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미래통합당이 28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의 교주 이만희(89) 총회장을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
통합당은 이날 오후 이 총회장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중앙지검에 접수한다고 밝혔다. 통합당은 이 총회장의 신병 확보를 위해 출국 금지도 요청한다.
통합당은 이 총회장이 통합당의 전신인 '새누리당'의 당명을 지어줬다고 주장했다는 설을 근거로 이 총회장을 고소하기로 했다.
통합당 측 관계자는 "정당법에 따라 통합당은 자유한국당의 전신인 새누리당을 승계하고 있어 '새누리당의 당명을 이만희가 작명했다'는 허위 사실은 통합당의 명예를 훼손하는 허위 사실"이라고 지적했다.
이 관계자는 "4·15 총선이 임박해 허위 사실을 유포, 통합당과 통합당의 공천을 받아 출마하려는 사람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중대한 선거법 위반 행위"라며 "통합당은 허위사실을 유포해 통합당과 300만 당원의 명예를 훼손하고 공정한 선거를 방해하는 세력에 대해 '무관용 원칙'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댓글 검찰애들이 선거전에 조사할까요??
윤석렬하고 다 짜고치는듯
검찰이 조사 안하면 다 땡이죠. 윤석열이 이걸 조사하겠습니까?
살짝 수사하겠다 립서비스 좀 하고 유야무야 시키겠죠.
감히 교주님을 건드리다니....신천지인들이여 일어나라!ㅋㅋㅋㅋ
어맹뿌 vs 503 이후 세기의 진실게임 대결 들어가나요
20002&503의 합작인데 너네 감당이 되겟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랑캐는 오랑캐로
신천지가 온나라에 바이러스를 뿌리고 있는데 '어떤 특정 집단에 대한 대책이라기보다 전국적인 사태가 된 만큼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떠밀어서는 안 된다'고 신천지를 감싸고 돌더니, 당이름 문제에는 강경하게 나가네. 당이름 작명이 국민건강보다 더 중요한가보다
꼬리 자르기
고소장 제출 예정이니 출국 하면 고소장을 제출 하고 이씨는 해외에서 연명치료 받다가 조용히 사망하지 않을런지...
똥끼리 붙나요?? 이거 흥미진진합니다..
강한 대응을 하는거 보니 더 의심가는데요?
퍼트리고 피해준것과는 전혀 상관없이, 이름 지어줬다는 이야기때문에, 고소네요. 아주 흥미진진합니다.
그냥 블러핑이죠. 검찰에선 그냥 묵힐거고...
이똥제똥
선긋기냐 블러핑이냐 재밌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