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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악관 환경 품질 위원회는 2022년 8월에 연방 정부 내에서 EO 14057을 구현하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한 추산 없이 자세한 구현 지침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105 EO 12866에서 요구하는 대로 구현 비용을 신중하게 추산하고 EO 14057의 예상 이점과 비교해야 합니다. 모든 연방 조달에 대해 순제로 목표를 의무화하는 것은 납세자에게 높은 비용을 부과하고 기후 변화의 부정적 외부 효과를 줄이기 위한 표준 경제적 접근 방식을 넘어섭니다. 106 EO 14030과 14057은 철회되어야 합니다.
—트래비스 피셔
외교 정책, 국방 및 정보
"국제 마약 거래에 대처하기 위해 군대의 준비된 예비군을 현역으로 파견하는 권한" 행정 명령을 철회합니다.
행정 명령 14097 철회
바이든 대통령은 2023년 4월에 대통령에게 국제 마약 거래에 대처하기 위해 군대의 상비군을 명령할 수 있는 비상 권한을 부여하는 행정 명령(EO) 14097에 서명했습니다. 107 이 행정 명령은 국제 마약 거래에 대항한다는 모호한 범위 내에서 해외에서 군사력을 사용하는 위험한 선례를 만듭니다. 이는 멕시코 정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선출된 공무원들이 멕시코의 마약 카르텔과 싸우기 위해 군사력을 사용하도록 승인하려는 최근의 추진을 감안할 때 특히 우려스럽습니다. 108 미국이 주도하는 마약 전쟁은 특별히 성공적이지 않았습니다. 109 행정 명령 14097은 대통령에게 맥락과 특정 미국 이익이 걸려 있지 않은 상태에서 군사력을 사용할 수 있는 전권을 부여합니다. 행정 명령 14097을 철회하는 것은 전쟁을 선포할 독점적 권한이 있는 헌법에 따라 의회에 부여된 권한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존 호프만
이란에 대한 특정 제재 재부과”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3846 철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8월 행정 명령 13846에 서명하여 미국이 공동 포괄적 행동 계획(JCPOA)에 참여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이 합의는 이란이 핵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해체하고 시설에 대한 면밀한 검사를 허용하도록 이끌었으며, JCPOA와 관련하여 해제되거나 면제된 모든 제재를 이란에 다시 부과했습니다. 110
트럼프가 JCPOA에서 탈퇴하기로 결정하고 바이든 대통령 하에서 협정 재가입 협상이 결렬되면서 중동의 안정과 미국의 이익에 역효과가 발생했습니다. 테헤란에 "최대한의 압력"을 가하면서 이란을 고립시키려는 워싱턴의 전략은 상당히 역효과를 냈습니다. 111 테헤란과의 외교를 포기한 결과, 긴장 완화를 목표로 한 강압과 비밀 협상(종종 제3자 행위자를 통해)만 남았습니다. 이란에 대한 재부과된 제재는 이란의 핵 프로그램을 방해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이란은 이제 이전보다 핵폭탄 생산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112 미국과 그 파트너들은 JCPOA로의 복귀를 재협상해야 합니다. 특히 이란이 중동에 불필요한 군사 기지가 없는 한 미국에 사실상 위협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113 JCPOA에 재가입하는 것은 미국과 이란 간의 불필요한 긴장을 완화하기 위한 필수적인 첫 번째 단계입니다.
—존 호프만
관타나모 만 구금 시설 폐쇄
행정 명령 13823 철회 및 행정 명령 13492 복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1월 EO 13823에 서명하여 EO 13492를 폐지하고 세계 테러와의 전쟁 중에 체포된 적 전투원을 구금하고 있는 쿠바의 관타나모만에 있는 미국의 구금 시설 폐쇄를 중단했습니다. 114
2002년 문을 연 이래로 거의 800명의 수감자가 관타나모만에 있는 미국 구금 시설을 거쳤으며, 2024년 5월 현재 이 시설에는 30명의 수감자가 남아 있습니다. 115 많은 경우, 수감자들은 기소되지 않거나 재판을 받지 않은 채 수년간 구금되어 있었으며, 현재 수감 중인 30명 중 일부도 포함됩니다. 인권 단체와 전 수감자들도 관타나모만에서 고문과 학대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했으며, 특히 시설이 설립된 후 처음 몇 년 동안의 고문과 학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116 관타나모만은 워싱턴이 서둘러 마무리해야 할 미국의 외교 정책에서 어두운 장을 나타냅니다.
오바마 행정부는 EO 13492를 완전히 이행하지 못하고 관타나모 만을 완전히 폐쇄하지 못했지만, 2016년까지 구금자 수를 250명에서 60명으로 줄였습니다. 주로 구금자를 다른 국가로 이송한 것입니다. 117 최소 55개국이 관타나모 이송자를 받아들였으며, 그들의 경험은 그들이 보내진 곳에 따라 상당히 달랐습니다. 일부 이송자는 서방 민주주의에서 재판을 받았고, 다른 이송자는 재활 프로그램을 거쳤으며, 다른 이송자는 투옥되지는 않았지만 감시를 받고 있으며, 보내진 국가나 도시를 떠날 수 없습니다. 118 바이든 행정부는 이송 속도를 높였지만 2024년 3월 보고서에 따르면 해당 시설은 해당 국가의 국내 불안정성으로 인해 아이티 이주민을 수용하는 데 사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119
관타나모 만을 폐쇄할 때가 훨씬 지났습니다. 다음 행정부는 EO 13823을 폐지하고 관타나모 만을 폐쇄하기 위한 EO 13492에 명시된 것과 유사한 정책을 채택해야 합니다. 또한 다음 행정부는 미국에서 구금자들에게 재판을 주거나, 재판을 받거나 최소한의 정부 개입으로 삶을 살 수 있는 인권 기록이 좋은 국가로 이송하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에릭 고메즈
이라크 안정화 국가 비상사태 종료
행정 명령 13303 철회
2003년 5월,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미국이 군사력으로 사담 후세인 정권을 전복한 후 이라크 재건과 관련된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한 행정 명령(EO) 13303을 발표했습니다. 120 EO 13303은 나중에 여러 다른 EO에 의해 수정되었지만 여전히 유효합니다. 2024년 5월, 바이든 행정부는 EO 13303에 의해 선포된 국가 비상사태를 최소한 1년 더 연장하겠다고 의회에 통보했습니다. 121
또한, 이라크 정부의 상당한 변화와 미국의 이익 감소를 감안할 때, 후세인 정권의 개인과 조직에 제재를 가하는 다른 EO가 몇 가지 있는데, 이는 철회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03년 3월 20일자 EO 13290은 이라크 정부, 이라크 중앙은행, 소수의 다른 은행 및 국유기업과 관련된 자금을 몰수했습니다. 2004 년 7월 29일자 EO 13350은 조지 HW 부시 행정부가 후세인의 쿠웨이트 침공에 대응하기 위해 시행한 1990년대의 많은 EO를 철회했습니다. 123 EO 13350은 또한 13290과 13303을 포함하여 이라크에 제재를 가하는 다른 EO 몇 가지를 수정했지만, 이러한 변경은 해당 EO의 기반이 되는 국가 비상사태에 대한 언어를 조정하고 제재할 개인 및 단체의 새로운 목록을 발행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다음 행정부는 EO 13303을 철회하고 이라크 안정화를 위한 국가 비상사태를 종식시켜야 합니다. 또한 이라크에서 남아 있는 모든 미군을 철수해야 합니다. 이라크는 계속 주둔할 만한 설득력 있는 전략적 근거 없이 자주 공격을 받습니다. 124 게다가 이라크 정부는 미군이 이라크를 떠나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으며, 2024년 1월 바그다드와 워싱턴은 이라크에서 미군의 주둔을 줄이기 위한 공식 회담을 시작했습니다. 125 EO 13303을 폐지하는 것은 미국이 후세인을 전복한 지 20년이 넘은 지금 이라크에서 미국의 개입을 최종적으로 종식시키기 위한 보다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이어야 합니다.
—에릭 고메즈
활동적인 적대 행위가 없는 지역에서 미군의 공격에 대한 보고를 복원합니다.
행정 명령 13862 철회, 행정 명령 13732의 섹션 3 복원
2019년 3월 6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16년 EO 13732를 개정한 EO 13862에 서명했습니다. 원래는 미군 작전으로 인한 민간인 사상자에 대한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EO 13862는 "적대 행위 지역 외부"의 테러 목표물에 대한 미국의 공격으로 인한 민간인 사상자와 관련된 EO 13732의 섹션 3을 삭제했습니다. 126 이 개정안은 미군 작전에 대한 대중의 지식을 줄이고 전 세계 민간인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EO 13862는 섹션 3을 복원하고 보고를 보다 규칙적으로 만드는 언어를 추가하도록 개정되어야 합니다.
EO 13862는 증가한 대테러 공습과 감소한 미국의 투명성이라는 더 큰 추세의 일부였습니다. 타임지의 보도에 따르면 , "2020년 상반기에 트럼프 행정부는 조지 W. 부시와 버락 오바마 행정부에서 수행한 것보다 더 많은 공습을 소말리아에서 수행했습니다." 127 EO 13732의 보고 요구 사항의 일부로 발행된 국가 정보국 국장의 2016년 보고서는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시리아를 "적대 행위 지역"으로 지정했습니다. 128 이러한 보고 요구 사항이 트럼프 행정부 전반에 걸쳐 계속 시행되었다면 아프리카, 예멘 및 기타 지역에서 수행된 미국의 대테러 공습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을 것입니다.
EO 13862로 인해 투명성이 부족해져서 미군 활동의 전체 범위와 민간인에게 미치는 피해를 알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이런 EO가 존재한다는 것은 미국 정책이 대통령의 전쟁 수행 능력을 억제하지 못한 것입니다. EO 13862를 철회하고 EO 13732의 섹션 3에서 민간인 사상자 보고를 복원하더라도 대통령의 전쟁 권한의 더 심각한 문제나 테러와의 세계적 전쟁의 실패와 과잉은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129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 될 것입니다.
—에릭 고메즈
"비밀 국가안보정보" 행정명령 철회 및 분류 및 비밀 해제 시스템 의무화
행정 명령 13526 철회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2009년 12월 국가 안보 정보에 대한 분류 및 기밀 해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행정 명령(EO) 13526을 발표했습니다. 130 EO 13526은 1951년 9월 해리 트루먼 대통령이 발표한 EO 10290으로 시작하는 여러 이전 EO의 정점이었습니다. 131 헌법 제2조는 대통령이 국가 방위와 관련된 정보를 분류하고 공개하지 않을 수 있는 명시적 권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실과 제1조 제5절이 의회가 자체 절차를 비밀로 할 수 있도록 명시적으로 허가했음에도 불구하고 국가 의회는 이 분야에서 헌법적 특권이나 권한을 더 광범위하게 주장한 적이 없습니다. 그 결과, 연이은 대통령들은 무엇을 비밀로 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을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반세기 이상 많은 전직 정부 관리들이 폭로했듯이 미국의 기존 분류 시스템은 행정명령 13526에서 이를 명시적으로 금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특히 1.7절을 통해) 연방 관리들의 낭비, 사기, 남용, 관리 불량, 심지어 범죄 행위를 은폐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가 더 잦습니다.
대통령은 EO 13526을 철회해야 합니다. 의회는 1) 분류 및 기밀 해제 시스템을 법전화하고, 2) 25년 이상 된 이전에 분류된 정보를 자동으로 공개하도록 의무화하고, 3) 정부의 무능함이나 어떤 종류의 남용을 은폐하기 위해 분류 시스템을 오용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에게 의무적 최소 형량과 벌금을 포함한 엄중한 법적 처벌을 포함하는 법안을 통과시켜 이 분야에서의 우위를 재확인해야 합니다. 132
—패트릭 G. 에딩턴
"미국 정보 활동" 행정 명령 개정
행정 명령 12333 수정
2014년 오바마 행정부 국무부의 한 고발자는 워싱턴 포스트 에 기고한 칼럼에서 미국인들에게 "일부 정보 활동은 의회 의원들에게조차 너무나 비밀스러워서 우리 민주주의가 이를 바꿀 기회가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133 그는 냉전 동안 미국 정보 기관의 권한을 강화한 행정 명령(EO) 12333을 특별히 지적했습니다.134 1970 년대에는 뉴욕 타임스가 중앙정보국이 약 10,000명의 미국 시민에 대한 정보 파일을 수집했다고 폭로한 후 의회 조사와 예산 삭감을 받았습니다.135 1981 년 12월,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은 "미국 정보 활동"이라는 제목의 EO 12333을 발표했습니다. 136 법무장관 윌리엄 프렌치 스미스의 말에 따르면, 행정명령은 "6년간의 공개, 비난, 예산 제한으로 인해 사기가 저하되고 약화된 정보 커뮤니티"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137
무엇보다도 EO 12333(및 그 개정안)은 미국 내외의 많은 형태의 정보 수집 및 방첩 활동을 축복했으며, 정보 기관에 정보 공개법의 면제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미국의 정보 기관을 둘러싼 비밀을 엄청나게 강화했고, 오늘날까지 미국인의 기록에 대한 침입적 감시와 대량 수집을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138 행정부는 EO를 개정하여 미국 영토 경계 밖에서 발생하는 수집을 포함하여 미국인의 통신에 대한 대량 수집을 방지하고 25년 이상 된 기밀 기록을 자동으로 기밀 해제해야 합니다. 139
—브렌트 스코럽
건강 관리
“우리나라 노인을 위한 메디케어 보호 및 개선” 행정 명령 개정
행정 명령 13890 수정
2019년 10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행정 명령(EO) 13890을 발표했습니다. 140 이 명령은 보건복지부 장관에게 납세자 보조금을 더 많이 지원하면서도 의료 산업에 대한 책임을 덜 요구할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을 찾도록 효과적으로 지시합니다. 메디케어 보조금의 지속적인 확대는 메디케어가 연방 정부의 지속 불가능한 재정 궤적의 주요 원동력인 이유입니다. 141 동시에 메디케어의 중앙 집중화된 경제 계획은 고품질 치료를 희생하고 저품질 치료에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142 민간 보험사가 메디케어의 지불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메디케어는 민간 메디케어 어드밴티지(MA) 보험사에 MA 가입자 한 명당 평균 22%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는데, 이는 가입자가 기존 메디케어에 남아 있을 경우 지출할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입니다. 143
혁신이라는 이름으로, EO 13890은 장관에게 더 많은 게임을 허용하는 방식으로 MA 규칙을 완화하고, Medicare에 참여하는 임상의에 대한 책임 요건을 완화하고, Medicare가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을 인상하는 방법을 찾고, Medicare가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보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지시합니다. 행정부는 EO 13890을 수정하여 섹션 9를 제외한 모든 실질적인 섹션을 제거하고 섹션 9를 수정하여 장관에게 Medicare가 소득 및 위험 조정 현금 지불로 가입자를 보조하는 지불 모델을 테스트하도록 지시해야 합니다.
—마이클 F. 캐넌
"미국을 우선시하여 약물 가격을 낮추는" 행정 명령 확대
행정 명령 13948 확대
2020년 9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행정 명령 13948을 발표했습니다. 144 이 명령은 보건복지부 장관에게 Medicare가 제조업체가 비슷한 선진국(일반적으로 Medicare가 현재 지불하는 가격보다 상당히 낮은 가격)에서 청구하는 가장 낮은 가격보다 Part B와 Part D 약물에 대해 더 이상 지불하지 않는 지불 모델을 테스트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이러한 모델을 구현하기 위한 중간 최종 규칙은 부분적으로 통지 및 의견 제시 규칙 제정 절차를 따르지 못했다는 이유로 법원의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145 이후 바이든 대통령은 중간 최종 규칙을 철회했습니다. 146 행정부는 행정 명령 13948을 재활성화하고 통지 및 의견 제시 규칙 제정 절차를 통해 최혜국 약물 가격 모델을 시작해야 합니다. 행정 명령 13948을 재활성화하면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Medicare 약물 가격 협상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147
—마이클 F. 캐넌
"미국 환자의 가격을 낮추기 위한 약물 수입 증가" 행정 명령 확대
행정 명령 13938 확대
개인 은 정치적 경계를 넘어 다른 기꺼이 구매하고 판매하는 사람과 거래할 수 있는 기본적인 인권이 있습니다.148 다른 선진국의 약물 가격은 일반적으로 미국의 절반입니다.149 극소수 의 예외를 제외하고 의회는 미국 거주자가 다른 국가에서 가격이 낮은 의약품을 구매하는 것을 금지하는데, 이 정책은 주로 제약 제조업체에 이롭습니다.150 의회 는 보건복지부 장관에게 "규정 또는 사례별로 개인에게 처방약 또는 의료 기기 또는 처방약 또는 의료 기기 종류의 수입 금지에 대한 면제를 부여"할 권한을 부여합니다.151 2020년 7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행정 명령 13938을 발표했습니다 .152 이 명령은 장관에게 "처방약 수입 금지에 대한 면제"를 부여하고 가격이 낮은 국가에서 "인슐린 제품의 재수입을 승인"하고 일반적으로 재수입을 확대하는 규정을 확정하도록 지시했습니다. 153 2020년 10월, 장관은 단 하나의 국가에서만 재수입을 용이하게 하는 최종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54 2024년 1월까지 장관은 그러한 "수입 프로그램"을 하나만 승인했습니다. 155 행정부는 장관에게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전체에서 모든 종류의 약물 및 기기에 대한 재수입 금지를 면제하는 규정을 확정하도록 지시하여 행정명령 13938을 확대해야 합니다.
—마이클 F. 캐넌
"농촌 건강 및 원격 진료 접근성 개선"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3941 철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비용 옵션으로 원격 진료를 장려하지 못한 메디케어의 실패는 메디케어가 혁신을 이루지 못하고 비용이 많이 들고 품질이 낮은 의료 제공자를 보조하고 보호하는 방법의 한 예입니다. 156 메디케어 프로그램에서 원격 진료 서비스에 대한 보조금을 도입하고 확대하는 것은 메디케어를 지속 불가능한 재정 경로로 몰고 간 전형적인 과정을 따랐습니다. 157 2020년 8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행정 명령(EO) 13941을 발표했습니다. 158 대통령은 보건복지부 장관에게 COVID-19 공중 보건 비상사태 동안 메디케어가 보조하는 서비스 목록에 원격 진료 서비스를 추가하고 공중 보건 비상사태 이후에도 이러한 보조금을 확대할 방법을 찾도록 지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원격 진료 로비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이후 의회는 이전에는 보조하지 않았던 원격 진료 서비스를 보조하기 위해 메디케어를 임시 및 영구적으로 확대하는 법안을 제정했습니다. 159 행정부는 메디케어 프로그램 확대의 점진적인 추진을 거부하고 정책 입안자들의 주의를 근본적인 메디케어 개혁에 다시 집중시키기 위해 행정 명령 13941을 철회해야 합니다.
—마이클 F. 캐넌
연방 인력 보호 및 마스크 착용 요구"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3991 철회
바이든 대통령은 2021년 1월 20일 취임 첫날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마스크 착용, 물리적 거리두기 및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 권장하는 기타 관련 예방 조치"를 장려하는 행정 명령(EO) 13991을 발표했습니다. 대통령은 기관에 "근무 중이거나 현장에 있는 연방 직원, 현장에 있는 연방 계약자, 연방 건물이나 연방 토지에 있는 모든 사람이 마스크 착용, 물리적 거리두기 및 기타 공중 보건 조치와 관련하여 CDC 지침을 준수하도록 요구"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그는 또한 기관에 "마스크 착용 및 기타 공중 보건 조치와 관련하여 주, 지방, 부족 및 영토 공무원과 기업, 노조, 학계 및 기타 커뮤니티 리더와 협력하여 대중의 준수를 극대화"하도록 지시했습니다. 160 과학 문헌 검토 결과 그 이후로 "지역사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것과 비교했을 때 독감과 유사한 질병/COVID-19와 유사한 질병의 결과에 거의 또는 전혀 차이가 없을 것"과 "마스크 사용(모든 유형 또는 지정되지 않은 유형)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것과 비교하여 SARS-CoV‑2 감염 위험을 약간 감소시킬 수 있다는 낮음에서 중간 강도의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161 행정부는 EO 13991을 철회해야 합니다.
—마이클 F. 캐넌
“메디케이드 및 저렴한 의료법 강화” 행정 명령을 철회하고 “폐지 대기 중인 환자 보호 및 저렴한 의료법의 경제적 부담 최소화” 및 “미국 전역에서 의료 선택 및 경쟁 촉진” 행정 명령을 복원합니다.행정 명령 14009 철회 및 행정 명령 13765 및 13813 복구
2017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행정 명령(EO) 13765를 발표하여 기관에 "[환자 보호 및 저렴한 의료]법의 모든 조항이나 요건을 면제, 연기, 면제 부여 또는 시행을 지연하여 주에 재정적 부담을 주거나 개인에게 비용, 수수료, 세금, 벌금 또는 규제 부담을 주는 것"을 지시했습니다. 162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행정 명령 13813을 발표하여 "[오바마케어] 평균 보험료가 2017년에 www.healthcare.gov를 사용하는 39개 주에서 2013년에 기록된 전체 개인 시장 보험료의 두 배 이상"이라고 밝히고 기관에 건강 보험에서 소비자 선택권과 보호를 강화하도록 지시했습니다. 163 후자는 협회 건강 보험, 단기 한정 기간 보험(STLDI), 건강 보상 약정을 통해 소비자 선택권과 보호를 강화하는 규정으로 이어졌습니다. STLDI는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오바마케어 최저 보험료보다 60% 낮은 보험료로 종합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164
2021년 바이든 대통령은 행정명령 14009를 발표하여 행정명령 13765호와 13813호에서 비롯된 규제를 철회하고 폐지하도록 기관에 지시했습니다. 165 기관은 연방 보조금을 연방법의 명확한 한계를 넘어 확대하고 아픈 환자의 소비자 보호와 보장을 박탈하는 규제를 발표하여 대응했습니다. 이는 모두 오바마케어 비용을 숨기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166 행정부는 행정명령 14009호와 그로 인해 생성된 규제를 철회해야 합니다. 행정부는 행정명령 13765호와 13813호와 그로 인해 생성된 규제를 복원해야 합니다.
—마이클 F. 캐넌
"미국인의 저렴하고 양질의 건강 보험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강화"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4070 철회
연방 의료 지출은 연방 적자와 부채 증가의 주요 원인으로, 둘 다 지속 불가능한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167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오바마케어는 건강한 사람과 아픈 사람 모두의 의료 및 건강 보험 품질을 떨어뜨립니다. 168 2022년 4월 5일, 바이든 대통령은 행정 명령(EO) 14070을 발표하여 연방 기관에 고비용 저품질 치료에 대한 이러한 프로그램의 등록을 늘리고 보조금을 늘리는 방법을 찾도록 지시했습니다. 169 2024년 연구에서 대규모 등록 사기가 뒤따랐다는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오바마케어의 가장 큰 보조금을 받는 건강 보험에 등록한 플로리다 주민의 수는 법적 요건을 충족하는 플로리다 주민의 수보다 4배 더 많습니다. 170 행정부는 EO 14070을 철회하고 이러한 프로그램의 근본적인 개혁을 추진해야 합니다. 171
—마이클 F. 캐넌
과세
“재무부 규정 검토 정보 및 규제 사무국” 협정 각서 철회
2023년 6월 9일자 협정 각서를 철회하고 2018년 4월 11일자 협정 각서를 복원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2023년 6월 9일 행정 명령 12866에 따른 재무부 규정 검토에 관한 재무부와 관리예산국 간의 업데이트된 합의각서(MOA)를 발표했습니다. 172 MOA에는 여러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에는 국세청(IRS)에서 발행한 세무 규정을 표준 정보규제국(OIRA) 검토에서 제외하는 것과 세무 규정에 대한 OIRA 검토 절차를 처음으로 수립한 2018년 4월 11일 합의를 대체하는 것이 있습니다. 173 세무 규정은 종종 정부가 취하는 가장 중요한 조치로, 개인과 기업의 소득을 직접 박탈하는 법률을 해석합니다. 정부 책임 사무소는 2016년 검토에서 IRS 규제 조치가 특별 세액 공제, 공제 및 면제를 통해 사회적 및 경제적 목표를 구현함에 따라 점점 다른 규정과 유사해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174 이러한 중요한 경제 규정은 표준 규제 검토에서 면제되어서는 안 됩니다. 대통령은 2023년 6월 9일 MOA를 철회하고 2018년 4월 11일부터 MOA를 재수립해야 합니다.
—아담 N. 미셸
기술
인공지능의 안전하고 보안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개발 및 활용을 위한 행정명령 개정
행정 명령 14110 수정
바이든 대통령은 2023년에 인공지능(AI)의 잠재적 위험과 이점을 다루기 위해 행정 명령(EO) 14110을 발표했습니다. 175 행정 명령은 미국이 이전에 다른 신흥 디지털 기술과 관련하여 취했던 것보다 AI에 대해 더 규제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행정 명령은 이 광범위한 기술 범주에 상당한 부담을 주어 놀라운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훼손할 것입니다.
특히, EO는 국방 생산법(DPA)을 인용하여 고위험으로 간주되는 특정 유형의 AI 모델에 보고 및 "레드 팀"(즉, 취약성 테스트)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DPA의 일반적인 용도와 의도된 범위를 넘어서서 국방과 관련 없는 다양한 방식으로 AI 산업에 대한 상당한 정부 개입을 허용합니다. 176
또한 EO는 금융 서비스에 대한 관할권이 있는 기관을 포함한 독립 기관이 사기, 차별 및 금융 안정성과 관련된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대로" 권한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합니다. 177 이러한 권장 사항 중 일부는 특정 기관이 금융 모델의 편견을 밝히는 것과 관련된 특정 요구 사항을 부과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하는 반면, 다른 권장 사항은 더 일반적입니다. 178 표면적으로는 기관이 자체 권한을 해석하도록 맡겨져 있지만, 이러한 권장 사항은 새로운 규제 개입을 요구하거나 적어도 규제 개입에 유리하게 균형을 기울이는 규제 추진으로 쉽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179 또한 이러한 조항은 기존 및 미래 규제 개입으로 인한 손실된 혜택을 적절히 고려하지 않고 위험을 식별하고 권한을 행사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180
EO의 권한 남용, 혜택보다 AI 위험에 대한 불균형한 가중치, 그리고 일부 기존 법률 및 규칙과의 중복을 감안할 때, EO는 AI 부문에서 외국 태생 근로자가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 비자 부여에 대해 약간 더 자유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하는 섹션 5.1을 제외하고 철회되어야 합니다. "인공지능에서 미국의 리더십 유지"에 대한 EO 13859에서 채택한 것과 같은 가볍고 혁신 중심적인 접근 방식이 EO 14110보다 바람직할 것입니다. 181 또한 미래 행정부는 글로벌 전자 상거래 프레임워크에서와 같이 인터넷에 대한 미국의 혁신적 접근 방식의 선례를 따라 AI의 잠재력을 더욱 철저히 수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182
—잭 솔로위와 제니퍼 허들스턴
무역 및 이민
“301조에 따른 기술 이전, 지적 재산권 및 혁신과 관련된 중국의 행위, 정책 및 관행에 대한 조사 결과” 대통령 각서 철회
2018년 3월 22일과 2024년 5월 14일자 대통령 각서 철회
1974년 무역법 제301조에 따라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2018년 3월 중국의 국제 무역 및 투자법, 정책, 관행 및 조치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183 보고서 발표와 관련하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3월 22일자 대통령 각서를 발표하여 USTR에 관세를 부과할 제품 목록을 개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184 USTR은 연이은 라운드에 걸쳐 중국산 모든 수입품의 약 3분의 2에 관세를 부과했고 베이징은 예상대로 미국산 제품에 보복했습니다. 오늘날 중국산 수입품의 3분의 2에 대한 평균 관세는 약 20%입니다. 185 학술 연구에 따르면 중국인이 아닌 미국인이 관세를 내고 있습니다. 186 뉴욕 연방준비제도는 관세로 인해 평균 미국 가정이 직접 비용과 효율성 손실로 연간 약 830달러를 지출한다고 추정합니다. 187 관세는 미국 경제에 타격을 입혔을 뿐만 아니라, 베이징이 지적 재산권, 기술, 기타 국제 무역 및 투자 관행을 전면적으로 바꾸도록 강요한다는 명시된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301조 관세에 대한 법적 의무 검토의 일환으로 USTR은 바이든 대통령이 301조 관세를 유지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2024년 5월 14일에 발행된 대통령 각서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관세를 유지하고 전기 자동차 및 배터리, 태양 전지, 반도체, 철강 및 알루미늄 제품을 포함한 특정 수입품에 대한 관세율을 인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88 2024년 5월 28일 USTR은 2024년 5월 14일 대통령 각서에 명시된 더 높은 관세율이 적용될 제품의 예상 목록과 이 조치에서 제외될 제품 목록을 포함한 의견 요청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관세가 베이징의 국제 무역 및 투자 관행을 바꿀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행정부는 2018년 3월 22일 대통령 각서와 모든 후속 규정, 2024년 5월 14일 대통령 각서와 2024년 5월 28일 USTR 통지를 철회해야 합니다. 189
—클라크 패커드
“미국으로의 알루미늄 수입 조정” 및 “미국으로의 철강 수입 조정” 철회
선언문 9704, 9705, 10782 및 10783 철회
상무부가 1962년 무역확장법 232조에 따라 알루미늄과 강철 수입이 미국 국가 안보를 위협할 만큼 많은 양으로 미국에 유입되고 있다는 의심스러운 보고서를 제출한 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캐나다와 멕시코를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수입되는 알루미늄 및 강철 제품에 각각 10%와 25%의 종가세 관세를 부과하는 포고령 9704호와 9705호를 발표했습니다. 190 2024년 7월, 바이든 행정부는 중국 강철 및 알루미늄 제품의 환적을 방지하기 위해 멕시코를 경유하는 알루미늄 및 강철 선적에도 관세를 확대했습니다. 191 이러한 관세는 미국 경제에 막대한 비용을 초래했고, 무역 상대국의 예상된 보복을 촉발했으며, 미국의 국가 안보를 강화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은 알루미늄과 철강 관세를 철폐하기 위해 포고령 9704, 9705, 10782, 10783을 철회해야 합니다.
—클라크 패커드
“특정 결정질 실리콘 태양전지 수입에 대한 경쟁에 대한 긍정적 조정을 촉진하기 위해” 선언문 철회
선언문 9693, 10339 및 10779 철회
2017년에 두 개의 국내 태양광 회사가 국제무역위원회(ITC)에 불만을 제기하면서, 미국에서 수입 태양광 제품이 급증하는 것은 1974년 무역법 제201조에 따라 국내 산업에 "심각한 손상 또는 그에 대한 위협의 실질적인 원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192 ITC가 미국에서 그러한 수입 급증이 발생하고 있다고 판단한 후, 트럼프 행정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계적으로 폐지될 예정이었던 수입 태양광 제품에 대해 높은 관세와 관세율 할당량을 부과하는 선언문 9693을 발표했습니다. 193 2022년에 바이든 행정부는 관세를 약간 수정했지만 대체로 그대로 연장했습니다. 194 2024년에 바이든 행정부는 일반적으로 유틸리티 규모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양면 태양광 패널인 양면 태양광 모듈에 적용된 제외 조치를 철회하여 기존 관세를 추가로 수정했습니다. 195
이러한 수입 제한으로 인해 전국의 태양광 제품 비용이 상승했고, 그로 인해 배포가 저해되어 바이든 행정부의 공표된 기후 목표가 훼손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태양광 산업 협회는 관세와 관세율 할당량으로 인해 약 6,000개의 미국 일자리가 손실되었다고 추정합니다. 196 행정부는 선언문 9693, 10339 및 10779를 철회해야 합니다.
—클라크 패커드
"미국산 구매 및 고용 요건 강화"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3788, 13858, 13881, 13975 및 14005 철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933년 Buy American Act와 연방 정부가 국내 자재와 제품을 구매하도록 요구하는 관련 법률을 강화하기 위해 행정 명령(EO) 13788, 13858, 13881 및 13975를 발표했습니다. 197 바이든 대통령은 Buy American Act, 1982년 Buy America Act 및 관련 법률에 대한 면제 요청을 평가하는 업무를 포함한 Made in America 사무소를 설립하는 것을 포함하여 유사한 목표를 가지고 EO 14005를 발표했습니다. 198 이러한 법률과 관련 행정 명령은 인프라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양한 정부 목적을 위한 상품 및 자재의 효율적인 조달에 대한 장벽으로 작용하여 정부 조달 비용을 높입니다. 199 이러한 법률은 금전적 비용 외에도 미국 무역 파트너와의 관계에 자극제로 작용하며 이러한 보호주의적 조치를 준수하는 공급업체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프로젝트 일정을 연장합니다. 200
—콜린 그래보
"미국에 투자하고 미국 근로자에게 투자하라"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4126 철회
2024년 9월, 바이든 대통령은 Investing in America 의제를 이행하는 연방 기관에 단체 협상 협정, 노조 패턴 임금 규모, 유급 휴가 및 육아와 같은 특정 근로자 혜택을 포함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연방 보조금, 대출 및 할인을 우선시하도록 지시하는 행정 명령(EO) 14126을 발표했습니다. 201 Investing in America 의제에는 2021년 미국 구제 계획법,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 법, 2022년 CHIPS 법,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이 포함됩니다. 202
연방 정책은 특정 노동 협정을 선호해서는 안 되며, 특히 비용이 증가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대신 효율성, 비용 절감, 계약 이행 능력에 따라 정부 자금이 배정되어야 합니다. 물론, 처음부터 지출되어야 한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EO 14126은 철회되어야 합니다.
—콜린 그래보
비자 대기 시간을 늘리는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3802 철회 및 행정 명령 13597 복구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2012년 1월에 행정 명령(EO) 13597에 서명하여 국무부가 비이민자 비자 인터뷰의 80%를 신청 접수 후 3주 이내에 예약하도록 하는 것을 포함한 여러 사항을 명시했습니다. 203 비이민자 비자는 여행객이 근로자, 학생, 관광객, 출장자로서 일시적으로 미국에 입국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 2011년 내내 비자 신청자들은 영사관에서 심각한 지연에 직면했고, EO 13597은 9/11 테러 이후 감소한 해외 여행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4
2017년 6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EO 13802에 서명하여 EO 13597의 3주 일정 요건을 철회했습니다. 205 이 명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EO와 관련이 있었는데, 이는 보안 문제로 인해 비자 처리가 늦어졌습니다. 206 하지만 오바마 대통령의 EO 13597은 신청자 심사를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80%의 신청자가 3주 이내에 일정을 잡아야 하며, 기관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에서 비자 지연이 다시 나타났고, 국무부가 2020년과 2021년에 팬데믹 기간 동안 영사관을 폐쇄한 후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2024년 3월 영사관은 평균 165일 전에 비이민자 비자 인터뷰 일정을 잡았고, 많은 영사관이 훨씬 더 오래 지연되었습니다. 207
신청자에게 해를 끼치는 것 외에도, 이는 미국 관광, 미국 국제 관계, 그리고 미국에서 프로젝트를 감독하기 위해 근로자나 인력을 데려와야 하는 미국 기업에 대한 위기입니다. 대통령은 EO 13802를 즉시 철회하고 신속한 비이민자 비자 인터뷰 일정 요구 사항을 복원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J. 비어
"국경 보안" 선언 철회
선언문 10773 철회
바이든 대통령은 2024년 6월 3일에 선언문 10773에 서명하여 남부 국경을 통해 미국으로의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모든 비시민의 입국을 중단했습니다. 208 선언문 10773의 직접적인 효과는 모든 비시민이 약속 없이 공식 국경 지점에서 망명을 요청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이차적인 효과는 국경을 불법으로 넘은 모든 사람의 망명을 금지하는 국토안보부의 새로운 규정을 정당화하는 것이었습니다. 209
선언문 10773과 이와 동반되는 규정은 미국에 있는 사람이나 "미국에 도착하는" 사람이 망명을 신청할 수 있도록 허가하는 이민 및 국적법(INA) 제208조(a)를 위반합니다. 210 더욱이 이러한 규정은 이민자들이 국가에 입국하는 합법적인 방법을 방해하여 불법 입국과 그에 따른 국경 순찰대 회피를 조장합니다.
망명은 매우 가까운 가족 관계가 없는 사람들이 미국에 입국하여 거주할 수 있는 유일한 합법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대통령은 포고령 10773을 철회하고 입국 항구에서 망명 신청을 처리하고 INA 207(a)조에 따라 난민 신분 신청을 개시하고 해외 영사관에서 INA 212(d)(5)(A)조에 따라 인도적 가석방을 개시하도록 요구하는 명령으로 대체해야 합니다. 211 이러한 대체 법적 경로는 불법 이민을 줄이고 "국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J. 비어
“E-Verify의 의무적 사용” 및 “연방 계약에서 강화된 직장 이민법 집행” 행정 명령 철회
행정 명령 12989 및 13465 철회
빌 클린턴 대통령은 1996년 2월에 연방 계약자에 대한 불법 이민자 고용 금지 시행을 강화하기 위해 행정 명령(EO) 12989를 발표했습니다. 212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2008년 6월에 모든 연방 계약자가 E-Verify를 사용하도록 의무화하기 위해 행정 명령 13465를 발표했습니다. 213 E-Verify는 불법 이민자 고용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전자 고용 검증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E-Verify는 고용주의 행정적 준수 비용을 높이고, 일반적으로 정부 계약 비용을 증가시키고, 신원 도용을 조장하며, 경제 전반의 불법 이민자 고용을 줄이지 않고 일부 취업 자격이 있는 미국인과 합법적 거주자의 합법적 고용을 잘못 방지합니다. 214 행정부는 EO 12989 및 13465를 철회하고 이후의 모든 EO도 철회하거나 EO 12989 및 13465를 수정하는 후속 EO의 섹션을 삭제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215
—알렉스 노라스테흐
결론
의회가 집권당에 관계없이 대통령에게 점점 더 많은 권한을 이양함에 따라 행정 명령(EO)의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이 핸드북은 그 안타까운 추세에 대한 대응책입니다.
의회는 대통령의 EO 발행 능력을 심각하게 제한하지 않으며 1945년에서 1998년 사이에 발행된 3,500건 이상의 EO 중 4건만 입법적으로 뒤집었고 21세기에는 하나도 뒤집지 않았습니다. 216 1789년에서 1999년 사이에 의회는 발행된 것으로 알려진 14,000건 이상의 EO 중 235건만 입법적으로 수정했습니다. 217 의회는 죽은 기관이 아니며 여전히 상당한 권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 권력은 약해지고 대통령에게 넘어가고 있습니다. 종종 의회의 선동에 의해 그렇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이고 심지어는 정치적 양극화가 증가함에 따라 의회에서 법안이 통과될 가능성이 줄어들고 대통령이 일방적으로 행동하도록 정치적 압력을 더 많이 받게 되면서 더욱 심화될 것입니다. 218 차례로, 각각의 중요한 대선 EO는 모든 대선의 위험을 높이고 각 정치적 편향이 전체 유권자보다는 당내 중간 위치에 반영된 정책적 극단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정치적 양극화를 증가시킵니다. 219
이전에 언급한 것들이 충분히 우려스럽지 않은 듯, 양극화 감소나 통합 정부만으로는 EO의 증가를 완전히 억제할 수 없을 것입니다. 대통령은 여러 가지 이유로 EO를 발행합니다. 의회가 입법을 통해 EO를 뒤집거나 수정할 가능성이 낮을 때 입법적 승리를 강화하기 위해; 대통령의 지지율이 높을 때;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정치적 반대에 덜 직면할 때. 220 추가적인 대통령 지시, 의회의 무력한 대응, 사법부의 고무 도장은 미래의 대통령이 훨씬 더 광범위하고 급진적인 EO를 발행할 수 있는 선례를 제공합니다. 221
이 핸드북에 대한 날카로운 비평가는 여기에 제시된 여러 제안이 다음 대통령이 채택한다면,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불확실성과 양극화가 증가할 것이라고 지적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문제는 이 핸드북에 설명된 EO와 대통령 권한의 확대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공공 정책에 대한 논쟁에서 다른 행위자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 나선형 반매디슨주의 시스템이 만들어낸 인센티브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결과적인 정책 문제에 대한 논쟁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다른 행위자들과 달리, 우리는 대통령을 적절하게 맞춤화된 헌법적 보호책으로 제한하는 타협안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우리가 바라건대, 그때까지 Cato Institute의 학자들은 가장 해로운 EO를 식별하고 이를 변경하는 방법을 권고하는 데 참여해야 합니다.
입법권의 일부를 의회에서 대통령으로 넘긴 헌법적, 법적, 정치적, 사법적 결함은 권력분립이 치명적으로 훼손되지 않도록 발견하고, 시정하고, 뒤집어야 합니다. 제임스 매디슨은 입법, 행정, 사법권이 같은 손에 축적될 때 폭압적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지만, 중앙집권화되고 분리되지 않은 권력으로의 그러한 경향은 대통령에게 가장 두드러지고, EO는 그가 분할되지 않은 권력을 행사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222 대통령직을 헌법적으로 제한된 역할로 회복하는 것은 행정 국가를 통제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원래 2009년에 도입되었지만 아직 통과되지 않은 REINS(Regulations from the Executive in Need of Scrutiny) Act(S. 15)와 같은 노력과 일관되게 규제 정책 결정에 대한 의회의 감독을 많이 회복할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대표자들은 권력분립법의 많은 버전을 도입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법이 되지 않았고, 서로 실질적으로 다릅니다.223 그래도 다양한 버전의 대부분 버전이나 다른 조항의 조합은 EO의 범위와 권한을 제한하고 EO와 이에 따른 기관 조치를 보다 엄격하게 조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법원이 비위임 원칙을 재검토하려는 새로운 관심은 또 다른 환영할 만한 추세입니다.224 밴더빌트 대학교 법학 교수인 케빈 스택이 논의한 또 다른 옵션은 의회가 모든 EO를 행정절차법의 일반 절차 요건에 따르도록 하는 것입니다.225 또한 모든 대통령 지시는 연방 등록부 에 공개되어야 하며 , 이를 위해서는 의회가 연방등록부를 개정하여 분류된 지시와 관련이 없는 모든 예외를 제거해야 합니다.226 이와 관련하여 의회는 현재 효력이 있고 연방 등록부 에 포함되기 위해 발행된 적이 있는 모든 대통령 지시를 수집, 정리하고 번호를 매기는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해야 합니다 . 227 EO 및 기타 지침은 법치주의 원칙과 일치하도록 의회와 대중에게 알려져야 합니다. 의회는 국가 비상사태 동안 대통령에게 특별한 권한을 부여하는 법률을 폐지하거나 최소한 대통령이 의회의 사전 합동 결의 없이는 연장할 수 없는 모든 비상사태 선언에 대한 확실한 기간을 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개혁과 다른 개혁이 법이 될 때까지, 이 헌법적 출혈을 막는 데 관심이 있는 현재 또는 미래의 행정부는 Cato 학자들이 제안한 방식에 따라 이 핸드북에 명시된 행정명령을 철회하거나 수정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권장 사항은 공공 정책을 개선하고, 미국인의 삶에 대한 정부의 권한을 줄이고, 개인의 자유와 사유 재산에 대한 보호를 강화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행정명령의 제정이 정당화되지만, 행정명령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연방 정부에서 선출되거나 임명된 모든 사람은 헌법을 지지하고 수호하겠다는 선서를 합니다. 너무나 자주 대통령과 다른 공무원들은 의회와 사법부의 협조를 받아 자신과 행정부에 권력과 권한을 집중시킴으로써 그 선서를 위반합니다. 이 핸드북의 권장 사항을 따르면 대통령과 행정부의 다른 구성원들이 선서를 존중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환
Nowrasteh, Alex, 편집, " 행정명령 및 대통령 지시에 관한 Cato 핸드북 ", Cato Institute, 워싱턴 DC, 2024년 10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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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소개
Cato Institute 경제 및 사회 정책 연구 담당 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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