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춘천
1일 순회 치유성회
2016.06.23
강사: 곽소영 목사
치유 간증
1. 목에서 혹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춘천 '사랑하는 교회' 성도님이십니다. 10년 전 갑상선 저하증이 발병하면서 목 오른쪽에 손으로 만져질 정도로 혹이 점점 자라기 시작하였습니다. 병원에 갔지만 약을 먹어도 수술을 하여도 크게 호전되지 않을 것이라고 하여 약도 안 먹고 수술도 안 하고 지내오셨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조금만 활동을 해도 항상 피곤하고 의욕이 저하되곤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순회 치유 성회 참석하여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목덜미가 저리고 머리도 띵했던 증상이 느껴지지 않았고, 치유 기도를 받을 때 무언가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면서 머리가 맑아지고 개운해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목을 확인해보았는데 손으로 만져졌던 혹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특별히 이분의 아들이 색맹에서 치유된 기적을 경험했었는데, 이번에는 어머니에게도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모든 질병을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2. 가슴에 혹이 순간적으로 사라지고, 어깨의 염증이 치유되었습니다.
간호사 일을 하시는 성도님으로 2달 전 환자 분이 갑자기 넘어지려 하시는 것을 잡아드린 후 왼쪽 어깨가 아프기 시작하였습니다. 병원에선 어깨의 염증이 심하다고 하여 주사를 맞고 물리치료도 받았지만 통증이 심하여 팔을 어깨 높이까지도 간신히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져 팔을 머리 위로 높이 들어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 건강 검진 결과 가슴에 혹이 발견되어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어깨 치유 기도를 받고 나서 보니 가슴에 잡히던 혹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놀라운 치유를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3. 비강의 혹으로 인한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타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학생으로 양쪽 코 안 비강에 혹이 있어 냄새를 잘 맡지 못하고 숨을 쉴 때 답답함이 있었습니다. 2주전 오른쪽 비강 혹은 수술을 받아 좋아졌지만, 왼쪽 비강 혹은 작아서 수술하지 않고 있었는데 숨을 쉴 때 여전히 막히고 답답함이 있었습니다.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코가 뚫려 숨을 쉬는 것이 편안해지고 답답함이 사라졌습니다.
4. 계속 귀를 틀어막을 정도로 괴롭히던 왼쪽 귀의 울리는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갑자기 한 달 전부터 극심한 스트레스와 과로로 인해 신경이 예민해지면서 왼쪽 귀에서 울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그런데 앰프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큰 소리를 듣게 되면 울림이 너무 커져 오히려 소리를 제대로 들을 수 없게 되었고 왼쪽 귀를 아예 틀어막고 살다시피 할 정도로 너무나 괴로웠습니다.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놀랍게도 왼쪽 귀가 크게 울리던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동상이 걸릴 정도로 심각했던 수족냉증이 사라졌습니다.
성도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수족냉증으로 인하여 손과 발이 항상 시리고 찌르는 듯한 아픔을 느끼셨고, 1-2년 전 겨울에는 동상이 걸려 약을 바를 정도로 심하였습니다.
그런데 손과 발이 차가운 분들을 치유하신다는 선포를 듣고 믿음으로 취하셨고, 기도를 받은 후 손과 발이 시린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6. 3가지 질병이 모두 치유되었습니다.
타교회 전도사님으로 오늘 치유집회에 참석하셔서 3가지 치유를 받으셨습니다.
첫째로 3년 전부터 눈에 결석이 생기기 시작하여 제거하여도 다시 생겼습니다. 오늘도 안과를 다녀왔지만 눈을 감을 때 이물감이 있고 안구건조증도 있어 눈이 많이 불편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모든 증상들이 사라져 눈이 편안해졌습니다.
두 번째로 군 복무 시절 귀에 물이 들어갔지만 제대로 치료하지 않아 고름이 나올 정도로 심각해졌습니다. 지금은 고름은 나오지 않지만 귓속을 닦으면 여전히 귀지와 진물이 많이 나오고 청력이 손상되어 귀에 아주 가까이 대고 말하는 소리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멀리 떨어져 말하는 작은 소리까지도 잘 듣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몇 년전 심하게 넘어진 후로 허리를 다쳐서 앉지도 서지도 못할 만큼 극심한 고통 중에 지내시다가 조금씩 치유를 받으셨는데, 오래 앉아있으면 허리뿐만 아니라 다리까지 통증이 있었고 쪼그려 앉을 수가 없었는데 오늘 집회에 참석하여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3가지 치유를 모두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한 만성피로가 사라졌습니다!
오늘 치유집회에 처음 참석하신 타교인이신데, 5-6년 전부터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한 만성피로로 심한 고통을 겪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 선포 시간에 본인의 병명에 대한 선포하셨을 때 기대감이 들면서 주님이 꼭 치유해주실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에는 온몸에 따뜻한 기운이 생기고 오랜 피로감으로부터 자유해지는 것을 느끼셨으며, 약을 먹지 않으면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늘 피로했던 몸이 한결 시원해지고 가벼워졌습니다. 할렐루야! 치유를 받으신 후에는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8. 무릎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타교인이신 성도님께서는 양쪽 무릎 관절염으로 걸을 때 통증이 심하고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을 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2년 전 오른쪽 무릎은 수술하여 어느 정도 좋아졌고 왼쪽은 아직 수술하지 않아도 된다 하여하지 않았지만 통증은 심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제천 '사랑하는 교회' 성도님이신 올케 분이 같이 가보자는 갑작스러운 권유에 참석하셔서 기도 받으신 후 무릎이 많이 부드러워져 구부리는 동작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운 음식 먹는 것을 힘들게 했던 헐어있던 입안도 치유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목 디스크 수술 휴유증이 사라졌습니다.
타교인분으로 5개월 전 목 디스크 수술을 받으셨지만 이후에도 팔이 저린 증상이 계속 있었습니다. 수술 후 약 1년 정도 이 증상이 계속될 것이라 하였는데 기도를 받은 후 팔이 저린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무릎 관절이 좋지 않아 앉았다 일어나는 것이 힘들고 통증이 심하였는데 이제는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을 부드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10. 질병에 대한 두려움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이란에서 사시는 성도님이십니다. 친정에 방문차 귀국을 하셨는데 이번 기회에 건강검진을 받아봐야겠는 마음이 들어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자궁에 4cm, 6cm의 근종이 발견되었습니다. 수술을 하게 되면 더 이상 아기를 가질 수 없게 된다는 이야기를 들어 고민도 되고 건강도 많이 걱정되었습니다.
그런데 치유 선포 시간에 자궁근종에 대한 선포를 듣고 불안함이 사라졌고, 마음에 평강이 임하여 기쁨으로 믿음과 용기를 가지고 정기 검진을 받으러 가겠다고 하셨습니다. 위로자 되시고 치유자 되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11. 팔다리가 저리는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성도님께서는 허리부터 다리근육이 당겨 통증이 있고 특별히 팔다리가 저리며 붇는 증상이 심하셨습니다. 잠을 자기 전 항상 다리를 치며 근육을 풀어줘야 했고 에어컨 바람을 쐬면 저리는 증상이 더욱 심해져 고통스러웠습니다.
치유시간에 사역자분께서 아픈 곳을 말하지도 않았는데 다리에 손을 얹고 기도해 주셨고, 이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교회 안에서 에어컨 바람을 쐬었는데도 팔다리가 저리는 증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고관절에 있었던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속이 쓰린 증상과 손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평소 '사랑하는 교회'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타교인 분으로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로 인해 속이 쓰린 증상이 한 달 정도 계속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약을 처방을 받으며 계속 속이 쓰리면 내시경을 받아보라는 권유를 받았지만 시간이 없어 계속 미루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춘천 '사랑하는 교회'에서 치유 성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참석하셔서 기도를 받은 후 불편했던 위의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설거지와 일을 많이 하면서 생긴 손의 통증이 한 달간 지속되었는데 그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13. 극심한 어깨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6년 전부터 어깨에 심한 통증이 있어 침도 맞고 물리치료도 종종 받았지만 잠시 호전되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최근 팔을 올릴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더욱 심해져서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치유집회에 참석하여 말씀 들으며 회개하게 되셨고 그동안 미워하던 사람들을 용서하는 마음을 갖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치유기도를 받았는데 놀랍게도 극심했던 어깨 통증이 사라지고 팔을 번쩍번쩍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4. '사랑하는 교회' 성도님이신 따님분의 인도로 오신 분이신데 십 년 넘은 당뇨로 인하여 눈앞이 어른 어른 거리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눈이 맑아지고 답답했던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두려움으로 인해 눌려있던 마음이 풀려 편안해졌습니다.
15. 성도님께서는 6개월 전 허리디스크 시술을 받으신 후 물리치료를 2달 정도 받으셨지만 허리를 구부리는 것이 힘들고 다리가 저리는 증상까지 있으셨습니다. 치유 순회 집회에 오셔서도 통증이 있어 움직이기 힘드셨는데 기도를 받으신 후 허리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6. 최근에 장시간 앉아있느라 골반에 무리가 가서 통증이 생기고, 걸을 때 아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병원에서 침도 맞아보았지만 호전되지 않았었는데, 치유 선포 시간에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 골반에 있던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사회: 전종인 전도사
설교
치유 선포
치유 사역
그룹별 모임
공개 예언 사역
찬양
특송
아멘!!!!
아멘
할렐루야~~~♡♡♡
주님이 함께하셔서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을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되고.. 치유를 통해 아버지의 사랑을 더 깊이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랑으로 섬기시는 모습들이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귀한 주님의 통로가 되어주신 목사님과 사역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집회가운데 함께하신 주님~ 감사와 찬양드립니다♥♥♥
아멘 아멘 !!! 감사합니다.. 온 우주보다 넓으신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가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멘~♡♡♡
아멘~~~춘천사링하는 교회에서 사랑 받고 사랑하는 집회를 허락하신 주님 찬양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구원과 치유와 생명을 주시기 원하시고 하나님 안에 있는 모든 것으로 충만히 채우시기 원하시는 아버지의 꿈을 이 땅에서도 온전히 이루어드리게 하소서
아멘~~주님 감사드립니다 찬양드립니다 더 깊이 주님을 알기 원합니다~~
아멘!!!
아멘온 우주보다 넓으신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가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주님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춘천을 향하신 주님의 놀라운 사랑과 잃어버린 비전을 다시한번
꿈 꿀 수 있도록 주님의 통로가 되어주신 곽소영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깊은 주님의 임재와 안식이 있었던 귀한 집회였던것 같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
주님의 마음을 알고, 그 꿈을 품고 온전히 이루어 가는 삶을 살게 하소서
아멘~!!
아멘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긍휼로 임하셔서 한 영혼 한 영혼을 치유하시고 회복케 하시는 주님이 너무 좋습니다~♡ 귀한 통로로 섬겨주시는 곽소영목사님을 비롯하여 여러 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 사역자님들, 성도님들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천국이 따로 없어요~♡♡♡♡♡
아멘~~~~~~~~*^^*
아멘!!!!
천국 잔치집 같은 귀한 시간을 베푸신 주님을 찬양합니다.....그리고 .춘천 정말 좋아요
아멘
아멘!!!!!
질병에서 자유케 하신 우리 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아멘
치유하시고 회복하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할레루야!!!질병에서 자유케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광받으소서~~~~~~~
아멘주님만 홀로 영광을 받으소서
아멘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