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콜드는 빛을잃은동굴부터잇어요 -0- 불법이시면충분히 잡고도 남을듯;
불법이면 35때 잡죠 ㅡㅡ
제가 불법 37이거덩여;; 콜드아이 잡으러 가도 드레이크 때문에 안될걸여;;
불법사면 가능하죠 그런데 사는길에 사망확률이 ㅋ;;
첫댓글 콜드는 빛을잃은동굴부터잇어요 -0- 불법이시면충분히 잡고도 남을듯;
불법이면 35때 잡죠 ㅡㅡ
제가 불법 37이거덩여;; 콜드아이 잡으러 가도 드레이크 때문에 안될걸여;;
불법사면 가능하죠 그런데 사는길에 사망확률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