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페어, 시카프와 함께 코엑스에서 보드게임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집객효과가 큰 대형 전시회와 함께 해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보드게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전시회장 내 보드게임 부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드게임을 즐기는 모습에서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는 그래도 밝지 않나 생각해 보았습니다.
* 후니님의 추리게임입니다. 셋처럼 일정 조건의 도형과 색깔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 Gary의 주사위게임입니다. (괜찮은 제목 아이디어 모십니다^^ 당첨되신 분께 출시되면 무료로 게임 드립니다^^)
* 후니님의 라그나로크 게임입니다. 해보지 않아서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 Gary의 변호사 게임입니다. 25만원 프로젝트에 낼 예정입니다.
* 이카이님의 빙고+RPG 게임입니다. 팀플로 상대팀을 엘리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 모쿠바님의 덱빌딩 게임입니다. 이것도 해보진 못했네요..^^; 아트웍이 일품입니다.
* 딩호님의 카드게임입니다. 꼭 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 일찍 가시는 바람에 못해봤네요..
* 궁궐의 속삭임이라는 아들롱 카드게임 시리즈입니다. 카드게임은 이렇게 만들어야 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위자드라는 트릭테이킹게임입니다. 자신이 먹을 트릭을 정확히 예측해야 합니다. 근데.. 네비게이토랑 똑같네요.
첫댓글 처음 번개에 참석했는데 저중에 여섯 게임이나 해봤네요. 모두 다 재밌게 플레이해서 의자가 불편했는데도 불구하고 게임하는 도중에는 별로 불편한 줄을 몰랐어요. 오늘 정말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작년 보드게임콘을 잼나게 가서 올해도 지인들과 갈가 했는데 워크샵일정이랑 겹쳐서 못가네요 ㅠ_ㅠ 내년을 기약을..
개리님 주사위 게임은 '다이스 워' 또는 '다이스 포커','다이스 배틀'이 어떨까요? 진짜 재밌었구요 제가 구상하던 것과 거의 흡사해서 놀랐어요 후니님 테이블이 달라 게임 못해봤는데 다음에 꼭 해보고 싶네요^^ 모쿠바님과 이카이님 게임도 재미있네요 오늘 이야기 나온 거 들으시고 수정본 만드시면 기대해 볼께요 마지막에 저녁 내신 면대칭도형님과 갈기머리님 뼈해장국 넘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새로 나오신 분들 반가웠구요 즐거운 번개였습니다 다음 정모 날짜 빨리 잡아주세요
정모때 하나 준비해 가겠음~~ 다른분들도 정모때 하나씩요~~
모쿠바님, 아트웍 ㄷㄷㄷ 직접 그리신 건가요?
레이아웃은 제가 아는 지인이 만들어줬습니다. 안에 들어가는 일러스트는 판타지자료실에서 작자미상인거 퍼왔고요. 고로 제가 한건 수치넣고 밸런스 맞추고 편집열심히 했습니다. (한게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