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페루 '국회 훈장' 수훈!
아래의 내용은 월간중앙의 해당 기사를 요약했어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페루에서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단체상)을 수훈했다.
국회 훈장은 단체로서 가장 큰 영예로,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하나님의교회가 처음이다.
25년간 페루 전역에서 긴급구호, 빈곤 기아 해소, 건강 보건, 환경보전, 문화소통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이고 허신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국가의 발전과 성장, 화합에 기여한 공로다.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6월까지 페루에서만 연인원 약 11만명이 총 1350여 회 봉사를 전개했다.
국회 훈장은 페루 국가 발전과 성장에 크게 공헌한 개인이나 기관, 단체에 수여되는 상이다.
각 정당 지도자들의 엄격한 공적 심사를 거쳐 국회의원 과반수의 찬성을 얻어 최종 수상자를 확정한다.
역대 수상자 중에는 각국 대통령과 노벨상 수상자,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이 있다.
이번 수훈은 1998년 페루에 처음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진 이래 한결같이 전개해온 인도적 활동에 대한 공적과 더불어 이들의 활동을 지켜본 현직 국회의원 3명과 시장 및 구청장 82명의 추천을 받아 이뤄졌다.
그동안 페루 하나님의교회 신자들은 재해복구 및 구호품, 성금 지원 환경정화 나무심기, 헌혈행사, 취약계층돕기, 사회기반시설 지원 등 크고 작은 봉사로 사회에 희망을 전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하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처럼 사회 전반늘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으로 하나님의교회는 그동안 페루 국회의장표창장, 사회통합개발부 장관 감사장, 후닌 주정부표창메달 등을 수상했다. 이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미국 3대 정부 대통령상,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브라질 입법공로훈장 등 각국 정부와 기관 등으로부터 4700여 차례 상을 받는 등 범세계적 봉사활동에 대한 국제사회의 지지가 이어졌다.
하나님의교회 또 한 번의 수상, 자랑스럽고 감동적입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선한 가르침대로 순종하여 얻은 영광입니다^^*
https://jmagazine.joins.com/monthly/view/340076
첫댓글 페루에서 훈장을 받다니 하나님의 선하신 가르침대로 한 결과라고 봅니다^^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 선한행실을 실천하여 페루에서도 국회 훈장을 받다니 자랑스럽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선한 교회죠^^
단체로서 가장 큰 영예로, 종교 단체가 받은 것은 하나님의 교회가 처음이라는 사실이 정말 영광스럽습니다.
페루 '국회훈장'을 허락하신 엘로힘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은 어머니하나님의 섬한 가르침을 잘 따른 결과라고 할 수 있죠^^
우리 하나님의 교회늘 세계어느곳에든지 최고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일원이라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페루에서도 어머니의 사랑이 전해지고 하나님의 교회 상을 받으니 정말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엘로힘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실천한 결과 하나님의 교회가 사회공헌을 많이 하여 페루 '국회 훈장'을 수훈하였네요. 멋집니다.
안상홍님께서 어머니하나님 말씀 잘 들으면 다 잘 될 것이라고 하신 말씀처럼 착한 마음으로 세계를 이롭게 하는 하나님의교회 너무 자랑스럽죠^^
진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회공헌을통해 국가에서 인정받는 수상>< 엘로힘하나님께 날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일원이라 너무 감사해요^^
페루 국회 훈장 아무나 받을 수 없는 상이네요~^^
너무나 자랑스럽고, 하나님의교회 일원으로써 자부심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전 세계적인 범 세계적인 봉사활동으로써 세상을 환히 비추는 하나님의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맞아요~ 하나님의교회는 미국대통령상,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 표창, 영국 여왕상 등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는 상을 수도 없이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