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총선백서 소개
이번 자유시민연합에서 발간한 총선백서는 부제를 ‘부산승리의 비밀’로 달았습니다. 지난 4월 10일의 총선 직전까지 부산에서 국민의힘이 기존의 3석만이 아니라 최소 5,6석 이상 야당에게 질 것이라는 전망이 압도적이었으나 결과적으로 1석만 제외하고 17석을 차지하는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기적적인 역전승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국적으로는 국민의힘이 참패를 하였으나 부산에서 그런 승리를 거둔 특별한 요인이 있었을 것인데 언론이나 정치권은 아직 그 요인을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합니다. 그 승리를 거둔 비밀은 2024. 8. 25. 국민의힘 부산시당사에서 창립한 이후 “윤석열정권의 성공을 바라는 애국시민모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학습’과 ‘조직화’라는 두가지 방향성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을 해 온 자유시민연합이 있었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총선백서에는 지난 2년간의 자유시민연합의 활동을 구체적으로 싣고 있으며 전국적인 참패를 한 원인제공자들에 대한 통렬한 비판을 하고 있습니다.
2. 자유시민연합의 새로운 목표
자유시민연합은 “대선승리를 위한 시민의용군”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2027년에 있을 대선에서 우파후보의 당선을 새로운 목표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으로 2024. 5. 10. “5월테제 – 2년의 조직, 3년의 승리”를 선언하였고, 2024. 5. 31. 대선승리를 위한 시민운동 출범식을 개최하였습니다.
3. 2026년 지방선거의 의미
지금까지의 지방선거는 국회의원들이나 당실세들의 심부름을 하는 자들을 공천하여 일반 유권자들은 그들이 누구인지도 모르고 번호만 보고 찍어왔던 엉터리선거였습니다.
자유시민연합은 2026년의 지방선거를 우파적 가치에 대한 제대로 된 학습을 거쳐 좌파와의 이념전쟁에서 앞장서서 싸울 수 있는 자유의 전사들을 선택하고 그들을 바탕으로 강력한 ‘자유의 진지’를 건설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그런 조직의 힘을 바탕으로 2027년 대선에서 전국적으로 가장 표를 많이 받을 수 있는 대선후보를 선택하여 대선승리를 이루자는 것입니다.
4. 총선백서의 분량과 정가
이번에 발간한 총선백서는 위의 내용들을 상세히 싣고 있습니다. 연세 있으신 분들이 보시기 편하게 글자크기는 13포인트로 키웠으며 전체 분량은 150페이지입니다. 앞쪽에 자유시민연합의 중요활동 컬러사진 16매를 실었으며 서점에서의 판매정가는 10,000원입니다.
5. 총선백서 구매 방법
총선백서 구매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자유시민연합 지도위원
자유시민연합 지도위원에게는 한권씩 무료로 배포합니다. 자유시민연합 지도위원은 각종 선거에서 유권자 10명이상을 우파후보에게 투표하도록 지도하는 분을 뜻합니다. 기존의 지도위원뿐만 아니라 신규로 지도위원으로 활동하실 분들도 포함됩니다.
신규로 지도위원으로 활동하실 분은 첨부하는 ‘지도위원 수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지도위원은 월회비 만원 또는 연회비 십만원 납부 의무가 있습니다. 수락서를 작성 후 사진찍어 아래 연락처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수락서 양식에 맞추어 수기로 작성하셔도 되고 양식을 메일로 전송받으시려면 자신의 메일주소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
나. 자유시민연합 회원
자유시민연합 회원에게는 권당 5,000원으로 판매합니다. 송달료 4,000원을 포함하여 자유시민연합 계좌(농협 301-0316-6041-91)로 송금하시고 받을 주소를 문자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6권 이상 구매(3만원 이상)하시면 송달료를 면제합니다.
자유시민연합 회원은 자유시민연합의 목표(2027년 대선에서 우파후보의 당선)에 찬성하시고 자신의 거주지(동까지)와 성명을 공개하시면 회원으로 인정됩니다. 회비납부의무는 없습니다.
다. 회원이 아니신 분
회원이 아니신 분은 서점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영광도서에 납품할 예정입니다.
※ 연락처 : 자유시민연합 대표 최태열. 010-3219-8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