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종로2가 티포투에서 세번째 푸른아시아 카페콘서트가 열립니다. 이번 푸른아시아 카페콘서트는 1부 Green Talk : 봄, 당신의 하늘은 안녕하십니까? 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2부 푸른아시아 카페콘서트는 김이곤 회원의 진행으로 다음과 같은 공연이 진행됩니다.
- 트리오 포유(For you)의 연주로 대중에게 익숙한 베토벤의 음악과, 피아졸라의 사계 중 '봄' 그리고 외국 동요 '에델바이스' 등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 레드로우(Redrow)는 2005년부터 홍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인디 밴드입니다. 팀 명인 레드로우는 빨간색(Red)과 노란색(Yellow)의 합성어로 'Red' 는 '열정'과 락(rock)을, 'Yellow'는 '희망'과 자메이카의 레게, 아프리카의 리듬, 토속적인 민속음악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국적인 레게리듬과 친근한 멜로디로 푸른아시아 카페콘서트를 빛내 줄 것입니다.
- 색소폰 연주자 심상종 님은 100여장 이상의 앨범 작업과 900여회의 공연 연주자로 활동하고 미국 음악 대학원에서 보다 깊이 섹소폰으로 만들어내는 음악을 연구한 실력파 뮤지션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섹소폰 연주와 함께 시작하는 봄을 맞이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 푸른아시아 카페콘서트는 사전예약제 입니다. 반드시 전화(070-8798-7929) 또는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ganconcert)를 통하여 좌석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푸른아시아는 기후대응, 사막화 방지를 위해 몽골에서 조림사업과 환경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 환경 NGO 입니다.
2011년 김이곤 회원(극동 아트 TV 총괄 음악 감독)과 함께 매 월 '푸른아시아 카페콘서트'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푸른아시아를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 환경과 지구살리기에 관심있으신 분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푸른아시아 카페콘서트는 매 월 다른 주제로 열리는 Green Talk 와, 콘서트로 구성이 되고 다양한 차와 간단한 식사류가 제공됩니다. 문화비(참가비)는 3만원(푸른아시아 정기회원 및 지인은 2만원)으로 콘서트 운영을 위해 사용됩니다. 기타 몽골 아이들에게 전달가능한 학용품이나 옷 등을 기부해 주셔도 좋습니다.
# 카페 티포투 오시는 길 - 지하철 :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여 종각역 10번 출구로 나오신 후 종로2가 방향쪽으로 200m 내려오시면 미샤 건물 우측 젊음의 거리의 미스터 도넛과 올리브 영 사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자가용 : 별도의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카페 티포투(www.t42.co.kr) 근처 빌딩 주차장이나 공영 주차 시설 이용을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