봐요
소나기 내리고 난 후처럼
시원한 날은 오지 않을려나 봐요
아직 한여름 지나려면
멀었는데
물들은 갈잎을 생긱하네요
노을풍경님, 힘내세요
풍기동친구님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나이를 들어가면서 점점 이곳 저 곳이 아픔으로 다가옵니다
이제 더 좋아질게 있을까요
이만큼에 그래도 감사하며 살아가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의 삶도 소나기처럼 비 지난후에 쾌청할 수가 없겠지요
친구님 늘 함께해 주시고 위로의 말씀에 감사를 드립니다
더워져 가는 여름 날씨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신 날들이 되싮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