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린빌 진진입니다. 2월에 시공하고..6월에 사진찍고 이제야 올립니다. 너무 늦어 죄송!

거실에 설치한 강화마루입니다. 한화꺼구.. 9195번입니다. 첨에 샘플로 보기엔 무척 어두워보여 걱정했는데, 여러장이 오니까.. 어떤건 좀 밝고 어떤 건 어둡고.. 다 해 놓고 나니까 참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유경님께서 추천해 주신건데.. 무척 만족하고 있답니다. 방문마다 문턱제거하고 강화마루로 쫘~악 깔았더니 집이 얼마나 넓어 보이는지 첨엔 반대하셨던 어머님도 이쁘다고 하시네요. 청소하기도 편하구요.근데 가로로 빗자루질하면 먼지가 잘 안나오구요. 세로로 해야 한답니다.사이사이의 먼지가 쏘옥~. 많이 매끄럽진 않을까 걱정했던 부분도 살다보니 별로 못 느끼겠구요. 장판만 쓰다가 첨에 강화마루 쓰니 밟을때 약간의 울렁거림이 있긴 했지만 금새 적응했습니다. 소음도 별로 없구요. 기스문제라면 애들 플라스틱 장난감이나 자전거로는 안 생기지만 쇠붙이가 있는건 끌고 다니면 잔기스가 난답니다. 전 좀 심하게 기스난 부분은 크레파스로 약간 칠해서 마른걸레로 싹싹 닦으니까 잘 안보이더라구요. ^^ 암튼 대만족..

거실에 시공한 신한벽지 8838-1입니다. 저희집은 32평이고 거실이 많이 넓어서 총 8롤 들었네요. 하얀색에 펄이 약간 들어가서 반짝 반짝한답니다. 1층이라 약간 어두운 저희 집으로써는 최대한 넓어보이게 하는게 관건이라 흰색하려고 맘 먹었는데 유경님께서 이거 추천해 주셔서 전문가 의견을 믿고 했는데 정말 무난하고 괜찮답니다.그냥 약간의 샘플만 보고는 너무 단순하고.. 덜 이쁘지 않을까 우려되긴 했지만 넓은 면적에 다 하고나니 무척 이쁘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몇 달 지내고 나니 거실 벽지가 젤 이쁘네요. 천정에 발라놓느니 거실등에 불이 반사되어서 반짝이고.. 이쁜지.. 이거 시공하고 한동안 거실에 앉아서 바닥쳐다보고 벽 쳐다보는것만으로도 즐거웠답니다. 참 그리고 잘 닦여요. 실크벽지라서 그런지 저희 4살 꼬맹이가 볼펜으로 쫘악 그렸는데.. 지우개로 싹싹 지우니까 지워지더라구요. 그리고 손자국 같은것도 물걸레질 하면 웬간한건 다 지워지더라구요. 강력추천~ 정말 좋아요. 이러니까 무슨 광고해 주는 사람같네.. 절대 아님. 유경님이랑 피 한방울도 안 섞였구.. 공사하면서 첨 봤음.

이건 현관입구 중문 설치한 곳의 강화마루 시공부분입니다. 혹시 궁금해 하실까봐 올립니다. 저도 후기 보면서 이런부분이 없어서 조금 궁금했었거든요.잘 안나와서 밑에 다시 올립니다.

이런 발가락까지 나왔네. 허걱..중문을 떼고 마루를 설치하고 가셨는데.. 마루가 높아져서 중문을 달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사장님께서 다시 오셔서, 마루를 떼내고 중문 설치하고 가셨는데.. 다시 뗄 수는 없답니다.이사갈 땐 중문 어쩌나?? 중문이 있으신 집은 강화마루 시공할 때 미리 중문까지 고려하시고 시공하시길~..

이건 거실과 방 사이 강화마루 연결부분입니다. 저희 집은 애기가 보행기를 타고 다녀서 문틀을 다 뽑아 버렸답니다. 그것도 사장님께서 직접해주셔서.. 좀 쉬운거라고 많이 싸게 해 주셨답니다. 사실 저희가 지방에 살아서 사장님께서 어려운거였다고 하고 돈 더 받으셨어도 몰랐을텐데.. 뽑기 쉬웠다고 돈도 깍아주시고.. 정말 양심적인 분이셨답니다. ^^감사~ 문턱제거한 부분에 이렇게 연결이 된답니다.
음

이 방은 아버님 어머님께서 주로 주무실 방이라 가구도 고전적인거라 벽지도 신한벽지 8836-1번 매화무늬가 있는걸로 했는데요. 아버님 어머님은 무척 마음에 들어하셨답니다. 저도 첨엔 좋았는데.. 몇 달 지난 지금은 차라리 거실이랑 통일로 했으면 더 깨끗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약간~ 그래도 깨끗하고 고급스럽긴 합니다.

매화무늬 벽지의 전체적 모습

여긴 거실입니다. 주방과 거실의 복도. 강화마루색깔 맞춰서 시계도 새로 구입.. 마루가 넘 고급스럽고 이뻐서.. 시계도 맞춰서 확 바꿨더니 정말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

거실 강화마루의 걸레받이 모습입니다. 금색펄이 들어간 실리콘을 써서 무척 고급스럽고 이뻐요. 근데 강화마루는 참 튼튼하고 좋은데.. 걸레받이는 영 부실하네요. 울 아기가 장난감을 살짝 던지거나 하면 툭 툭 터지네요. 껍데기가 터지고 하얀색이 다 보여서.. 걸레받이는 맘에 안 듭니다. 금색 실리콘은 이뻐요.

이렇게 모서리진 부분은 양쪽으로 이렇게 시공되더라구요.

강화마루 나뭇결의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진짜랑 정말 비슷하죠?

이건 신한벽지 8810-3의 모습입니다. 유경님께서 강아지풀 벽지라고 하신거.. 이거 추천해 주셨는데 다들 이쁘다고 하네요. 저는 노란나비로 했는데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뭐 아메바 같다고 하신분도 있다는데 제가 보기엔 강아지풀 맞는데.. 이것 역시 넓은 면적에 딱 시공하고 봐야 제 맛이네요. 이쁩니다.제가 워낙 아기자기한걸 좋아해서..

아~ 이뻐!! 울 네살 큰 애도 나비.. 나비 하며 좋아합니다.

이건 안방에 시공한 DID벽지..4581-2번입니다. 앉아서 보거나 불빛따라 색깔이랑 모양이 달라보인답니다. 역시 DID벽지.. 넘 이뻐요.. 색감이 제대로 안나와서 속상하네요. 울 집 안방에서 보면 정말 이쁜데..분홍빛이 약간도는게.. 안방벽지로 제격입니다.
이상 후기 끝~!
제가 날짜를 급하게 잡아서 해 달라고 우겼는데.. 잘 해주셨어요. 그리고 베란다 장판은 써비스로 해주셨답니다. 알아서~ ㅋㅋㅋ
양심적이고 성실하게 사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나름 일찍 후기 올리고 싶었지만.. 아.. 잘 써야지 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부담되고.. 힘들어서.. 이제야 올립니다. 그래도..입덧하고.. 이사하느라 고생해서 늦었으니.. 이해해 주실거죠?
그럼.. 앞으로 사업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