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S WEAR BRAND POSITIONING
1. BRAND POSITIONING 기준 1-1 TARGET AGE
AGE GROUP
MAIN AGE TARGET
YOUNG
10대 후반 - 20대 초반
YOUNG ADULT
20대 중후반
MISSY
30대 초중반
MADAM
30대 후반 - 40대
1-2 PRICE ZONE(기준 아이템 : 기본형 재킷)
PRICE ZONE
PRICE RANGE
PRESTIGE
50만원 이상
BETTER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HIGH VOLUME
20만원 이상 - 30만원 미만
POPULAR VOLUME
10만원 이상 - 20만원 미만
VOLUME
10만원 미만
1-3 BRAND CONCEPT
BRAND CONCEPT
●Popular ●Sensitive ●Romantic ●Easy Casual ●Sporty Casual
●Popular ●New Basic ●Sensitive
●Popular ●New Basic ●Easy Casual ●Designer
●Popular ●Designer ●Easy Casual
2. BRAND POSITIONING MAP
Young
Price\Concept
Romantic
Sensitive
Popular
Sporty Casual
Easy Casual
Prestige
Better
High Volume
XIX 쿠기 오즈세컨
더 베이직 스테파넬 에스제이
후부
Popular Volume
감(GAM) 솜(SOM)
롤롤 지지배
꾸띠 나이스클랍 나프나프 디오피 미엥키 베네통 비키 샐리 시스템 씨씨 아이엔비유 앙띰 애녹 에이비에프지 MK 예스비 온앤온 오조크 이엔씨 쥬크 톰보이
스포츠 리플레이
쌈지스포츠 M.F!
루츠 챔피언
그림 도니라이크 1492MILES
Volume
더데이 비올 헬로우키티
잠뱅이 TBJ 옹골진 나크나인 클라이드 유빅스 지피지기 마루 TEA 니 지오다노
Young Adult
New Basic
Traditional
막스앤코
폴로 랄프로렌
96ny 누 니켄리쯔 데무 레지데 67 리엔 모르강 모조 보브 쇼비즈 아가씨 아나카프리 아르떼 아마코드 에꼴드빠리 F콜렉션 엘리스틱 오브제 YK038 율미아스탶 윈 쿠가이 텔레그라프 파코라반
듀(Deux) 레노마 리씨 린 마인 모리스커밍홈 미니멈 미샤 아니베F I'll by 이정석 앗슘 지센 캐서린헴넷 타임
마리끌레르 비아트 요하넥스 엘르
키이스 비꼴리끄
신시아로리 아이꼬 이닌
인베이스
까슈 꼼빠니아 마레 베스띠벨리 블루페페 씨 아라모드 예츠 조이너스
미끄마끄 비씨비지
로엠
Missy
Designer
에스까다스포츠
막스마라
겐조 미스지컬렉션 박윤수올스타일 샤넬 손정완 애티튜드 by 김행자 Y&M 양성숙 전영임부띠끄 프랑소와즈 진태옥
오일릴리 쟈니람스
보티첼리 쥴리앙
가띠엘 레베카 by 최연옥 루비나 유정덕컬렉션
기비 이지엔느
꼴레몽뜨 데코 디스튜디오 랑시 문 쉬즈미스 아이덴티 안지크 아이잗바바 앤클라인ll A.D. by 어덴더 G.보티첼리 캐리스노트 콜린스 크레송 후라밍고
미화홍
꼴레보이 데미안 리베존 모드아이 벨라 벨라디터치 쏠레지아 아뜨레 엠씨 우바 이즘 클라젯
가나레포츠 엘르스포츠 화이트호스
까뜨리네트 레쥬메
Madam
미소니
가이거 버버리
김영주 까르벤정 로베르따 디 카메리노 부르다문 설윤형 손석화부띠끄 아이그너 조은숙 최수아
디아프레 뻬띠앙뜨
닥스
김동순울티모 김연주부띠끄 끌리오 니나리 루치아노최 베로니카정 로라 by 안혜영 오은환부띠끄 이동수 이원재 클라라윤
까르뜨니트 마담엘레강스 마담포라 모라도 쁘렝땅 쉬크리 앙스모드 에스깔리에 정호진니트 JR
가피 스포르띠바 코로소
디 트리코 리베도 리본 훼어레이디
소르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