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tprNLRlEMaE
계시록 9장
4 또 그것들에게, 저희의 이마들 위에 하나님의 인을 맞지 아니한 자 외에는, 땅의 풀(목초)이나 녹색식물이나 나무를, 해치지 말 것이 말하여 졌더라. 5 또 저희에게는 그들을 죽이지 말고, 다만 그들이 다섯 달 동안 괴로움 당하도록 함이 주어졌더라. 저희의 괴롭게 함은 전갈이 사람을 쏠 때 그것의 괴롭게함 같더라. 6 그날들에는 사람들이 죽음을 추구하여도 저희가 그것을 찾지 못하리라. 그리고 저희가 죽기를 갈망하나 죽음이 저희에게서 피하여 가리라.
하나님의 인을 맞지 않은 자는 거듭나지 않은 자들을 말합니다. 거짓 그리스도인들이 속아넘어간다는 뜻입니다.
풀이나 녹색식물은 평화로운 삶을 사는 민간인들이고, 나무는 유력인사들, 권력자들입니다.
따라서 평민들도, 귀족들도 유력자들도 속지 않는데, 유사 기독교인들이 속아넘어갑니다.
거기에 한번 빠져들면 나올수 없고 죽음이 피해갑니다. 그 고통은 전갈이 쏠때와 같다고 하는데 전갈이 발을 뚫으면, 송곳으로 발바닥을 뚫는 것과 같습니다.
이 박명호는 재산탈취, 노동착취, 정조유린, 가정파괴등을 주도하면서, 갖가지 궤변으로 성경을 자기에게 갖다 맞추고 있습니다
이런 놈에게 속는 사람들도 문제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심판과 영원한 형벌이 있을 것입니다.
2023. 10. 24 하토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