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수도권 전철의 총 거리의 기준에 대하여
옥수역 추천 0 조회 455 11.04.09 17:27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1.04.09 17:31

    첫댓글 용산선의 종점이 가좌역이어서 가좌-디엠시 구간도 중복해서 세야하나 (용산선 가좌역은 전혀 다른 역사 사용) 하는 문제가 생길것이라 시급한 문제입니다.

  • 11.04.09 20:28

    용산삼각선은 말그대로 '비상시'에 사용하는 용도라서 평시의 운임체계에 포함시키는건 오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 11.04.10 00:00

    그렇다면 총연장에서 금촌구청-시흥연결선분기, 상봉-망우를 두번 세야 할지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 11.04.10 01:10

    비상시에 운행되는게 아닙니다 정규화물열차가 수시로 운행되는 엄연한 본선입니다

  • 11.04.10 09:23

    화물열차는 수시로 운행되지만 전동열차 측면에서 보면 '비상시'에 가까울 정도로 사용하는게 맞습니다.

  • 작성자 11.04.10 18:07

    나중에 삼각선을 이용하는 열차가 정규열차로 운행된다면 문제가 될겁니다. 그렇다면 현재는 금천-시흥, 상봉-망우가 문제가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