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에 엄마가 울산까지 와서 손자를 데리고 안면도로 갔거든요 ^^..... 그래서 저녁에 혼자 밥먹고 시간이 남아서 어제는 남산의 부장들 보고 오늘은 롸켓맨보고 있네요( 정상적인 iptv유료결제입니다...아주 오래전에 돈주고 다운로드받는 mp3사이트에 없는 노래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는지 물어 봤다가 양심은 어디있냐 도둑이냐..ㅋㅋㅋ 오래전 이야기네요 ㅎㅎㅎ 아 생각하면 짜증나 ㅎ) ... 쓸모없는 개소리가 길었구요.... 제가 유툽이나 어디에 퀸 죠지마이클 영상에 항상 쓰는 글이 있습니다. 프레디가 천국으로 간 후 죠지와 엘튼 좐누님이 정말 저를 위해서인지는 몰라도 프레디 노래를 아주 멋드러지게 불러주었는고......................제가 정말 너무 사랑하는 죠지가 프레디의 빈자리를 메꿔줬는데..........죠지가 천국가고 마지막 남은 엘튼 좐마져 천국 가면 정말 누가 이사람들 노래 불러주나요 ㅡㅜ 라~~~라라라라라~ 라 ~~~ 라라라라라~~ 술취해서 한 개소리 같아요 ♥ 나이는 40중반갈까말까 인생은 종말로갈까말까 고민중인데 이 늙은 영혼은 정말 음악밖에 친구기 없나봅니다 ♥ 다들 행복하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첫댓글 저도 방구석에서 혼자 핑크 플로이드 음악 듣고 있네요. 음악이 제일 좋은 벗이죠 ㅎㅎ
죠지마이클 엘튼존 다음 영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는 게리발로우라고 생각해서..이어서 들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