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사과의 우수성을 수도권 소비자에게 직접 홍보하여 이미지 제고
대형유통업체 특판 행사를 통한 소비촉진으로 가격 지지
고향장터 개설 운영을 통한 경북 농·특산물의 이미지 제고 |
일 시 : 2012. 11. 2.(금) ~ 11. 3(토) / 2일간
※ 개막식 : 11. 2(금) 14:00
장 소 : 서울광장/글로벌 스트리트광장
주 최 : 경상북도, 사과 주산지 시장·군수협의회
주 관 : 대구경북능금농업협동조합
사 업 비 : 530백만원 (도 130, 시군 300, 능금농협 100)
행사내용 : 개막식, 전시행사, 사과 나눠주기, 소비촉진이벤트
시설규모(안) : 700㎡(210평)
⦁ 주 무 대 : 200㎡(60평)
⦁ 홍보부스 : 500㎡(150평)/25㎡(7.5평)×20개소
- 시군별 전시홍보, 시음 ‧ 시식, 구매예약, 현지특판 등
식전행사
일 시 : 2012. 11. 2(금). 12:30
장 소 : 글로벌스트리트 광장
참 석 : 지사님, 사과 주산지 시장·군수
내 용 : 사과 나눠주기를 통한 시민들의 행사 관심 유도
개막식 행사
일 시 : 2012. 11. 2.(금). 14:00 ~ 15:00
장 소 : 서울광장(서울시청 앞)
참 석 : 1,000명 정도
∙ 농식품부장관, 도지사, 지역국회의원, 도의원, 시장․군수
∙ 언론사대표, 지역출신중앙부처인사, 재경출향인사
∙ 구매바이어, 도내 사과재배농가, 서울시민(서울시장 초청) 등
전시홍보 및 이벤트
기 간 : 2012. 11. 2.(금) ~ 3(토)/2일간
장 소 : 서울광장 내
내 용
∙ 명품 사과 전시, 사과이용 조형물 설치
∙ 시군별 부스 운영 (시음, 시식, 전시 홍보)
∙ 기간 중 어린이 체험, 주부 백일장 개최 등 이벤트 행사실시
사과 판매 및 택배부스 운영
기 간 : 2012. 11. 2.(금) ~ 3(토)/2일간
장 소 : 서울광장 내
내 용 : 사과 판매 및 택배 부스 운영
경북 농 ‧ 특산물 고향장터 “사이소” 운영
기 간 : 2012. 11. 2.(금) ~ 3(토)/2일간
장 소 : 서울광장 내
내 용 : 다양한 농 ‧ 특산물의 전시 홍보로 이용 소비자에게
경북 농 ‧ 특산물 이미지 쇄신과 판매촉진
인터넷 특판행사
기 간 : 2012. 11. 1 ~ 30/한달간
특판방법 : 인터넷 포털사이트와 경북고향장터‘사이소’연계
판매가격 : 시중가격 대비 10%이상 낮게 판매
대형유통업체 특판행사
일 시 : 2012. 10. 10. ~ 20(기간 중 수시)
장 소 : 수도권
주요내용
∙ 대형유통업체(농협 하나로 마트, E-마트, 롯데마트 등)와
연계한 중생종 사과시식 및 특판 행사실시
∙ 주 수요자인 주부를 대상으로 하여 중생종사과의 소비촉진
서울 등 수도권 소비자를 찾아가는 홍보로 브랜드파워 제고
수확기 중생종사과의 홍보를 통한 소비촉진 및 가격지지로
과수농가 소득 증대
바이어 초청행사와 소비자 구매예약 등을 통한 판매 활성화
농특산물 생산 농업인 ․ 단체와 소비자의 일체감 형성
카페 게시글
☎고향 장터마당☎
2012 경북사과 홍보행사 안내
박만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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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1
12.10.25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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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많은 홍보와 참여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