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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랜서 [REALANCER]
인기의 대상을 전용 설계로 잡기, 규명한다면 [REALANCER].
목적 대상을 짜내한다면로드 전용 설계가 요구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그 요구에 부응 인기 어종의 낚시를 철저하게 규명 해 필요한 모든을 형태로 한 것이 [REALANCER].
그 사양은 다양한 낚시를 조절하기 위해 항목마다 크게 다른 것이 특징이지만, 그것은 수처에 가장 잘 나타나있다. 기존 대비 2.5 배의 말려 들게 해 강도를 자랑하는 카본 솔리드 수처에서 터프 텍 솔리드을 비롯해 글래스, 카본 튜 뷸러를 적재 적소에 탑재. 예를 들어 [REALANCER KISU]에서는 글래스 및 터프 텍 솔리드]이 동거하고 있지만, 이것은 아타리 대한 "자유"와 "초대의 응답"등 각각의 낚시에 따라 조정 한 결론이다.
한편, 세미와 릴 시트에서는 [스파이럴 X 및 CI 4 를 두루 채용. [스파이럴 X]는 물론, 브 랭크 스의 비틀림 강성이나 부서져 강성을 크게 높이는 것으로 감도와 조작성을 향상시키고, 배 낚시의 전반적인 작업을 원활히. 그리고 [CI 4 ] 릴 시트를 통해 반제품과 손을 융합시키는 것 같은 효과를 발휘한다.
[One & Half]와 센터 컷 2 피스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이동성에 대한 배려도 주목할만한 점 것이다.
REALANCER HIRAME
아름다운 음색의 4 항목, 광어 낚시의 모든 것이 여기에있다.
넙치 용로드에 요구되는 감도, 식 포함, 그리고 파워. 자칫하면 뿔뿔이 흩어지게 될 것 같은 이러한 요소를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는로드로 하나로 표현하고 모든 낚시에 대응하기 위해 세분화 된 4 아이템. 광어 낚시의 모든가 REALANCER HIRAME] 안에있다.
REALANCER TACHIUO
섬세함과 대담함을 절묘하게 바꾼 균형 목적대로 공략.
라이트 갈치와 덴야 등 모든 낚시 법으로 대응하는 인기 대상에 대한 답변 할 수있는 존재가 REALANCER TACHIUO]. 낚시 스타일에 따라 2 항목은 섬세함과 대담함의 균형을 절묘하게 바꾸면서 차별 낚시꾼의 목적대로 공략을 가능하게한다.
REALANCER FUGU
2 개의 전용 상태가 가져올 새로운 아타리의 표현.
캇토우후구와 걸프 복어, 각각의 낚시 용 전용 상태를 명확하게 규정 한 [REALANCER FUGU]. 신축성이있는 극처 상태와 대조 극히 연조 자의 각각의 수처는 ATARI를 파악 활동의 중요성이 매우 높은 두 낚시, 새로운 표현을 찾아 낸다.
REALANCER MEBARU
전국의 우럭 낚시를 더 경쾌하게, 더 즐겁게.
[REALANCER MEBARU]가 목표로 한 것은 볼락 용로드의 새로운 표준. 라이트 우럭에서 난파선 목적까지 같은 시리즈의 개성을 느끼면서 전국의 필드와 낚시 법에 따라 선택 할 수있는 5 가지 모델을 갖췄다. 경쾌하고 고감도 가이드 장대 이니까 실현 가능한 장치의 着底感, 그리고 직접 낚시 미는 이너 가이드 애용 파의 의식도 바꿀 잠재력을 숨기는. 무엇보다 라이트 [SS270]에서 [M360]의 라인업으로 일본의 메발 낚시의 대부분이 커버 할 수있는 것이다.
REALANCER AJIBISHI
발레 어려운 글래스 처는 아지비시 위해. 요구되는 성능을 최대한 반영.
글래스 처를 채용 해, 아지비시 전용로드로 성능을 요구하는 스펙에 최대한 반영한 [REALANCER AJIBISHI]. 장대의 비틀림을 억제하고 떨림을 억제하여 조작성과 감도 향상을 실현시키기 [스파이럴 X] 구조 브 랭크 스는 물론 [피팅 지원 CI 4 릴 시트 릴의 모양과 잡는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아지비시 전용 장대로 한없이 이상에 가까운 형상. 한편 리링시의 치우침이 크게 감소하고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있다. 음색을 잃지 않고, 휴대 성이 뛰어난 One & Half 사양.
REALANCER KANZEN FUKASE
이 막대는 완전 후 카세 낚시 답변이 막혔습니다. 참돔 용과 푸성귀 용 2 개를 라인 업.
REALANCER LIGHT AJI
유연한 수처에서 입 조각을 방지 라이토아지 전용 모델. "빛"의 의미 마저 바꾸는 자중은 언더 80g.
전갱이의 섬세한 ATARI를 느끼고 입 조각을 방지 유연한 수처을 갖춘 라이토아지 전용 모델 [REALANCER LIGHT AJI]. 수처 부에는 티탄 프레임 K 가이드를 배치 자중은 불과 78g. 원부의 [스파이럴 X] 구조 브 랭크와의 상승 효과로, 장대의 비틀림, 치우침을 억제하고 감도 업도 실현. [멀티 파밍 CI 4 릴 시트는 가벼움뿐만 아니라 태엽 릴에 대응 한 저중심 설계로 릴 모양과 잡는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또한 리링시의 치우침도 크게 감소 해 조작성을 높여 준다. One & Half로 음색으로 이동성도 겸비.
REALANCER MARUIKA
마르 이카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지하는 쇼트 모델. 적극적인 작업을위한 대상 곡 2 기종이 추가되었습니다.
마르 이카 최첨단 낚시 법을 응시 완전 대응시킨 [REALANCER MARUIKA]. 비교적 얕은 포인트에서 공격적인 낚시를 응시 한 [S135]과 [150]을 더해보다 조작성에 중점을 둔 8:2 앞 상태에서 142 및 H152]가 새롭게 등장했다. 모두 글래스 솔리드 수처려면 티탄 프레임 K 가이드를, 반제품 및 릴 시트는 물론 [스파이럴 X 및 CI 4 + 를 채용. 그것은 마르 이카 낚시의 전반적인 작업을 원활하게하고, 활성 초대 "감촉"또는 "모타 레"라는 약간의 ATARI를 찰지하고 교수형. 모든 결론이 응축 된 진정한 "최신"마르 이카 장대.
REALANCER KISU
두 낚시 법이 요구하는 성능이란 무엇인가? 각각의 답변을 물었다 키스 전용 모델.
가장 많이 사용되는 20 호 정도의 추를 가정 저울 장치는 물론, 달구질 장치를 포함 키스 낚시의 최신 양대 조류를 명확하게 아이템으로 반영한 [REALANCER KISU]. 앞 상태에서 175] 천칭 장치로의 키비 키비 한 권유를 실현, 몸통 상태에서 180]는 달구질 장치로의 자연스러운 권유로 식있어 포함을 허용한다. K 가이드 채용으로 관련도 격감, 스파이럴 X 비틀림이 억제 된 반제품은 전력 손실을 방지하고 CI 4 릴 시트와 함께 감도도 업. 가벼움과의 베스트 밸런스는 기존의 키스 전용 장대와는 완전히 차별화.
※ 마르 이카 142, 마르 이카 H152 : 2014 년 3 월 발매 예정
스파이럴 X
시마노 독자적인 라드 테크놀로지를 심플한 형태로 발전시킨 새로운 준결승 구조가 스파이럴 X]입니다. 스파이럴 X 구조는 일반적으로 동일 방향이었다 내외 층의 카본 테이프 감는 방향을 각각 반대로 해 X 상태에 조밀하게 감아 올리는 것이 특징. 옆 치우침의 발생을 억제하기위한 나선 (스파이럴) 권의 카본 테이프에 비틀림을 억제하는 X 구조의 역할을 겸하게하는 발상의 전환으로 무게를 증가시키지 않고 좌우의 비틀림 강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에 성공했습니다. 로드 브 랭크 스의 가벼움과 파워의 베스트 밸런스를 실현 한, 시마노의 최첨단 적층 구조 [스파이럴 X]. 장대가 뒤틀리는 현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캐스트 치우침이 생기기 어렵고, 물고기의 순간적인 움직임에도 확실히 추종. 파이트시의 파워 로스를 큰폭으로 억제하고 스피디 한 캐치에 공헌. 로드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파인 크리스탈 카본
탄소 섬유를 구성하는 결정 하나 하나가 매우 작고 결정 사이에 충치가 생기지 않는 것에서, 유연함, 강도가 뛰어난 카본 소재의 단점이었던 하네을 해소했습니다.
터프 텍
터프 텍 α에 선행 개발 된 "터프 텍"은 소재의 배합과 제법을 재검토하는 것으로, 지금까지없는 엄청난 힘을 주어진 카본 솔리드 수처입니다. 말려 들게 해 강도는 당사 종래 품에 비해 약 2.5 배. 터프 텍 α에 비해 탄력있는 고감도가 특징. 터프 텍과 터프 텍 α. 적재 적소에서 구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CI4
CI 4 는 탄소 섬유에 의해서 강화한 시마노 독자적인 신소재. 당사 종래 수지에 비해 20 % 이상 가볍고, 약 1.6 배의 비강도를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드의 감도와 조작성을 비약적으로 높여 경량화에도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K 가이드 채용
모든 소재의 라인에 대응하는 「KT / KL / KW 가이드. " 기존의 가이드와 비교해 캐스트시의 실 엉킴을 방지하는 성능이 비약적으로 향상. KT 가이드는 종래의 경사 가이드보다 가볍고로드 균형을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 터프 텍 (리어 랜서 키스 180, 리어 랜서 라이트 아지 160, 리어 랜서 우럭)
※ 파인 크리스탈 카본 (리어 계약자 마르 이카 S135, 150의 본체 소재)
REALANCER HIRAME S250
60 호 클래스의 오모리와 平根을 상정 한 시리즈 중 가장 라이트 모델. 감도 나 식있어 포함이 좋음, 높은 조작성은 그대로, 몸통 상태이면서 강성이 높은 박쥐는 [스파이럴 X]의 상승 효과로 비틀림에 강하고 큰 넙치에 여유있게 대응할 수있다.
REALANCER HIRAME M270
범용성이 뛰어난 모델 중 하나이며, 80 호 클래스의 오모리와 平根 메인 낚시를 상정. 물론 감도와 식있어 포함이 좋음, 높은 조작성, 몸통 상태이면서 강성이 높은 박쥐는 건재.
REALANCER HIRAME MH270
범용성과 파워를 요구한다면 바로 최고의 경기의 한 개. 60 ~ 80 호 오모리를 메인에 荒根에서 낚시를 상정. 강성이 높은 박쥐의 강점이 더 발휘되는 마무리.
REALANCER HIRAME H300
길이와 딱딱함에 여유를 갖게 유출의 큰 넙치에 최적의 모델. 단지 딱딱 긴뿐만 아니라, 감도 및 식 포함, 높은 조작성은 충분히 유지.
REALANCER TACHIUO M210
식 조생 · 자연적인 초대의 한 개
모타 레를 표현하는 섬세한 수처는 갈치에 위화감을주지 어렵다. 촉감을 느낀 후에 보내 & 듣고 인상을 쉽게 연출할 수 본 ATARI를 발행한다.
저 활성시에도 장시간 먹이를 쫓게 계속하는 유연한 # 1 음색 설정.
또한 덴야 낚시 법에서는 특히 필요로하는 아와 세의 버트 파워를 # 2로 설정합니다. 센터 컷 2P 이니까 가능한 2.1m 안에 필요한 기능을 각 조각에 응축시킨 설계. 유연한 # 1은 자연스러운 권유가 자신 있고, 걸어 손상도 덴야의 이동 거리를 최소화 다시 아타리을 유발시킨다. 섬세한 수처와 버트 파워 멋진 원부를 양립시킨 곡은 라이트 갈치 ~ 심장 갈치, 덴야 낚시 법까지 폭넓게 대응한다. 옥돔 ·深場마르 이카 · 방어 새끼 등에도 대응.
REALANCER TACHIUO MH195
걸어 · 조작성주기의 한 개
1.95m의 짧은 길이는 몇 mm 단위의 장치 조작을 가능하게하고 다양한 초대의 연출이 가능하다. 완급 멋진 권유로 ATARI를 발행하기 위해 1 개. 하루 종일 소지로 낚시를 편안하게 집중력을 유지할 수있다. 덴야 낚시도 쾌적 그 자체. 약간의 무게의 변화를 느끼 쉽고, 먹이의 상태 나 갈치 촉감 · 모타 레를 쉽게 수중에 파악할 수있다. 또한 덴야 낚시 법은 약간의 ATARI를 적극적으로 걸어가는 낚시하는 방법에 적응한다. 맞댐은 옥수수가 부에서 손 비롯해 버트 부는 적당히 쿠션을 남겨 설계. 원 & 하프 설계 발레 쉬운 짧은 막대의 단점을 극복. 오니 카 사고 · 비시아지 · 오징어 · 무트 등에도 대응.
REALANCER FUGU FUGU KATTOU 155
붙은있는 버트 부, 그리고 티탄 가이드 탑재의 섬세하고 가벼운 수처를 갖춘 타임 낚시 법뿐만 아니라 식있어 기피시에도 적확하게 ATARI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축성이있는 음색 설정은 지금까지 놓친 만지기 같은 변화도 쉽게 감지 할 날카로운 걸 아와 세를 지속 할 수있는 가벼움과 의욕이있다.
REALANCER FUGU WAN FUGU 180
미묘한 ATARI를 취하기 쉽게하기 위해 가장 부드러운 설정 (당사 대비)했다 수처를 탑재. 또한 가벼운 티타늄 가이드의 고밀도 배치하여 감도 향상 및 문제 레스 화의 양립을 가능하게했다. 침몰 문제 수처를 파손했을 때도 솔리드 부분 만 교환이 가능하다.
REALANCER LIGHT AJI 160
손놀림이 뛰어난 단척 사양으로 범용성도 높다.
손놀림이 뛰어나 짧은 길이. 수처는 선경 1mm에 시리즈 공통 백색, 입 조각을 방지 소프트웨어와 시인성을 겸비. 라이토아지 전용하면서 다용도 6:4 음색 설정에 따라 라이트 이사 키 · 마르 이카 · 아오리 이카 · 조기 · 메발에도 대응한다.
REALANCER AJIBISHI 190
전갱이 · 갈치 릴레이이라면 이것 1 개.
수처는 섬세한 ATARI를 느끼고 입 조각을 방지 글래스. 부하가 걸리면 몸통에 들어가는 (휘어지는) 음색 설정으로 인해 비시 흔들기위한 원간 강성을 남기면서, 두어 장대에서도 장치가 뛰어 않고 물고기가 발레 어렵다. 갈치와 릴레이도 실수없이 해낼 수있다.
REALANCER KANZEN FUKASE M300
참돔을 돌려 보 & A 발레를 방지 유연함을 유지.
완전 후 카세 낚시를 위해, 그리고 참돔을 위해 생각할 수있는 답변을 응축. [스파이럴 X] 구조 브 랭크가 몸통을 타는 상태면서 장대의 비틀림을 크게 억제. 참돔의 인수를 가볍게 돌려 보 & A, 발레를 방지하면서도 조작성과 감도를 크게 향상시키고있다.
REALANCER KANZEN FUKASE H300
푸성귀의 인수를 받아 버트 파워를 견지.
푸성귀 튠의 완전 후 카세 낚시 전용 모델. 물고기의 질주를 막기 위해 바닥을 높인 박쥐는 [스파이럴 X] 구조가 파워 로스를 억제 해 안정성을 더 공고히. [피팅 지원 CI 4 릴 시트도 리링시의 치우침을 크게 감소시켜 거물의 리프트 업시에 유리하게 작동한다.
REALANCER MARUIKA S135
ATARI를 자극으로 증폭시키는 짧은 길이.
아사바에서 특히 30 호 오모리가 메인이되는 낚시에 적합한 사양. 글래스 처의 특성을 한계까지 우수하 그 짧은 것은 ATARI를 파악 때 더욱 강조되어 손을 뻗으면 간처까지 닿을듯한 거리 수처의 움직임이나 진동을 한층 더 자극적인 것에. 실어에서의 즐거움도 압도적 인 135의 쇼트 길이. 버티컬의 아오리 이카에도 대응.
REALANCER MARUIKA 150
섬세함에 추가 "두드려 놓기"기술을 향상.
50 호 오모리 기본 사용을 상정 해, 약간 심장에서 낚시에도 대응. 범용성을 높이면서도 글래스 처 의한 표현력은 건재하고, 안 오모리 사용시 약간의 무게를 느끼고 낚을 수있다. 물론 직결, 곧 브라 장치에도 대응 해, "두드려라하고 실리"버트 부분의 강성보다 안정감 높은 모델으로 완성되었다.
REALANCER MARUIKA 142
40 ~ 50 호 오모리를 가진 기회가 많은 성수기 낚시, 거기에서의 조작성 전문. 짧은 길이의 앞 상태이면서, 적당한 쿠션 성도 갖추고 바라시를 막는다. 버트 부의 강성은 높고 60 ~ 80 호 오모리에서 낚시에도 대응할 수있는 유연함도 충분.
REALANCER MARUIKA H152
시즌 초기 심장 목적. 또는 도쿄만과 사가 미만에 머 무르지 않고, 소토 지역까지도 고려한 모델. 80 호 오모리이나 대형 선박 일 가능성도 생각하면, 역시 유리하다는 딱딱한 앞 상태임을, 그리고 152는 길이. 수심 80m 라인을 노리는 경우에도 많이 발생하는 실 비듬의 처리 및 제어가 용이해진다. [카본 모노 콕 리어 그립에서 손 감도도 올라 소형 전동 릴과의 궁합도 발군. 라이트 오징어에도 대응한다.
REALANCER KISU 175
게으른 저울의 초대에 바짝를 넣는다
글래스 처를 채용 한 앞 상태의 사양은 조작시의 응답을 현격히 높여 다만 게으른 그냥 초대되기 쉬운 텐빈 장치로 꽉 연출을 실현. 또는 달구질 장치를 이용하는 것으로, 매우 공격적인 권유로 키스를 거는 방법도 가능. 짧은 항아리 길이가 치밀한 낚시를 쉬운 것으로하기
REALANCER KISU 180
달구질에 "자연적인 초대"와 "자유"를 제안.
터프 텍 솔리드 수처를 갖춘 몸통 상태 모델. 텐빈 장치와 비교하면, 아무래도 초대의 부드러움과 식있어 포함으로 떨어지는 달구질 장치로의 "자연적인 연출"과 "자유"를 추구 새로운 키스 낚시의 세계관을 제시 한 책. 물론 텐빈 장치를 이용함으로써 장치의 위화감을 한없이 제로에 가까이 낚시도 가능.
[TOP]
기존 대비 2.5 배의 말려 들게 해 강도를 자랑하는 카본 솔리드 수처에서 터프 텍 솔리드을 비롯해 글래스, 카본 튜 뷸러를 적재 적소에 탑재.
[BLANKS]
[스파이럴 X]는 물론, 브 랭크 스의 비틀림 강성이나 부서져 강성을 크게 높이는 것으로 감도와 조작성을 향상시키고, 배 낚시의 전반적인 작업을 원활하게한다.
[REEL SEAT]
[CI 4 ] 릴 시트를 통해 반제품과 손을 융합시키는 것 같은 효과를 발휘한다.
[REALANCER WANFUGU] 섬세한 음색을 해치지 않는 3 피스 사양을 채용. 수처를 파손했을 때도 솔리드 부분 만 교환이 가능하다.
번호 | 전체 길이 (m) | 계수 (책) | 끝 치수 (cm) | 무게 (g) | 선경 / 원경 (mm) | 추 부하 (호) | 카본 함유율 (%) | 릴 시트 위치 (mm) | 본체 가격 (엔) | 상품 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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넙치 S250 |
2.50 | 2 | 128.5 | 140 | 1.2/11.0 | 30 ~ 80 | 93.5 | 378 | 38,900 | 24602 8 |
넙치 M270 |
2.70 | 2 | 138.5 | 160 | 1.2/12.5 | 30 ~ 100 | 94.6 | 378 | 39,400 | 24615 8 |
넙치 MH270 |
2.70 | 2 | 138.5 | 165 | 1.4/12.5 | 40 ~ 120 | 93.0 | 378 | 39,900 | 24603 5 |
넙치 H300 |
3.00 | 2 | 153.5 | 180 | 1.4/13.5 | 50 ~ 150 | 93.9 | 378 | 41,000 | 24616 5 |
갈치 M210 | 2.10 | 2 | 108.9 | 148 | 1.2/13.0 | 40 ~ 120 | 90.7 | 377 | 35,700 | 24590 8 |
갈치 MH195 | 1.96 | 2 | 125.9 | 150 | 1.2/12.5 | 50 ~ 120 | 82.1 | 377 | 36,800 | 24591 5 |
복어 FUGU KATTOU 155 |
1.55 | 2 | 81.0 | 92 | 0.9/11.5 | 25 ~ 30 | 80.5 | 330 | 35,700 | 24600 4 |
복어 WAN FUGU 180 |
1.80 | 3 | 94.5 | 105 | 0.8/12.0 | 5-15 | 82.5 | 330 | 36,800 | 24639 4 |
우럭 SS270 |
2.70 | 2 | 138.5 | 85 | 0.9/9.0 | 5 ~ 30 | 98.5 | 340 | 36,500 | 24636 3 |
볼락 S270 |
2.70 | 2 | 138.5 | 95 | 0.9/10.0 | 8 ~ 40 | 98.7 | 340 | 37,000 | 24637 0 |
볼락 S300 |
3.00 | 3 | 105.0 | 105 | 0.9/10.5 | 8 ~ 40 | 98.0 | 340 | 40,000 | 24638 7 |
우럭 M300 |
3.00 | 3 | 105.0 | 110 | 0.9/11.0 | 10 ~ 50 | 98.7 | 340 | 41,500 | 24640 0 |
우럭 M360 |
3.60 | 3 | 125.0 | 125 | 0.9/12.0 | 10 ~ 50 | 98.8 | 340 | 45,000 | 24673 8 |
아지비시 190 | 1.90 | 2 | 130.9 | 160 | 1.4/11.5 | 80 ~ 180 | 81.4 | 430 | 34,700 | 24490 1 |
완전 후 카세 M300 | 3.00 | 2 | 153.5 | 160 | 1.7/10.4 | - | 98.8 | 348 | 38,900 | 24565 6 |
완전 후 카세 H300 | 3.00 | 2 | 153.5 | 180 | 1.8/12.4 | - | 98.9 | 348 | 41,000 | 24566 3 |
라이토아지 160 | 1.60 | 2 | 119.1 | 78 | 1.0/8.0 | 30 ~ 50 | 99.2 | 345 | 33,600 | 24491 8 |
마르 이카 S135 | 1.35 | 1 | 134.8 | 68 | 0.8/7.5 | 10 ~ 50 | 83.3 | 300 | 33,600 | 24359 1 |
마르 이카 150 | 1.50 | 1 | 149.8 | 70 | 0.8/7.5 | 20 ~ 60 | 84.3 | 300 | 34,700 | 24360 7 |
마르 이카 142 |
1.42 | 1 | 141.9 | 미정 | 0.9/6.8 | 10 ~ 80 | 90.8 | 300 | 34,000 | 24676 9 |
마르 이카 H152 |
1.52 | 1 | 151.9 | 미정 | 0.9/8.9 | 20 ~ 100 | 91.8 | 300 | 36,000 | 24677 6 |
키스 175 | 1.75 | 2 | 138.8 | 69 | 0.9/8.5 | 10 ~ 30 | 86.5 | 225 | 33,600 | 24361 4 |
키스 180 | 1.80 | 2 | 143.8 | 70 | 0.9/8.5 | 8 ~ 25 | 99.3 | 225 | 34,700 | 24362 1 |
품명 | 본체 재질 | 수처 유형 | 가이드 타입 | 릴 시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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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랜서 넙치 |
탄소 | 글래스 | MNST + LDB + KW | 피팅 지원 CI 4 |
리어 랜서 갈치 |
탄소 | 글래스 | MNST + LDBSG + KW | 피팅 지원 CI 4 |
리어 랜서 복어 FUGU KATTOU 155 |
탄소 | 글래스 | LGST + KTSG + KWSG | 멀티 파밍 CI 4 |
리어 랜서 복어 WAN FUGU 180 |
탄소 | 글래스 | LGST + KTSG + LNSG | 멀티 파밍 CI 4 |
리어 랜서 메발 |
탄소 | 터프 텍 솔리드 | LGST + KT + KW | 멀티 파밍 CI 4 |
리어 랜서 전갱이 비시 | 탄소 | 글래스 | MNST + LDB + PKW | 피팅 지원 CI 4 |
리어 계약자 완전 후 카세 | 탄소 | 튜 뷸러 | MNST + KW | 피팅 지원 CI 4 |
리어 랜서 라이트 전갱이 | 탄소 | 터프 텍 솔리드 | LGST + KT + PKW | 멀티 파밍 CI 4 |
리어 계약자 마르 이카 S135 · 150 | 파인 크리스탈 카본 | 글래스 | LGST + KT + KW | 멀티 파밍 CI 4 |
리어 계약자 마르 이카 142 · H152 |
탄소 | 글래스 | LGST + KT + KW | 멀티 파밍 CI 4 |
리어 랜서 키스 175 | 탄소 | 글래스 | FST + KT + SG | CI 4 (스피닝 대응) |
리어 랜서 키스 180 | 탄소 | 터프 텍 솔리드 | FST + KT + SG | CI 4 (스피닝 대응) |
※ 릴 시트 위치 = 간고로부터 릴 시트 후방 고정 후드까지의 길이입니다.
※ 세미 부 : 스파이럴 X 구조 채용
※ 수처 부 티탄 가이드 채용 (갈치, 라이토아지, 아지비시, 마르 이카 키스)
※ 올 티타늄 가이드 채용 (볼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