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사업자의 초기 마케팅 방법》
마케팅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들은 애터미 사업을 힘들어 한다. 이 경우에 초보자라도 100% 초기마케팅 성공법은 우선 자기부터 애터미 상품으로 생필품을 대치하는 것이다. 이것을 '자기 판매'라 한다.
스스로 물건을 산다는 것은 자기 자신을 설득했기 때문이다. 물론 제품을 신뢰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방법은 애터미 제품을 실절적으로 체험함으로써 애터미와 제품에 확신과 사실적인 정보를 갖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애터미 사업의 첫걸음인 '내가 나를 설득'하지 못하면 남을 설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일단 애터미 전 제품의 애용자가 되면 자신 있게 사람들에게 제품의 실제적인 특징을 생생하게 말할 수 있게 된다. 리쿠리팅(회원 초빙)할 때에 많은 도움이 된다.
체험 없이 말하면 거짓말이 된다. 자기가 사업하는 제품을 모르고 상대방을 설득하면 실패할 확율이 높아진다. 또한 자기 판매는 사업자 등급(가게 규모)을 위한 자기매출 포인트 관리도 겸하게 된다.
한편, 사업을 하려면 무형의 사업 자본 마련을 위해 3개월 정도의 훈련이 필요하다. 그러나 훈련 전의 초보가 애터미에 감동을 받아서(속칭 뚜껑이 열려서) 타인에게 애터미를 권유할 때에는 일단 다음 3가지 정도만 말하는 것이 좋다.
1. 일반 인터넷 쇼핑몰처럼 회원가입하여 구매하는 온라인 직거래 쇼핑몰이다.
2. 애터미 마트를 무료로 창업하고 대형 마트 대신에 자기 가게에서 자기생필품을 구입하는 것이다.
3. 제품이 싸고 좋아서 생활비가 절약되므로 애터미 제품 소비는 '즉시 소득'이 된다.
-ATONOMY 18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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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ONOMY / 책읽기
《초보 사업자의 초기 마케팅 방법》
조은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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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8.16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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