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사랑ㆍ창조ㆍ일 이 셋이조화를 이루어 살아야 하는 것의지ㆍ덕ㆍ용기를 가져라고플라톤도 갈파했지꽃은 불러 주어야 하며자세히 천천히 보아야 한다고도 했어피워야 해 우리네 인생의 꽃을아름답게 향기롭게우정과 사랑의 꽃도은은하게 상큼하게 피어나도록 해야지고품격 시어로 삶을 노래한 시인들그들을 본받아 내 언어의 꽃도 예쁘게 피워보자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좋은낭송 감상합니다.좋은풍경 감상합니다.좋은봄꽃 감상합니다.좋은꽃밭 감상합니다.좋은사진 감상합니다.잘 감상합니다.
모든 일엔 꽃과 같은 예쁜 길을 가야 하겠지요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삶의 꽃 피우고.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룻길 걸어가세요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삶의 꽃 피우고 삶은 창조 사랑 일 조화로운 일을 해야 한다는것 잘 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봄꽃 감상합니다.
좋은꽃밭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일엔 꽃과 같은 예쁜 길을 가야 하겠지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삶의 꽃 피우고.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룻길 걸어가세요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삶의 꽃 피우고 삶은 창조 사랑 일 조화로운 일을 해야 한다는것 잘 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