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안녕하세요.
도움을 구합니다.
얼마전 일본아마존에서 일본사는 언니에게 주려고 물품을 구매해서 보냈는데 추적해보니 도착완료로 뜨고 주소도 모르는곳인데... 언니도 물론 못받았다하고 페덱스에 물어보니 추적번호는 같은데 다른곳에 배송된거같은데 확인을 안해줍니다. ㅠㅠ
송장을 미국에서 잘못붙여보낸거같은데...ㅠㅠ
물건이 미국에서 오는거같은데
미국아마존본사도 일본아마존도 연락처도 없고 찾을방법이 없네요.
이걸 어디에 연락하면 되는걸까요?
아마존서 물건 구입하시는분들... 이런일이 있네요. 심지어 페덱스로 오는데도...ㅠㅠ
첫댓글 아마존은 물건 잃어버려도 배째라 모르쇠입니다. 완전 깡패죠. 한국처럼 배송확실하고 소비자 상담 서비스 해주는 친절한 나라 없습니다
아마존은 잘 모르지만 중국 알리는 자주사용하는데요 물건 받으면 수취버튼을 눌러야지만 구매가 끝나고 또 만약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환불이나 교환절차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11번가에서 아마존 연계 시스템으로 하드디스크를 구매했는데 불량이 와서 역시 교환신청을 했고 좀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새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일본 아마존도 분명히 그런 시스템이 있을겁니다 없을수가 없지요 한번 잘 찾아보시고
dispute 누르세요, 미수령으로
일본사이트는 아무리찾아도 dispute가 없어요. ㅠㅠ
일본도 자체적으로 만들어 내는 제품들이 별로 없을 것 같아요,, 오늘도 어머니 부종환자용 신발 3만원 짜리 구매 하는 것도,, 해외대행업체에서 구매 했습니다,, , 세상 살다 보니깐,, 별것도 아닌 것을 모두 다 해외 구매 하는 ,, 세월이 있네요,,
ㅠㅠ 알리에선 한번도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