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문화예술단(대표박미현)은
지난 7월 16일7(토) 석곡1리(이장성영환)마을경로당에서 ‘IBK 사랑의밥차 아산운영위원회(부위원장 유영금)‘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와 함께하는 유앤팩(주) 봉자네 복날 "찾아가는 어르신 문화예술 효 공연"하였습니다.
유앤팩(주),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 참!좋은 봉사단 1기, 따사모봉사단, 둔포면 행정복지센터가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여름 보양식을 제공해 무더위를 극복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기 위해 함께 하였습니다.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는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급식차량으로 2013년부터 현재까지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 협력하고 IBK기업은행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 참여 기관·기업·단체는 *유앤팩(주) *IBK기업은행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IBK사랑의밥차 아산운영위원회*둔포면행정복지센터 *따사모봉사단 *참! 좋은 봉사단 1기 *한빛문화예술단 *아산시자원봉사센터 등입니다.
한편
지난, 2013년 10월 22일, 온양온천역광장에서
"참~좋은 사랑의밥차"기증식이 있었습니다.
기업은행이 아산시에 기증한 3.5t 트럭을 개조해 냉장과 급수시설을 갖추고 차안에서 밥을 짓고 국을 끓여 배식을 할수있도록 만든 차량입니다.
기증식에는 아산시 기관단체장들을 비롯하여 자원봉사자50여명이 500여명의 지역어르신을 대상으로 배식활동을 펼쳤으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밥을 전달하기위해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현재 전국 활동중에 있습니다.
맨아래 사진은 기증식에서 축하공연을 하였던 모습입니다.
벌써 9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참 빠른게 세월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