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사진 마저 ㅈㄴ 개예쁘누 ⎝⎛♥‿♥⎞⎠
첫댓글 우와~ 강동원님하고 같이 영화를 찍으시다니 기대되네요~ 영화관 상영도 이제 끝났겠네요ㅜㅜ
단발도 개잘어울려요… ♡ ♡ ♡ ♡
ㄹㅇ 이요 !!! ><
첫댓글 우와~ 강동원님하고 같이 영화를 찍으시다니 기대되네요~ 영화관 상영도 이제 끝났겠네요ㅜㅜ
단발도 개잘어울려요… ♡ ♡ ♡ ♡
ㄹㅇ 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