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사소개
㈜씨에스리더는 통합 LG텔레콤에서 100% 출자하여 설립되어 운영되는 LG텔레콤 자회사 입니다. ㈜씨에스리더는, 논현동 소재의 이동통신 고객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씨에스리더는, 입사하는 모든 사원에 대하여 정규직 채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사원 복지 및 활동 들
▣ 채용 부문: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 114 인바운드 상담사
| 수행 업무 | 114 인바운드 상담 업무 - 요금제 변경 / 부가서비스 등록 및 삭제 / - 요금제 문의 등 인바운드 상담 업무 | 근무 시간 | - 주 5일 근무 - : 09:00~18:00(09:00~19:00) /O·T 발생시 수당 100% 지급 - : 연 2~3회 주말 근무 有 (평일 대체 휴무 또는 수당 지급) | 급여 조건 | ◆ 수습 3개월 ◆ - 교육 1개월 : 약 93만원 ◆ - 2월차 : 약105만원+인센티브+O/T 수당 ◆ - 3월차 : 약115만원+인센티브+O/T 수당 ◆ 수습 후 ◆ - 약 155만원 (고정급 126만원+식대 12만원+O/T, ◆ - 약 155만원 (인센티브) ◆- 입사일 기준 6개월 마다 1호봉 인상 ◆ - 입사 1년 후 주임 상담사 승급 기회 부여 ◆ 1년차 연봉 1900만원 이상 | 지원 자격 | ① 상대방을 배려 할 줄 아는, ②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③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④ 팀장, 코치, 강사를 하고 싶어하고, ⑤ 열심히 일한만큼 승진을 하고자 하는, ⑥ 비전 있는 회사에서 같이 성장하고자 하는, | 면접 일정 | - 서류 마감 : 5월 18일(화) - 대면 면접 : 5월 19일(수) - 교육 시작 : 5월 20일(목) | 문의/ 지원 | - 문의 전화 : 02-3416-7076 - 입사 지원 하기 |
▣ 근무 장소
| | 114 인바운드 상담사 |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67-14 ◆ - LG텔레콤 수도권 고객센터
◆ 전철 2호선 ◆ - 선릉역 8번 출구 →버스 2정거장(주택 공사 역) ◆ - 버스 번호 3219,4312,4411
◆ 전철 7호선 ◆ - 강남구청역 2번 출구 → 선릉역 방향 도보 ◆ 5분 거리 | 홈페이지
| ◆ www.csleader.co.kr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