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보정동 도시개발 시디엠 서 정균 입니다.
보정동에서 (대림아파트 앞)에서 gtx 구성역으로 가는 방업 과 즉 도로 와 인도에 대해서.
고민해 봤는데,
아래 그림처럼 가면 어떨까. 하고 올려 봅니다.
이제 보정동 제 2구역 개발 준비를 시작했고 제 2구역 개발에 관련된 모든 준비를 끝내고, 동의서 징구를 시작 했으니,
제 3구역을 진행 하면서 제 2구역이 준비하고,
(토지주 분양성을 고려해서 제 3구역을 먼저 진행 시키고)
제 2구역이 준비가 끝나면 대림 아파트 앞에서 도로를 제 3구역으로 연결 하고 (가운데 도로를 사거리 만들어서 교차로)
제 3구역에서 도로 끝에서 고가도로를 만들어서 (녹색표시) gtx 구성역으로 넘어 가면서 고가도로 일부 인도를 건너편 gtx
구성역 과 연결 시키고 (붉은색 부분이 gtx 지하도면) 구성역으로 넘어 가면은 일단 예산은 사업지에서 나오는 세금으로
(부다금 ,분담금등)으로 도움을 받으면 어떨까 하네요,,,,,
차후에 사업지 발전으로 인구가 늘어나고 gtx 역사 이용객이 늘어나면 현재 파려는 지하 연결로를 파지 말라고해도 팔테니
그건 차후에 문제고 지금은 현실 가능한 방향으로 가는게 어떨까 싶네요...
그럼 상습 정체 구역인 토끼굴도 해결이 되고 보정동 과 마북동을 연결하여서 양 지역 소통에 도움이 될거라 여겨 지네요.
물론 제 사견 입니다....
출처: 용인 보정동 도시개발사업 원문보기 글쓴이: (주시디엠 ,서 정균
첫댓글 GTX역사와 멀티 환승 터미널을 연계할 수 있도록 건설한다고 했는데 어느 위치에 되는 건가요..그리고 추진은 되는지 알고 있는 정보 부탁 드립니다.이제 3구역에 이어서 2구역도 개발이 진행되는데 순탄하게 진행을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빨강색이 지하 역사 계획 입니다, 녹색이 고가도로 계획이고요, 환승역이 빨강색으로 보시면 되는데 최소 지하 50m 깊이라 좀 우려는 됩니다,그리고 위에 녹새 도로중 중간에 가로로 선이 있는 부분부터 고가가 시작 된다고 예상 하시면 됩니다,
아직 까지는 제 2구역의 "동의서" 징구가 완료된게 아니니 예상 입니다, 도로나 사업지 정형화를 위해서도 제 2구역 과 구성역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구성역 지주분들중 구성역 개발이 불가능하다고 아시는 분들이 있는데 누가 그런 못된 허위 소문을 냈는지 , ,
저 녹색으로 연결되는 고가가 연원마을까지 쭉~ 연결된다면 훨씬 효과가 크지 않을까요?
구성역은 아직 지주분들이나 지자체가 개발 계획이 없어서요,만약 개발이 된다면 더 접근선을 살리겠죠.어차피 도시개발사업 특히 "환지방식"은 기반시설을 만들고 나머지는 지주분들께 돌려 드려서 개발 이익을 보게 해드리는 사업 이니요
첫댓글 GTX역사와 멀티 환승 터미널을 연계할 수 있도록 건설한다고 했는데 어느 위치에 되는 건가요..
그리고 추진은 되는지 알고 있는 정보 부탁 드립니다.
이제 3구역에 이어서 2구역도 개발이 진행되는데 순탄하게 진행을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빨강색이 지하 역사 계획 입니다, 녹색이 고가도로 계획이고요, 환승역이 빨강색으로 보시면 되는데 최소 지하 50m 깊이라 좀 우려는 됩니다,
그리고 위에 녹새 도로중 중간에 가로로 선이 있는 부분부터 고가가 시작 된다고 예상 하시면 됩니다,
아직 까지는 제 2구역의 "동의서" 징구가 완료된게 아니니 예상 입니다, 도로나 사업지 정형화를 위해서도 제 2구역 과 구성역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성역 지주분들중 구성역 개발이 불가능하다고 아시는 분들이 있는데 누가 그런 못된 허위 소문을 냈는지 , ,
저 녹색으로 연결되는 고가가 연원마을까지 쭉~ 연결된다면 훨씬 효과가 크지 않을까요?
구성역은 아직 지주분들이나 지자체가 개발 계획이 없어서요,
만약 개발이 된다면 더 접근선을 살리겠죠.
어차피 도시개발사업 특히 "환지방식"은 기반시설을 만들고 나머지는 지주분들께 돌려 드려서 개발 이익을 보게 해드리는 사업 이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