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예수(ONLY JESUS)
김인규·오진유 선교사의 캄보디아 선교 이야기
할렐루야!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인사 드립니다. 2024년 두번째 캄보디아 씨엠립 선교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며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세례
한국교회에 세례식은 특별하지 않은 행사로 생각되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캄보디아에서 청소년이나 청년이 아닌 어른 성도가 모든 우상과 거짓 신을 버리고 오직 예수님만 믿겠다는 결단과 함께 세례를 받는 것은 가장 특별하고 놀라운 일이고, 기적입니다. 그만큼 어른이 예수님을 믿고 세례를 받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지난 1월 21일 드림교회에서 어른 성도1명(뇽)과 청소년 2명(싸멧, 아쭈)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드림교회 위치한 크러쌍로러응 마을에서 마을 주민이 전도를 받고 교회에 다니기 시작해서 우상을 버리고 세례를 받기까지 10년 가까이 걸렸습니다. 긴 기다림이었지만 첫 열매를 맺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첫 어른 성도 세례를 받은 것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믿음으로 결단하고 세례받는 성도들이 톤레삽 대구칠곡 선상교회와 드림교회, 쫑크니어 교회에서 일어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태양광 시설 설치
톤레삽 대구칠곡 선상교회에 드디어 발전기 없이 선풍기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위에 떠 있는 교회의 특성 상 전기를 사용할 수 없었기에 항상 불편함이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고 예배를 드려왔는데 파송교회인 대구칠곡교회 중등부가 1월에 단기선교를 오면서 사랑과 섬김으로 태양광 시설을 선물해줘서 이제는 불편함이 아닌 당연함으로 전기를 사용하며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교편지를 빌어 다시한번 대구칠곡교회 중등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놀이터 설치
드림교회를 건축하면서 놀이터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보수하는 것이 불가능해 모두 철거하고 5년이 넘게 놀이터가 없이 보냈습니다. 그런데 현지 사역자인 나라 전도사가 교회학교 아이들과 평일 방과후교실 아이들을 위해 놀이터가 필요하다는 건의와 놀이터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같이 기도하던 중 대구칠곡교회 중등부 단기팀과 구미시민교회 청년부 단기팀의 후원으로 아주 이쁜 놀이터를 드림교회에 만들었습니다. 놀이터에서 기구를 타며 신나게 노는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 저희도 저절고 행복에 젖습니다. 놀이터가 아이들에게 큰 기쁨이 되어준 것처럼 저희들의 선교사역과 섬김이 캄보디아 영혼들에게 큰 기쁨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단기 선교팀 사역
저희 선교사역에 있어 단기 선교팀이 방문에 사역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지금은 할 수 없는 성격학교를 진행해서 아이들에게 더 많은 영적 훈련과 도전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1월 구미시민교회 청년부 단기팀과 대구칠곡교회 중등부 단기팀이 방문해서 성경학교와 운동회, 워터파크 소풍 등의 사역을 통해 현지 아이들에게 영육간의 훈련과 함께함의 기쁨을 서로 나무며 저희 사역의 큰 선물을 주고 돌아갔습니다. 수고와 섬김을 하나님께서 기억하시고 더 많은 것으로 갚아주시기를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쫑크니어 교회 교육관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쫑크니어 교회 교육관 부지를 매입하고 기도하던 중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이 있어 교육관 부지 바로 옆에 있는 7m×10m 크기의 부지를 더 매입하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쫑크니어 교회 교육관이 세워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가 하나님의 일하심으로 선교지에 나타납니다. 많은 기도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한국 방문
캄보디아에서는 해결할 수 없는 행정적인 일들을 처리하기 위해 그리고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4월 17일 한국에 입국하여 5월 말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한국의 모든 일정들이 잘 해결되고 충전과 회복의 기간이 되기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한국 연락처 : 김인규 선교사 010 7386 1878, 오진유 선교사 010 6447 8290
기도 제목
1. 톤레삽대구칠곡선상교회, 드림교회, 쫑크니어교회가 성장하고 자립하는 교회들이 되게 하소서.
2. 쫑크니어교회 교육관이 세워지게 하시고 부지 매입이 더 이뤄지게 하소서.
3. 두고온 선교지를 지켜주시고 더 많은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4. 나라 전도사와 방과 후 교실 교사들에게 지혜와 가르치는 은사를 주시고 앞 길을 열어주소서.
5. 가족이 건강하게 하시고, 아들 성현, 도현이가 언제나 하나님만 바라보고 신뢰하는 자녀가 되게 하소서.
6. 후원하고 동역하는 교회들이 부흥하게 하시고, 모든 동역자들이 범사에 형통하는 은혜를 주소서.
매주 저희의 사역 모습은 http://cafe.daum.net/Tonlesap에서 언제든지 확인하고 함께할 수 있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응원 댓글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첫댓글 선교사님! 꽉찬 나눔이라 꼼꼼하게 읽어보았습니다. 시작인 세례의 나눔부터 너무 은혜롭네요ㅎㅎ 캄보디아 땅에서의 세례란 정말 어렵고 그만큼 큰 결단이 필요한 것이죠! 세례를 받는 성도님들의 모습이 너무 귀하네요💓
할렐루야 목사님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하시고 한국 잘 다녀오세요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오늘 교회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일정 마무리 잘 하시고 시간되시면 꼭 연락 주세요.ㅎ
감사합니다 목사님~~~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대구칠곡교회 박경숙권사입니다.
카페 가입인사드립니다.
선교사님 선교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회에서 말씀주실때 우상깨기와 세례받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린성도분 이야기가 떠오르네요. 세례받는 성도들이 많이지고 그리스도의 제자로 온전히 세워질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늘 주님 안에서 평안하셔요^^
환영합니다~~ 권사님^^
카페 오시면 다양한 선교지 이야기들을 접할수 있답니다.
저희 사역지에 관심 갖어주시고 함께 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