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와 연기,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갔던 임윤아, 황민현, 민호가 '가요대제전' MC로 호흡을 맞춘다.
8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임윤아, 황민현, 민호가 올해 마지막 날 진행되는 MBC '가요대제전' MC로 나선다. 2015년부터 '가요대제전'을 이끌어온 안방마님 임윤아를 필두로 황민현, 민호의 진행으로 2023년의 마지막 날을 기념하는 무대를 선보여진다.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임윤아는 배우로서도 입지를 단단히 해 올해 방영된 JTBC '킹더랜드'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사랑받았다. 또한 각종 시상식에서 사회자로 단상에 올라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여왔다. 올해 횟수로 9번째 '가요대제전'을 이끌게 된 임윤아는 다시 한번 노련한 사회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황민현 역시 뉴이스트로 데뷔해 연기돌로 자리를 굳혔다. 또한 각종 시상식을 비롯해 올해에도 Mnet '보이즈 플래닛' 최종회 MC를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황민현이 '가요대제전'에서 어떤 진행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그룹 샤이니 민호는 2018년에도 임윤아와 함께 '가요대제전'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5년 만에 MC석에서 다시 만난 임윤아와 최민호가 어떤 진행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첫댓글 굿 좋다
우왕
다 내가 좋아하는 조합
이미지도 비슷해 !
내가 원하던 게 이거잖ㅇㅏ
오 좋다
조합 좋다 ^^
꺄아
와 먼가 사슴들의 모임인데 조타
드디어 아이돌 조합
이 조합을 다시 보다니🥹
완전 좋다
ㅁㅊ..최고다
와 미쳤다
드디어 아저씨 안낀 조합!!!!!!!
꺅 민현이 엠씨네 조합 짱…..
드디어
ㅁㅊ 드디어
으아아아아아 민현이 엠씨!
이거지예
미쳣다
오 전현무 장성규 안쓰네 ㅋㅋㅋㅋ
좋구만
엠씨 민현 최고야!!!!!!
우와
갹 넘 좋다
꺅너무좋다
우와
대박
좋다좋다
꺅
개안
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