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 자기소개 : 이름, 나이(출생연도), MBTI, 생일, 별명
지현: 이름이 어떻게 되시나요?
은호: 저는 문은호고 20살입니다
지현: 생일은요?
은호: 5월 21일입니다
승우: 저는 5월 23일이거든요
지현: MBTI는요??
은호: ENTP
지현: 오!?!?!?!? 진짜요?? 저도에요
승우: 악수 한번 하시죠
지현: 은호님의 별명은?
은호: 저는 특이한 건 없고 직관적으로 돼지...
모두: 에엥?!
지현: 그 정도는 아닌디..
은호: 제가 고등학교 때 많이 찌진 않았는데 많이 먹어서
모두: 아~~
지현: 혹시 지금 배고프신가요??
은호: 제가 저녁을 먹고와서..
모두: 아~~~!!
지현: 뭐 드셨어요??
은호: 닭가슴살 2개
동준: 엥?
지현: 전혀 돼지가 아닌데..?
은호: 지금 빼는 중이라
승우: 근육돼지!!
지현: 근돼! 좋습니다 근돼 괜찮으신가요??
은호: 영광입니다
2. 좋아하는 것과 나의 장점
은호: 좋아하는 건 운동
지현: 오늘도 런닝뛰시고 오셨다고
은호: 그리고 공으로 하는 거 농구나 축구..
모두: 오!!
지현: 혹시 배구는 관심없으신가요??
은호: 관심있는데..
지현: 오 그럼 명단에 올려주세요
기태: 그럼 8강부터 뛰셔야됩니다
은호: 저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놓쳐가지고...
모두: 에엥!?!?!?!?!?!
지현: 어 그럼 다음 연습부터 나오시면 됩니다!!
동준: 이야~~
지현: 그럼 본인만의 장점이 있다면?
은호: 술 안마시고 잘 노는
동준: 아 진짜 인정
승우: 레전드 장점이다
3. 싫어하는 것과 나의 단점
은호: 싫어하는 건 예의없는 거
지현: 이동준
동준: 에?
지현: 근데 동준이가 예의가 없진 않아 재미가 없는 거지
기태: 재미없는게 예의없는 거 아님??
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준: 이러면 제가 살 수가 없습니다
기태: 그럼 죽으세요
지현: 좀 죽어~!!
승우: 너무하다
지현: 본인의 단점
은호: 할 일을 계속 미뤄요
지현: 저도 그래요
동준: ENTP 특인가
4. 취미, 특기, 자신있는 것
은호: 취미는 아까 말한 운동도 있고 게임도..
지현: 게임 어떤 거 하시나요??
은호: 배틀그라운드
모두: 오!?
동준: 오버워치??
은호: 합니다!!
모두: 오!?!?!
지현: 티어가??
은호: 플레티넘입니다.
모두: 오!!! (박수 짝짝짝)
동준: 포지션이 어디신가요??
은호: 딜러나 힐러
모두: 와~~~~
동준: 필요하다!!
지현: 필요한 인재가 왔네 나중에 시간되시면 같이 해요
지현: 주캐릭터는 뭐에요??
은호: 힐러는 아나랑 우양
동준: (개만족) 짝짝작짝
지현: 그럼 딜러는??
은호: 캐서디
동준: 꺆!!!!
지현: 다들 오버워치 하시나요??
영진: (수줍게 손 듦)
지현: 오! 혹시 티어가??
영진: 저도 골드, 플레
모두: 오!!!
지현: 포지션이 어디에요?
영진: 탱커요..!
지현: 주캐릭터는..?
영진: 자리야요..!
모두: 으아아ᄀᆞㅏ아가ᄀᆞ가앆ㄱ (진짜 이랬음)
지현: 그래서 취미는 뭐에요?? 저번에 농구 잘하시든데
희재: 농구 잘해
은호: 젤 잘하는 건 수영이에요
승우: 윤결이도 수영 선출이래 둘이 한번 내기해봐야겠네
지현: 자신있는 것도 수영이신가요?
은호: 자신있는 거....
희재: 술게임!!
은호: 네!! 술게임!
모두: 와~!!
지현: 진짜 다르긴 해 당근당근을 잊을 수가 없어
동준: 호빵찐빵대빵이..
승우: 아 맞앜ㅋㅋㅋㅋㅋㅋ
(은호의 술게임 실력이 궁금하시다면 은호와 함께 술게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레전드임)
5. 작년까지의 나는?(어떤 사람이었는가, 무엇을 했는가)
은호: 한 마리의 짐승처럼... 제가 남고라서
모두: 아~
기태: 인정합니다
동준: 저도 남고에요
희재: 저도 남고입니다
은호: 수업시간에 바지 벗고
지현: 엥!?!
은호: 벗긴하는데 바지를 올려놨어요
승우: 선생님 계셔도..?
은호: 남자선생님일 때만 하죠 계속 그런 건 아니고 체육 끝나고만...
지현: 아!!
6. 올해부터의 나는?(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은호: 외적으로는 날씬한 사람이..
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우: 나 이런 답변 처음 들어봐
희재: 지금 뭐하고 있는거야..?
형준: 날씬하고 싶대 (??)
희재: 아 그러니까 마르신 분이 이상형이라고??
은호: (당황x100) 어..? 아니 뭔소리야 지금 이상형 시간이야..?
지현: 앜ㅋ 아니 본인이 올해에 날씬한 사람이 되고 싶대요
희재: 이상형 아니였어..?
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야 깜짝 놀랐네
지현: 이유가 있으신가요?
은호: 축구를 본가 갈때마다 하는데 패스를 주면 원래라면 잡을 수 있는 것도 지금 살짝 살찐 상태라... 그럴때마다 애들이 “ 야 이것도 못잡으면 축구 접어야 되는 거 아니냐 ” 하는데 그게 너무 억울해서
7. 주량 및 주사
은호: 저 마셔본 적이 없어가지고..
지현: 어..? 이유가..?
은호: 저 교회다녀서
모두: 음~
승우: 엄청 독실한
기태: 작년에도 배성씨라고 한명 있었는데 올해 잘 드시던데요
은호: 앞으로 누가 주량 물어보면 취해본 적 없습니다. 라고 얘기할라구요
지현: 그럼 취해본 적 없다는 걸로 쓰겠습니다
승우: 날조 없음. 거짓 없음. 근데 마셔본 적도 없음
지현: 그럼 주사도?? 없음 주사 나올 때까지 마셔본 적 없음!
기태: 술자리 가면 멀쩡히 집에 들어감
8. 철학과에 온 이유
은호: 고등학생 때 하고 싶었던 게 없어가지고 그래서 어디쓰지 하는데 멋져보여서
승우: 이름이??
은호: 그냥 철학하면 딱 멋져보여서 근데 생윤, 윤사 둘 다 해본 적 없습니다. 세계사랑 동아시아사 이런 거 했어요
동준: 그럼 다른 곳은??
은호: 자율전공..
9. 철학과 어떤 것 같나요?
은호: 지금까지 보면 되게 재밌고 좋은 거 같습니다
지현: 이유가 있어요??
은호: 일단 저는 약간 새터 같은 곳 가서 술 안 먹는다고 쿠사리 줄까봐... 걱정했는데 다 쿨하게 넘어가 주시길래
기태: 술 안 드셔도 술 먹은 사람보다 텐션이 높아서
10. 2026 필름 학생회 첫인상
은호: 학생회 전체..?
지현: 네
승우: 첫인상이 언제였어요?? 새터??
은호: 네 다 좋은 분들인 거 같다..
지현: 젤 처음 본 학생회가 있나요??
은호: 이운주 선배님
지현: 아 운주!! 좋네요 아 잠깐 근데 대답이 뭐였죠..?
승우: 응..?? 다 좋은 분들인 거 같다~
지현: 아아...
승우: 안들으세요??
지현: 취해가지고.. 죄송합니다
11. 2026 학교생활에서 기대되는 점 및 가장 하고싶은 것
은호: 문원체전 기대됩니다.
모두: 어어억!!
지현: 저희 문체 당일에 삼겹살도 구워먹고 물총놀이도 하고 그러거덩여
지현: 그리고 저희가 그때쯤에 과티가 나오는데 과티를 입고 모두가 노는게 진짜 재밌어요 그리고 당일종목으로 줄다리기, 계주 이런 거 하는데 달리기 잘 뛰세요?? 런닝도 하시니까
은호: 저 장거리만 뛰어서
지현: 아~
승우: 아까 공 못받아서 욕 먹었대잖아
지현: ㅋㅋㅋㅋ 아 맞네
12. 2026 학교생활에서 우려되는 점
은호: 저는 고등학생 때 윤리 쪽을 해본 적이 없어서 성적이 조금
기태: 그건 벼락치기 하면 돼요
지현: 맞아요
승우: 1학년은 진짜 할만 합니다
동준: 이번에 한길독사 회장하는 배견규도 생윤, 윤사를 안 했어요
지현: 백현규입니다!
동준: 아아 배견규도 생윤 윤사 안했는데 한길 회장도 하고 있고 성적도 꽤나 좋아서!! 할 수 있습니다!
13. 가장 기억에 남는 필름 vs 앞으로 남기고 싶은 필름
지현: 지금까지 가장 기억에 남았던 장면이 있다면 어떤??
은호: 어... 작년에 딱히 재밌는 일이 없었어서
지현: 작년말고도 은호님 인생에 와 이건 진짜 기억에 남는다
은호: 아 수능 끝나고 애들이랑 매일 수업시간에 그냥 축구하고 오고 그런거
모두: 아~~~
승우: 수능 끝났을 때의 감성이 있지 우리는 눈사람 만들었어 트리도 만들고 공학이라 공학갬성
지현: 아~~
승우: 공학은 축구하면 애들이 눈치 주거든 냄새 난다고
지현: 앞으로 남기고 싶은 필름은..?
은호: 문체 1등 해야죠.
지현: (눈질끈)
모두: 와~~!!
승우: 기태야 체육부장 넘겨라
지현: 난 이런 인재가 있는 줄 몰랐네 와 진짜 좋네요~ 1등하면 진짜 기분 좋을 거 같아요 문체도 깃발이 있거든요? 제 신입생 때는 그 깃발이 있었어서 원래 있는 건줄 알았는데 뺏기고 다신 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진짜 1등하면 좋을 거 같아요!!!!
14. 제일 친해지고 싶은 선배, 동기 한 명씩 (남녀, 총 4명)
은호: 저는 투슬리스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승우 찝었음)
승우: 와!!!!!!! (박수 짝짝짝)
지현: 그럼 여자선배는 혹시??
은호: 제가 여자선배를 많이 뵌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지현선배 뽑겠습니다
지현: 야야야야야얏핫!!!!! 왜요????
은호: 철친소 때 흑장미도 해주셨어가지고
지현: 어 그래요..?
승우: 그래요!? 얼마나 많이 해준 거야
지현: 제가 무슨 소원을 빌었죠..?
은호: 밥약 한번 하시자고
지현: 아니 나한테 아무도 밥약을 걸지 않았어...
승우: 연락할 수 있는 선배가 되어야지.. (뒤질래)
지현: 아니 전체적으로 밥약을 많이 안 하는 거 아닐까..?
동준: 근데 저 철친소했을 때 지현선배 언급 많이 됐어요
지현: 오! 진짜?
승우: 아싸~
지현: 동기 중에는?? 기대하는 영진이의 눈빛...
은호: 저 뽑아주셔가지고 (형준이 찝음)
지현: 아~~
승우: 그런거 신경쓰지말고 진심으로
은호: 진심으로...?
지현: 기대하는 희재의 눈빛!!
은호: 진짜 저랑 같은 동 살아가지고
형준: 종종 마주쳐요
승우: 인사 해? 안해?
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호: 지금까지 안 했지만..!
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우: 앞으로는 하는걸로
지현: 우리 친해지자 손 잡고 해야 되겠다 그럼 남자는 형준이!
승우: 긱식 한번 같이 먹고~
형준: 감사합니다!
지현: 여자 동기 중에서는?
은호: 과대!
지현: 와 민제 인기 많다~
15. 26학번 최고 비주얼 (남녀)
지현: 남자부터!
은호: 혁순이 하겠습니다
승우: 혁순이 뭐야~
지현: 혁순이 좋다!
은호: 혁순이랑 #@!@##@%^%# (갑자기 옆테이블 사람들이 개크게 박수 치고 웃어서 소리가 안들렸음 ㅜㅜ) 같이 먹기도 했고
지현: 여자는??
은호: 이름을 몰라서..
지현: 어떻게 생겼는데요??
은호: 제가 많은 분들의 이름을 몰라서 얼굴은 아는데..
동준: 그럼 생김새를 알려주세요
은호: 아 과대 하겠습니다! 민제!
16. 이상형
은호: 저는 취미가 같은 사람
지현: 운동하는 사람??
은호: 운동도 되고 게임도 되고
모두: 아~~
승우: 오버워치 하는 여자나 배그하는 여자
지현: 오버워치 하는 여자 많잖아 나도 하고~ 아연이도 하고~ 고은이도 한 대!!
지현: 외적인 걸로는??
은호: 키는 너무 작지만 않았으면 좋겠고 평범하게 생겼으면
지현: 적당한 키에 적당한 외모
은호: 이목구비 잘 붙어있으면
승우: 이런 사람은 성격이 중요한 거잖아
지현: 성격은??
은호: 저랑 도덕적인 가치관이 같은 사람 그리고 뒤끝 없었으면 좋겠어요
지현: 여자 중에 뒤끝없는 거의 없을걸?? 저는 없어요!
승우: 플러팅인가요??
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현: 진짜 쉽지않네요....
17. 첫사랑 썰, 연애관
은호: 저랑 똑같은 반이었거든요 6학년 때 저랑 같은 성씨가 1명 있었어요
지현: 문씨가??
은호: 걔랑 같은 애를 좋아한 거에요 한명을 두고
승우: 아 문씨끼리 같은 애를?
은호: 네 근데 둘 다 실패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현: 문씨친구랑 같이 좋아했던 그 여자 분은 어떤 분이셨나요?
은호: 그때 당시에는 이뻤어요
모두: 오~~
승우: 얼굴 보시네!
지현; 얼굴 안 보는 사람이 어딨어!
지현: 다음 연애관! 친구같은 연애나 설레는 연애나~
은호: 저는 설레는 연애가 좋습니다
18. 나만의 플러팅 방법
은호: 저는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계속 같이 있을라고해요
모두: 아~~~~ 귀엽다 귀엽다~
동준: 술자리 따라가고~
은호: 좋아하면 따라가야죠 술은 마시지않지만 따라는 갈 수 있습니다
19. 과CC 한다~? 안 한다~?
은호: 안 한다
모두: 아~~ㅜㅜ
동준: 그럼 단과대 cc는?
승우: 인문대cc~
은호: 근데 인문대 cc가 많으시나요??
기태: 저도 몰랐는데 생각보다 자주 마주쳐요
지현: 그럼 학생회 해서 그래
기태: 쩝.
지현: 그럼 과씨씨나 인문대씨씨나 안하는 이유가 헤어지고 나서 자주 마주칠까봐??
은호: 자주 마주치는 건 상관없는데 헤어지고 나서 소문이..
승우: 과cc는 좀 퍼지는데 인문대는 아니지 않나?
은호: 그럼 인문대는 좀..
지현: 생각을 해보겠다?
은호: 네
기태: 하지마하지마하지마x100
지현: 그럼 과팅 생각은 있으신가요??
은호: 나가자하면 나갈 생각 있는데 같이??
승우: 3은호
(3은호의 과팅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연락주세요)
모두: 오~!!!!!!!!!!!!
20. 어떤 후배가 되고 싶은가?
은호: 언제든 편하게 부르실 수 있는 후배가
모두: 아~~~ 좋습니다
21. 1년 후의 나에게 한마디
은호: 군대 잘 갔다와라
??: 뺑이쳐라
지현: 좋네요~
22. 자유질문
지현: 동준아 생각해봐
승우: 질문자가 생각해야되는 거 아니에요??
22-1. 너무 마음에 드는 사람이 같이 술을 마시자고 한다면? 마신다 vs 안 마신다
동준: 완벽한 이상형이야!
승우: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야
동준: 이러면 마실 건가요??
은호: 1시간 전에 와서 빈병에 물 채워놓고 마시겠습니다
동준: 근데 갑자기야 갑자기 와서 말해
은호: 마시는 척하고 버리겠습니다
모두: 아~~~~~~
동준: 확고하시구나
22-2. 최애 교수님은?
은호: 최정묵 교수님! 가끔씩 드립을 쳐주시는데 저는 엄청 웃긴데 다들 안 웃으셔서..
동준: 눈을 떴구나
승우: 정묵교수님 욕하시려다가 마는게
동준: 꿀팁이 있는데 정묵교수님이 드립 치실 때 웃어주면 수업이 빨리 끝나요
지현: 맞아맞아
희재: 사담방에 공유해야겠다
승우: 근데 웃으면 안될 타이밍에 웃으면 안돼
22-3 술게임 무한으로 하는 테이블 vs 아무도 말 안하지만 3분마다 짠
은호: 저는 말 많이 하는게 좋아서 전자요!
23. 마지막 한마디
은호: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첫댓글 배그 알려주기로했다 너🤣
농구 우승 가봅시다
옵치 잘하더라, 나중에 같이 또 해요!
(혹시 배그 강의도 가능한지..?)
새내기배움터 명문 2조 출신 문은호씨 친해져요...
2조 명문 아닙니다~
은호님 진짜 밥약 하시죠!
당근당근… 너무 놀랏어요. 🥕🥕🥕🥕
친해져요~
와!!!게임같이하자~!~!~!새터때술게임하는거보고웃겨서뒤집어질뻔햇어덕분에힘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