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인천교구의 신부님께서 경인일보가 선정한 "격동의 한세기 100인"에 선정되어 신문에 보도되었습니다. 최분도 신부님...그분이 한국 땅을 떠나신지 17년이 지난 2007년까지도 언론에서는 그 분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정작 우리 인천교구와 신자들은 그 분이 이 땅에서 이루신 크신 일들을 점차 망각하고 있습니다.
위의 신문보도 내용은 기사가 전면에 걸쳐 실렸기에 그냥 읽어 보실수가 없습니다. 다소 번거롭더라도 그림파일을 다운받아 확대하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첫댓글 인천교구의 신부님께서 경인일보가 선정한 "격동의 한세기 100인"에 선정되어 신문에 보도되었습니다.
최분도 신부님...그분이 한국 땅을 떠나신지 17년이 지난 2007년까지도 언론에서는 그 분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정작 우리 인천교구와 신자들은 그 분이 이 땅에서 이루신 크신 일들을 점차 망각하고 있습니다.
위의 신문보도 내용은 기사가 전면에 걸쳐 실렸기에 그냥 읽어 보실수가 없습니다.
다소 번거롭더라도 그림파일을 다운받아 확대하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희생으로 사랑을 실천하신 최분도신부님!! 감사합니다~~당신이 계셔서 많은 사람이 행복했음을...
하느님품에서 저희를 위해 빌어주소서~~
아.. 산곡3동본당에서 천막만치고 있을때도 가건물로 고아원을만들어 외국아이들과함께 지내시던 신부님 모습이 지금도 기억납니다. ㅜ 그땐어려서 잘몰랐네요 그분의 넘치는사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