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있는 GSP 인산철배터리 할리용으로 판매하는데 어떨지 모르겠어요? 혹시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 계신가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배터리는 황산에 납 판이 들어가 전기작용으로 전류를 보내주고 엄청 무겁습니다. 리튬인산철배터리는 리튬건전지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도 빠르고 안정적인 전류를 보내준답니다. 무엇보다 엄청 가벼워요. 한 손 으로 가볍게 들어집니다. 상판에 배터리 체크도 가능 합니다.
첫댓글지금 사용 한지는 얼마되지 않는데 추전 하지 않습니다.. 밧데잔류가 얼마 남지 않았을때 고전압이 나온건지는 모르겟는데 갑자기 bcm 이 이상으로 키오프를 해도 마그네트 코일에 계속 전압이 나와 세루모터 계속 돕니다. 리튬 이온 리튬 인산철 모두 밧데리 용량이 너무 낮아서 않좋아요 그냥 agm 쓰세요 .
납산 배터리가 할리에는 잘맞을거라 생각됩니다 리튬 배터리는 충전 체게가 틀립니다 리튬배터리는 충전체게가 차량 ECU에서 입출력을 관리 합니다 레귤레이터가 있는 것은 그냥간단히 기계적이라 보시면 될것 갔습니다 ECU충전 체게는 기계식에 비하여 좀 많이 복잡 합니다 로직에의하여 작동됩니다
배터리의 CCA 용량표시는 영하의날씨 에서 쓸수있는 용량이라보심 됩니다 할리의 시동 모터는 1.2KW~2.4KW정도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계산 하여보면 몆번 크랭킹하다 시동이 안걸리면 점프 해야해요 보통 크랭킹시RPM은 400RPM정도 되야 전자제어 차량은 시동이걸립니다
첫댓글 지금 사용 한지는 얼마되지 않는데 추전 하지 않습니다.. 밧데잔류가 얼마 남지 않았을때 고전압이 나온건지는 모르겟는데 갑자기 bcm 이 이상으로 키오프를 해도 마그네트 코일에 계속 전압이 나와 세루모터 계속 돕니다. 리튬 이온 리튬 인산철 모두 밧데리 용량이 너무 낮아서 않좋아요 그냥 agm 쓰세요 .
아...
그래요?
표시된 CCA는 720A 인데 할리와는 안 맞는가 봅니다.
고맙습니다!
시동전류는 좋은데 방전이 많이 됫을경우 시동시 먼가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 순간적으로 높은 전압이 나오는지 .....제가 더 사용해보고 후기 올리겟습니다
네~~
같은 제품인가요?
납산 배터리가 할리에는 잘맞을거라 생각됩니다 리튬 배터리는 충전 체게가 틀립니다 리튬배터리는 충전체게가 차량 ECU에서 입출력을 관리 합니다 레귤레이터가 있는 것은 그냥간단히 기계적이라 보시면 될것 갔습니다
ECU충전 체게는 기계식에 비하여 좀 많이 복잡 합니다 로직에의하여 작동됩니다
네~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배터리의 CCA 용량표시는 영하의날씨 에서 쓸수있는 용량이라보심 됩니다 할리의 시동 모터는 1.2KW~2.4KW정도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계산 하여보면 몆번 크랭킹하다 시동이 안걸리면 점프 해야해요 보통 크랭킹시RPM은 400RPM정도 되야 전자제어 차량은 시동이걸립니다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