辛戊庚庚
酉辰辰戌
丙乙甲癸壬辛
戌酉申未午巳 6운
1. 연쇄살인범 柳永哲이다.
2. 서울출생이며 계유생 아들이 있다.
3. 壬運 고등학교때 절도가 시작되었고 未運에 당도하여 희대의 살인극을 연출하였다.
4. 왜 이런 끔찍한 범행을 저지르게 되었는가? 명조를 보면 어렵지 않게 판단이 될 것이다.
5.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토론에 임하면 통변을 올려드리겠다.
6. 우제항의원을 통하여 검거와 수사를 담당한 경찰관 폭력계 洪係長의 제보로 입수된 자료다.
사단법인 난명학회 명리학 연구실제공.
함께 연구해보드라구요~~~~~~~~~
===========================================
밑은 난명학회의 통변내용입니다~~~~~~~~~
木木金金->납음오행-상극대치형상.
辛戊庚庚
酉辰辰戌->戌亥空亡. 무진백호. 경진,경술괴강. 진유합. 庚申辛酉도 金白虎로 통변할 수 있음.진술천라지망.
얼핏보면 종격으로 볼 수 있을 듯 하지만 내격기준에 맞으며 잠을 자다가도 갑자기 이름을 천하에
떨치게 된다는 暗殺格이다. 식신격에는 상관이 원수다.
丙乙甲癸壬辛
戌酉申未午巳 6운
1. 대격 귀격은 신살을 중요시 하지 않으나 소격이나 천격은 신살의 영향이 지대하다.
2. 이와 똑 같은 명조가 우리나라를 기준하여 약 100명정도가 있으나 모두가 살인마는 아니다.
3. 위 명조는 조상과 가문의 유전인자에서 원인을 찾아야 한다.
살인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관상으로서 아주 쉽게 식별할 수 있기에 인상은 부모에게 물려받기 때문이다.
4. 柳는 卯와 동일한 오행으로 간주한다고 할때 상관견관하므로 외유내강(난폭)하고 준법정신결여되어 항상 법과
대치하게 되며 적개심이 유별하다 하겠다.
특히 부모의 인과와도 무관하지 않은 것이므로 부모를 알면 더욱 명확한 통변이 나오게 된다.
5. 식신은 덕성인데 비하여 상관은 제화되지 않으면 폭력조직, 시정잡배, 건달 등에 해당한다. 조폭은 먹을것을 주지
않으면 大怒(대로)하기 때문이다.
고로 두 얼굴의 소유자로서 人面獸心(인명수심)이 그대로 잠재했던 것이다.
6. 식신이 격국이라고 할때 괴강에 金食神이니 흑선풍의 도끼를 들고있는 괴수인데 시지에 경금의 양인이
준법질서와 대치 하고 있다.
7. 그렇다면 어째서 부자와 여자들을 증오하게 되었는가? 재성으로 정기신이 충족했어야 함에도 생명의
존중심이 결여되므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르게 된 배경이라 할 수 있다.
8. 옛날 같으면 산적이 되었을 운명이 아닌가 한다. (무토高山土에 진진술이 모두 협곡이기에...)
9. 본인의 말로는 신창원보다도 자신이 우월하다고 말하며 IQ가 140 이라고 하는 것은 성장환경에서 열등의식이
팽배해 있었다는 증거며 괴수의 영웅심이 불타올랐다는 증거라 할 것이다.
(학교기록에서는 IQ가 90~100정도라고 밝히고 있음)
10. 요즘 사회의 일부가 열등의식에 사로잡혀 있는 인물들이 상당수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사회의 풍조라 할 것이다.
11. 이와 유사한 살인마는 언제라도 새롭게 등장할 수 있는 사회가 되어 있음을 우리는 경계해야 한다.
첫댓글 내격기준에 맞으며 잠을 자다가도 갑자기 이름을 천하에 떨치게 된다는 暗殺格이다. 식신격에는 상관이 원수다. -- 요부분이 영국의 시인 바이런을 연상케하는데...그럼 바이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