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회(회장 박중선)는 25년2월12일(수) 12시30분 "무학산산수정"에서 신년하례를 겸한 1차정기 모임을 갖었다.
이날 해전회 첫모임을 축하하듯이 모처럼 귀한 눈이 내려 겨울의 정경을 감상하게 되었으나 도로사정이 좋지 않아 염려되었지만 참석하신 회원님들은 밝은 모습이 반가웠다. 그러나 주효돈회원은 병원진료 관계로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염려하면서 서로의 건강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박중선회장은 을사년 뱀의 해를 맞이해 회원님들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한다는 말씀과 회원님들이 소망하는 일들이 쉽게 해결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란다는 대보름 기원 인사를 했다.
전임 총무(이종광)로 부터 재정관련 내용을 인계받은 신임 총무(홍순렬)는 25년 정기모임(짝수월 수요일)에 대해 간단히 전달하고 정기모임 때는 한분도 빠짐없이 참여해 주시라는 말을 전하고 회원들의 그 동안의 지난 소회와 근황을 나누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파크골프로 회원부부간의 우의를 다지고 건강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전임 이서규회장의 말을 듣고 동참하려는 회원도 있었다.
첫댓글 박중선 신임 회장님! 홍순렬 신임 총무님. 축하드립니다.
이서규 회장님. 이종광 총무님 그동안 수고가 많았습니다. 해전회의 날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주효돈 회원님, 조속한 쾌유 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회장님!
물심양면으로 도와 주셔서 47년의 역사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