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잘도착요껍질벗기고 과산화수소에 소독하고 연한 소독물 퐁당 했습니다.
잘 자라길 바라며 소식 전합니다.잘 키워 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숙제 끝이네요~물 보충만하면 되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열심히
빠름이네요
오늘은 이것만하고 놀고 있어요. ~^^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
이 과정이 특히나 굉장히 중요하더라고요.꽃조아님 씨앗들 잘 자라주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숙제 끝이네요~
물 보충만하면 되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빠름이네요
오늘은 이것만하고 놀고 있어요. ~^^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
이 과정이 특히나 굉장히 중요하더라고요.
꽃조아님 씨앗들 잘 자라주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