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내일의 삶을 살자! 인생의 고비와 맞닥뜨렸을 때, 우리는 알아야 한다. 그 지점이 절망의 끝이 아니라 지금과는 좀 다른 새로운 삶의 시작점에 불과하다는 것을... 인생의 전환점이며 내 안의 또 다른 기적을 발견하는 순간임을.... 이 세상에 강한 사람은 없다. 모두 다 위로를 원하고 관심을 원한다. 오늘 밤,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사랑합니다! 우리는 사람 안에서 행복할 수 있다.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그 시간 동안이라도 최선을 다하자. 후회가 남지 않도록 아낌없이 위해주고 아껴주자. 인생은 내일도 계속된다. 힘들면 잠시 나무 근처의 벤치에 앉아 숨을 고르자! 고민해도 달라질게 없다면 딱 오늘까지만 고민하고 내일은 내일의 삶을 살자! (김현태의 ‘한 번쯤은 위로 받고 싶은 나’ 중에서)
참좋은 인연으로 살면 좋겠습니다... 당신과나 가슴을 열어놓고 언제나 만나고픈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소한 오해들로 등 돌리지않고 오랜 시간동안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인연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같은눈으로 같은마음으로 같이볼 수 있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작은 비밀이 되어 가슴에 묻은채로 좋은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언가 기대하기 보다는 주어도 아깝지않을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를 소중하게 여기며 서로의 영혼을 감싸 안을줄 아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은 그대와 마주하는듯한 마음으로 편안한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주 먼훗날 그것이 희망이고 생명이었고 사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소중히하며 사는 이세상에서....(까치놀 님의 ‘좋은글’포스팅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