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2026년 제3차 기차여행은
조금은 먼 목포 여행길을 진행 하였는데
처음에는 먼곳이라 희망하는 사람이 없을것 같어
고민 고민 망설이다
그냥 실시 하기로 하고 사전 수요 조사를 했는데
우려했던 사항이 사라지고
많은 분들이 참석의향을 해서
예상했던 인원(12명을) 초과하여
진행자 포함(20명)이 여행을 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 하고 이른시간에
서울역에서 만나 간단한 인사를 나눈후
열차를 탑승해서 목포역 도착 택시로 이동 케이블카(밑이 훤희 보이는)도 타고
목포하면 유명한 민어 풀 코스 요리도 먹고
한이 서린 목포 갓바위도 돌아 보고 왔습니다
아무쪼록 아무 사고 없이 진행자 요구에 따라 주신
참석자 모든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무더워진 날씨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결산 내역
회비 총 수입:3,034,000원
지출:열 차(1,374,000원)
식 당(839,000원)
케이블카(540,000원)
택 시(158,200원)
음 료(23,800원)
지출 총액(2,935,000원)
잔 액: (99,000원)
#영수증은 식당,케이블카만 첨부 합니다#
참석자(존칭생략)
| 명 수 니 | 삼 봉 | 이 원 경 | 나 대 박 |
| 백 두 산 | 부산아씨 | 정 하 나 | 컴 사 랑 |
| 릴 리 | 이레나 | 조 안 나 | 솔 지 오 |
| 달 빛1 | 정 이 | 초 안 산1 | 방 글 이 |
| 미 소 맘 | 비 치 | 설 악 | 짝은거인 |
첫댓글 설악회장님 짝은거인 총무님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
머나먼 목포까지
기차표 예매 택시 케이블카 민어 먹방 걷기 삿갓바위등등 두루 다양한 계획
진행해 주심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여유만만 기차여행도 잘 하고 왔네요 .
네^^
즐거운 시간 함께해서 감사합니다
억~수로 수고하셨음에
억~쑤로 땡큐하겠습니다.
복 받으셔용 진심임다^^^
네^^
감사합니다
목포
민어번개 기획하시며 추진하신
바늘/실
설악 회장님
짝은거인 총무님
감사드립니다
이젠
목포길이 하루에 다 이뤄지는
좋은세상 이네요
또
다른 먹거리 공지를 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낭만의 기차여행으로
모처럼 인생힐링 이었습니다.
풀코스 민어회도 환상...
회장님 총무님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복 받으세요~!
선배님~~
항상 배려와관심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