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근하시느라 고생이 많겠군요.
그렇게 미인 분원장님을 모시고 생활하시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도 그리로 가고 시퍼! 보내줘 잉.
재미있으시죠?
학생들이 신청하면 갈수 있나보지요?
언제 시간내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우리 12기들이 선생님 축하겸 위문을 가야하는데, 잘 될는지 모르겠어요.
아뭏든 축하드리고. 열심히 근무하시고, 좋은 소식 종종 올려주세요.또 봐요 앙트와네트!
루이 14세가 많이 보고 싶어해요.
--------------------- [원본 메세지] ---------------------
안녕하세요? 두리회원여러분 너무 뵙고 싶습니다. 연수가 끝나고 얼마되지 않았는데 너무 많은 분들이 그립습니다. 그리고 부족한 제가 여학생교육원에 발령을 받아 가평본원에 두번가면서 아이구!! 소리를 연신내며 다녔는데 우리 백혜룡 장학사는 어떻게 매일 출퇴근 하실지 걱정도 됩니다.
저는 송파구 장지동까지 집에서 70-80분 정도 소요되더군요.
여학생교육원은 고등학교 2학년 이상의 학생들만 받는데 남녀구분없이 받습니다. 한영외고, 과학고등학교도 받았거나 받을 예정입니다. 고등학교 에 계신 모든 두리회원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제가 더 잘 해 드리도록 약속드릴께요
오늘 안 사실인데 우리 원에 이미선 코리아매너스쿨원장도 목요일 강의를 나온답니다.
간단하게 여학생교육원은 가정생활을 옮겨놓아 자칫 소흘해지기 쉬운
우리 전통 생활문화와 다도를 통한 예절 그리고 공동체의식을 함양함으로써 힘써 행하고 실천하는 생활인의 지혜를 배우는 장이라고 할까요 저말고도 11기 홍정애, 이재승 장학사님 그리고 무지 와보시면 놀랄 정도로 미인이신 강해선분원장님과 함께 알콩달콩 살고 있답니다. 공기 무지 좋고 조경 끝내준답니다. 한번 놀러와 보시라니까요......
그럼 모든 두리회원 여러분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또 들를께요
최승애의 닉네임은 앙토아넷이라 알라나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