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를 만드실 때에 무엇으로 필터링을 해야 할것인지....고민되는 문제입니다.
정답은 중금속을 필터링 하는 필터페이퍼로 해야 합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아염소산 나트륨의 용액이 아주 맑고 투명하게 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필터링을 하지 않고 구연산과 반응한 MMS용액과
중금속필터지에 필터링한 후 구연산과 반응한 용액의 차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아염소산나트륨(칸토사 79%)을 증류수에 넣고 중탕하여 녹인 용액입니다.
왼쪽은 구연산 오른쪽은 MMS
중금속 필터링에 사용하는 필터페이퍼입니다.
페이퍼를 한장 내서 필터링 할 수 있도록 접습니다.
접은 페이퍼를 깔대기에 장착하고 용액을 부어 필터링을 시작합니다.
다음은 플라스크 밑으로 필터링된 구연산 용액이 나오는 모습입니다.
구연산 용액은 필터링 전과 후가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런데 MMS는 심각한 차이가 나타납니다.
왼쪽 비이커에 담긴 용액은 필터링 전의 MMS이고 (장시간 둘수록 더 히뿌여집니다)
오른쪽 플라스크에 담긴 용액은 깔대기를 통과하며 중금속 필터페이퍼에 필터링 된 MMS 용액입니다.(장시간 두어도 맑고 투명하며 직사 광선만 받지 않으면 별다른 변화 없습니다.)
필터링 전의 MMS용액과 구연산용액을 방응시킨 모습과
필터링 후의 두 용액을 반응시킨 모습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먼저 필터링 전의 두 용액을 반응시킨 모습입니다.
다음은 중금속 필터로 필터링 한 두 용액을 반응시킨 모습입니다.
MMS를 만드시는 모든 분들 참고 하시고 반드시 중금속을 필터링 할 수 있는 필터링페이터를 사용하시어 만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010 2227 5373 으로 연락 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MMS가 꼭 필요하시고 직접만드시기가 어려우신 분들에게는 한도 내에서 분양도 해 드립니다.)
가격을 모르고 있었는데요^^
김형후님께서 제시하신 가격이면 봉사의 차원에서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 될 것 같습니다.
.
.
.
위 사진은 깔대기에 필터페이를 사용하여 필터링 했습니다....이거 밤새 지켜 서 있어야 했어요
내친김에 집사람에게 핀찬을 들어가며 거금을 들여서 여과기를 구입했습니다.^^
이제 지켜 서 있지 않아도 밤새 필터링을 해 줍니다.
필요 하신분들 맘 놓으시고 연락주세요^^
010 2227 5373
첫댓글 필터링 차이가 생각보다 크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필터페이퍼는 어데서 구입하는지요?
과학기자재를 파는 사이트를 검색해 보시면 필터를 취급하는 곳이 있습니다.
필터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작업에 적절한 필터가 위 사진에 있는 필터입니다.
중금속을 필터링 하는 페이퍼입니다. 3마이크로 이상을 다 필터합니다.(넘버확인하세요)
제조과정이 정확하고 제조된 제품이 깔끔하다면 본 카페는 개인 분양하는것을
문제시 삼지 않습니다. 단 가격을 25000원 세트 . 로 판매 하는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전세계 모든 mms 세트는
이 가격대를 유지 하는게 짐험블 님에대한 예의 차원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가격보다 비싸게 판매 하는 분은 일단 문제시 할것 입니다. 그리고 개인판매는 자유롭게 하시되 정확한 제조 과정을 공개 해야 합니다. 재료와 제조 과정 그리고 정해진 가격만 정확히 제시해 주시면 됩니다.
가격을 모르고 있었는데요,
김형후님께서 말씀하시는 가격이 봉사의 차원에서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완제품 구입하여 복용중인데 활성화해서 보면 색깔이 진한데 위에 중금속필터링 안된거하고 색깔이 비슷하네요.
완제품을 필터링 해서 다시 병에 담아 사용하세요. 그럼 문제 해결 입니다.
이런 필터링 안하고 먹은양이 벌써 반병 이상인데요... 지금은 복용 안 하고 있지만요.. 저렇게 차이가 나네요... 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필터링된 불순물이 다 중금속은 아닐 것입니다. 그리고 중금속이라 하더라도 걱정할 것 없는 것은 구연산과 반응하여 활성화 되면 다 산화 시켜 버립니다. 단지 약효가 반응한 만큼 없어진다는 것이 문제이긴 하지만요....몸에 크게 해로울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부옇게 된 상태를 조금 다른 시각으로 봅니다. 부옇게 된 것이 중금속 물질이다! 라고 단정하기는 어렵습니다. 현재 부옇게 된 mms는 과포화상태라 생각합니다. 이것을 시간을 좀 두면 아래 침전물이 생깁니다. 현제 제조법상의 혼합양은 부옇게 나오는 것이 정상이라 생각합니다. 필터로 걸러는 과정에서 녹지 않은 아염소산트륨이 걸러진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물론 가능하다면 필터링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부옇게 된 상태가 아직 덜 녹은 상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왜냐 하면 오랜시간 더 놔 둘수록 더 부옇게 되거든요 물론 침전물도 있고요
79% 아염소산 나트륨이라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나머지 21%가 중금속인지 다른 물질인지는 모르지만 일단 중금속을 필터링 할 수 있는 여과지로 필터링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걸러진걸 검사해봐야 중금속이 전체인지를 알껬군요?
미국에서 파는 어느회사 재품의 성분 분석표입니다. 불순물들은 다 중금속이라 생각할 수 없겠지요!
Sodium Chlorite (NaClO2) 81.1%
Sodium Chloride (NaCl) 8.3%
Sodium Carbonate (Na2CO3) 6.4%
Sodium Hydroxide (NaOH) 0.07%
Sodium Chlorate (NaClo3) 0.0%
Sodium Sulfate (Na2SO4) 3.9%
Humidity (H20)
0.24%
그리고요...설령 중금속이 있다 하더라도 구연산과 반응하여 활성화 되면 다 산화 시켜 버립니다.
몸에 크게 해 될것은 없을 것 같구요 단지 약효가 없어 진다는 점이 문제 일것 같습니다.
중금속은 아니구요 이게 이산화염소게스를 흡착하는 바인더로 보입니다. 흡착 바인더 중금속은 아니죠.
그것과 더불어 필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쇠가루 같은게 걸러 집니다. 역시 필터를 쓰는게 중요
위사진에 필터는 마이크로 필터 입니다. 필터중에는 가장 적당하다고 봅니다. 커피 필터는 위 필터와 비교하자면
축구공 그리고 탁구공 크기 의 구멍 차이가 납니다. 위 필터가 더 좋습니다.
제입장에서는 원료와 만드는 법을 투명하게 공개 하면 개인분양 하는것을 공개 하고 여러분들이 도움을 받게 할것 입니다. 단 가격을 25000원 이상 세트로 받으시면 안됩니다. 많은 개인 분양자들이 나왔으면 합니다.
투명하게 만드는 법 그리고 재료 공개를 하시고 분양 하셨으면 합니다.
분양할때 mms 요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서는 첨부 하지 마세요
본카페 주소 정도만 기입하시면 될듯 합니다.
100 마이크로 필터 로 보이네요 필터는 보통 균을 필터 할정도로 크기는 20 마이크로 사용 합니다.
형후님 제품 넘버가 100 이고요 저 필터는 3마이크로 크기를 필터링 한답니다. 참고해 주세요. 1마이크로까지 필터링 하는 것도 있지만 그렇게 까지 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요...
크기 작은건 아주 비싸요 100 마이크로 뭐 괜찬다고 봅니다.
mms3 만드는 키트를 제작해도 상업성있습니다.
뭐 만드는건어렵지 않아요. 빈통들을 3개 연결하고 반응하는 관은 유리로 만들면 됩니다.
보통 향수병 스포이드 작은건 유리병이거든요 키트로 만들어 누군가 판매하면 좋겠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