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공동구매 전북추진위원회 입찰공고
1. 입찰품목 : (남․여)학생 교복
2. 입찰방법 : 적정가격 입찰
3. 현품설명회, 업체등록마감(현품설명회 청취한 후)
- 일시 : 2012년 11월 15(목) 16:00
- 장소 : 도교육청 8층 중회의실
4. 입찰
- 일시 : 11월 24일(토) 14:00
- 장소 : 도교육청 8층 중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지역제한의 범위 : 전북지역
6. 입찰참여업체 자격기준
- 교복 값 공동구매 현품설명회에 참여하여, 청취하고 등록을 마친 업체
(참여업체 자격기준은 전북추진위원회 입찰규정에 의거함.)
7. 업체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1부
②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1부
③ 사업자등록증명서사본(일반과세자, 원본대조필 대표자 인감날인)1부
④ 교복제조, 판매 시설 현황서 1부
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⑥ 책임각서 (컨소시엄의 경우 공동참여자의 지분을 표시하고 문제 발생시의 책임소재를 명시한 책임각서를 제출한다)
⑦ 서약서 1부
⑧ 업체동의서
⑨ 부가세 납세실적증명원
(당해분기/컨소시엄의 경우는 1명 이상의 부과세 납세실적 증명을 첨부)
8. 학교 구비서류 : 사양서(각 13부씩)
9. 교복 입찰 참가학교 : 줄포자동차 공업고등학교, 남원서진여고, 전주 남중, 남원 용성중, 전라고등학교, 전주공업고등학교(6개교)
10. 담당자명 : 고문(백숙현 010-8454-8800) 위원장(윤옥임 010-2269-2296)
교복공동구매 전북추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