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베스 자동차 공업사 대표 장연섭 [뉴스앤뉴스 박종환 기자]=국토교통부의 자동차관리정보시스템(VMIS)에 따르면 2018년 6월 말 현재, 우리나라의 자동차 누적 등록대수가 2017년 말에 비해 약 1.6% 증가한 2288만2035대로 집계되어, 인구 2.3명당 자동차 1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차주들이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이 차량의 외형이라 할 수 있다.
각종 흠집, 사고 및 노후 등으로 녹슨 부분의 파손부위다.
이로 인해 판금도색을 맡기고 싶지만 비용과 시간, 결과물의 만족도 때문에 선뜻 차량의 수리를 못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외형복원을 전문으로 하는 부천시 오정로 ‘야베스자동차공업사’는 차주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저렴한 비용에 판금도색 및 범퍼교체 등 자동차 외형복원에만 2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차량은 물론 외제자량 등 차종에 관계없이 차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사고차량과 보험차량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금도색 한 차량을 본래의 상태로 복원 시켜주기 때문에 차주들이 만족하고 있다.
▲ 열처리 작업중인 사진 자동차 외형복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도색 후 열처리라 할 수 있는데 일부 공업사 들은 비용절감을 위해 열처리를 약하게 하거나 생략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 ‘야베스자동차공업사’는 ‘꼼꼼한’ 열처리로 판금도색의 수명이 오래 동안 지속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차량의 출고 후 에도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야베스자동차공업사’ 대표 장연섭은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는 외형복원업체가 되겠다고” 했다.
상담문의:010-2825-8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