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거리 판단 때문에 고민이 많지요?
평지에서는 덜한데 구배가 심한 경우에는 더더욱 고민이 커지지요?
특히 70미터인지 60미터인지 애매하면 더 속이 타지요?
그래서 레이저 거리측정기가 골퍼들 사이에 인기가 많습니다.
1번 르폴드 GX2 재미진회원님들이 많이 가지고 계시죠? 저도 이 제품입니다. 지금 G마켓에서 보니 52만원 정도 하네요. 미국에서 직접 사면 40만원 정도되나 봅니다. 미국에 친지가 있다면 사서 항공택배로 보내면 됩니다. 전자제품이라서 지금은 더 신형이 나왔겠죠?

2번 광학기기 전문회사 Nicon에서 만들었으니 품질이 좋겠지요. 김기남형이 쓰고 있습니다. 방수라고 쓰여있네요. 작고, 예쁘고, 기남이형이 강추합디다.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G마켓에서 59만원이라고 하네요.

요거는 윤??선수가 일본의 가전제품 할인점(한국의 하이마트 정도)에서 20만원 주고 사왔답니다. 혹시 일본 가서 한 개 사온다면 비행기표값은 빠지겠습니다. 한국사람은 봉입니다. 비교해 보니 AS글자만 다릅니다. 한국에서 60만원 일본에서 20만원 참 속터지는 나라입니다.

브쉬넬도 있습니다. 또 다른 제품들도 많겠지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손이 떨리고 거리를 잴 수 없었는데 훈련을 거쳐서 제법 거리를 잘 읽고 있답니다. 문제는 그 거리에 맞게 공을 보내지 못한다는 거죠? 레이저 거리측정기가 깡동이 되는 경우? ①안개가 자욱하면 깡통이 됩니다. ②어두우면 깡통이 됩니다.
한희언의 엉터리 제품 설명서에 부족한 점을 지적해주세요!
첫댓글 OLED 장착GX4 현금가 50만원 정말 사용해보니 죽입니다. 5타는 줄어듭니다. 강추^^
르폴트 OLED 장착 GX4 사진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구입하신 곳은?
값이 저렴한것 나왔어요
VOICE CODDIE.에서 나온건데 나름쓸만해요,
가격은 26만원정도구요
VOICE CADDIE에서 나온 레이저 거리 측정기의 모델명은요? 그리고 사진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어디서 구입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