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전국 각지에서 살인예고 협박글 게시에 흉기난동 사건이 일어나는게 혹시 윤석열이 전국적으로 공포분위기 만들어서 5.18때처럼 비상계엄령 선포할려고 일부러 일으키는거 아닐까요? 전두환이 트집잡아 군부대 광주로 투입시켰던것처럼 윤석열도 흉기난동사건 빌미로해서 동일한 수법 쓰는것 아닐까??? 일루미나티 로고중에있는 이 문구가 떠오릅니다... "공포를 일으키고 분열시켜서 정복하라" 자신의 안전과 신변이 위협받는다고 생각하면 자신의 자유를 반납하는 법이다. 그러나 그 결과는 안전도 자유도 둘 다 못누리게 되는것이다.
첫댓글 여사부장관 취임 일성이 여가부 폐지가 목표 라는 희안한 장관이다. 그런 자가 추진한 잼버린대회 보나마나다. 서결이는 장관 보고 현장에서 잠도 자지 말고 업무를 처리하란다. 이런 게 바로 개판이다.
전국 각지에서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흉기사건들.....
뭔가 구린냄새가 난다... 검경찰님들 껀수 느셔서 좋겠수...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전국 각지에서 살인예고 협박글 게시에 흉기난동 사건이 일어나는게 혹시 윤석열이 전국적으로 공포분위기 만들어서 5.18때처럼 비상계엄령 선포할려고 일부러 일으키는거 아닐까요?
전두환이 트집잡아 군부대 광주로 투입시켰던것처럼 윤석열도 흉기난동사건 빌미로해서 동일한 수법 쓰는것 아닐까???
일루미나티 로고중에있는 이 문구가 떠오릅니다...
"공포를 일으키고 분열시켜서 정복하라"
자신의 안전과 신변이 위협받는다고 생각하면 자신의 자유를 반납하는 법이다. 그러나 그
결과는 안전도 자유도 둘 다 못누리게 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