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맨날 사고나서 어디 맘놓고 열차 탈 수 있으려나..ㅠ
저도 KTX.KTX-산천이 사고 및 고장이 난다고 하니 열차를 못 이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요새 KTX가 산천이든 TGV-Coree든 고장이 너무 잦네요..기관 고장이라던데 기관 장치에 하자가 있는게 아닐까요?
기술자들은 마니 짤라쓰니 정비불량으로 고장이 잦은거 같아요 기술자들을 종이처럼보니 .....엔지니어가 만치않으니 정비불량은 당연한거 같아여 큰 사고가 일어날거 같은 기분이
한번에 천명에 가까운 사람과 화물이 초고속으로 달리는 열차인 만큼 한치의 오차도 수치스럽게 생각하며 프로정신으로 정비해야 하거늘... 안전의식과 함께 전문기술자에 대한 우대가 절실합니다.
시험치러다니는 분들은 정말 조심해야할듯...거의 인생행로의 대재난일듯...
허준영사장 요즘 너무 무책임하네요..
허허... 저도 장래희망이 기관사인데.... 무섭네요.. 열차가 갑자기 멈추면 기관사들도 당황하겟네요...
오늘 KTX 이용해서 부산에서 서울에 왔습니다. 운전정리, 신호대기로 11분 지연도착 한다는 안내방송이 나왔지요.방송을 듣고 노부부 두분이 웃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10분정도 늦는건 애교로 봐주지뭐. 고장안나고 온게 어디냐" 이런 말씀을 나누시더군요.. 철도의 장점이 정시성 신뢰성 아닌가요. 어쩌다가 이꼴이 됐는지... 왠지 씁쓸한 웃음이 나오네요
첫댓글 맨날 사고나서 어디 맘놓고 열차 탈 수 있으려나..ㅠ
저도 KTX.KTX-산천이 사고 및 고장이 난다고 하니 열차를 못 이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요새 KTX가 산천이든 TGV-Coree든 고장이 너무 잦네요..기관 고장이라던데 기관 장치에 하자가 있는게 아닐까요?
기술자들은 마니 짤라쓰니 정비불량으로 고장이 잦은거 같아요 기술자들을 종이처럼보니 .....
엔지니어가 만치않으니 정비불량은 당연한거 같아여 큰 사고가 일어날거 같은 기분이
한번에 천명에 가까운 사람과 화물이 초고속으로 달리는 열차인 만큼 한치의 오차도 수치스럽게 생각하며 프로정신으로 정비해야 하거늘... 안전의식과 함께 전문기술자에 대한 우대가 절실합니다.
시험치러다니는 분들은 정말 조심해야할듯...거의 인생행로의 대재난일듯...
허준영사장 요즘 너무 무책임하네요..
허허... 저도 장래희망이 기관사인데.... 무섭네요.. 열차가 갑자기 멈추면 기관사들도 당황하겟네요...
오늘 KTX 이용해서 부산에서 서울에 왔습니다. 운전정리, 신호대기로 11분 지연도착 한다는 안내방송이 나왔지요.
방송을 듣고 노부부 두분이 웃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10분정도 늦는건 애교로 봐주지뭐. 고장안나고 온게 어디냐" 이런 말씀을 나누시더군요.. 철도의 장점이 정시성 신뢰성 아닌가요. 어쩌다가 이꼴이 됐는지... 왠지 씁쓸한 웃음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