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여행 트렌드 키워드는 ‘S.O.F.T(소프트)라고 합니다.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과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국내외 호텔 및 항공권 검색량 데이터를 종합 분석한 결과입니다.
'S.O.F.T'는 4가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첫째, 근거리 여행지(Short-distance Travel)
둘째, 해외여행 수요 급증(Overseas Travel)
셋째, 가족단위 여행(Family)
넷째, 3성급 호텔 인기(Three-Star Hotels)
SOFT 4가지 의미를 살펴보면 “가까운 해외여행지를 가족단위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필자는 지난 3년간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해외여행을 갈 수 없었지만 최근 가족들과 함께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는 해외여행이다 보니 챙겨야 하는 물품들이 참 많았습니다.
여권, 비행기표,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 선글라스, 돼지코(멀티변환플러그), 휴대폰충전기, 속옷, 여벌옷, 수영복, 비상약품, 칫솔, 치약, 우산, 선글라스, 갈아 신을 신발, 비행기 이동 중 읽을 책, 간식 등등
해외여행 출발하는 첫날 인천공항에 도착해 보니 목요일 오전 주 중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해외여행자들로 와글와글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보딩패스(탑승권) 발행하는데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할 정도로 해외여행자들이 참 많았습니다.
출국 수속을 마치고 출국장에 도착하여 음수대에서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에 마시는 물을 가득 채워 넣었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한 후 이동 중에 마실 수 있는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준비한 것이지요.
필자는 해외여행 시에는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꼭 챙깁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해외여행 중에 ‘물갈이’로 인해 발생하는 ‘배앓이’를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여행 중에 발생하는 배앓이는 오염된 물이나 음식으로 인해 생기는 것인데 배앓이가 발생하면 즐거워야 할 해외여행이 고생했던 기억만 남게 됩니다.
많은 여행자들은 물갈이로 인한 배앓이를 피하기 위해서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겨있는 생수를 구매하여 마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외에서 구입하는 생수는 대부분 미네랄이 없는 산성수라는 것을 알고 있을까요?
그간에 베트남, 말레이지아 등 동남아와 미국 등 미주 지역의 편의점에서 구입한 1회용 플라스틱 병에 담겨 있는 물과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물을 살펴보면 대부분 역삼투압 방식(Reverse Osmosis System)으로 정수한 산성수였습니다.
RO(역삼투압) 방식의 정수는 물속의 모든 미네랄을 걸러낸 산성수를 만드는 데 지속적으로 마시게 되면 건강관리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사람 혈액의 수소이온농도는 pH7.4 수준의 약알칼리성인데 산성수에는 미네랄이 없어서 계속 마시게 되면 혈액의 pH 밸런스 유지에 문제가 생기게 되고 몸의 면역력에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필자가 여행할 때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꼭 챙겨서 들고 다니는 이유가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마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에 마시는 물(정수기 물, 생수)을 넣기만 하면 마그네슘 미네랄이 업그레이드된 알칼리성 미네랄워터가 간단히 만들어지는데 4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마그네슘 미네랄이 업그레이드된 미네랄워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마그네슘 미네랄이 전혀 없는 산성수(정수기 물, 생수)일지라도 마그네슘 미네랄을 만들어 줍니다.
마그네슘 미네랄은 몸의 700~800개 효소 활동과 신체 대사 활동을 도와주는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둘째, 미네랄이 없는 산성수를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로 업그레이드해 주어 물맛이 좋습니다.
해외여행 중 즐겨 마시는 산성음료는 커피, 콜라, 맥주, 피자, 역삼투압 방식의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긴 생수 등이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산성수를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로 바꾸어 주고 마실 때마다 위장 컨디션을 편안하게 도와줍니다.
셋째, 물 클러스터를 작게 쪼개 주어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즐거운 해외여행을 즐기려면 몸의 컨디션이 좋아야 하는데 몸에 수분 보충을 충분하게 하지 않으면 수분 부족으로 컨디션이 나빠지게 됩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물입자를 작은 크기로 쪼개어 빠른 수분 보충을 도와주고 탈수 증상을 빠르게 해소합니다.
넷째, 유해균을 억제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미네랄워터입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이 만든 미네랄워터는 무더운 날씨에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 살모넬라균을 억제하는 힘이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시 물갈이로 인한 배앓이가 없어서 좋습니다.”
“물맛이 좋고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위장 컨디션이 좋아집니다.”
“피부 보습에 좋습니다.” 등등
몸에 좋은 건강한 물일지라도 매일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몸의 바이오리듬에 맞추어 물 마시는 시간을 자동 알림 받을 수 있는 <굿워터라이프> 앱을 사용하면 잊지 않고 물을 마실 수 있어 편리하므로 꼭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굿워터라이프> 앱 사용하기, 링크 클릭하세요.
코타키나발루는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 3년이 지나면서 대형음식점이 대부분 문을 닫았고, 관광 안내 가이드들도 다른 업종으로 이직하여 최근에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 인프라가 많이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그렇지만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작은 규모의 스테이크 하우스, 연어 샐러드가 있는 이자카야, 떼놈 커피와 토스트가 맛있는 카페 등을 방문하면서 그럭저럭 이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해외여행 기간 중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사용하면서 물갈이로 인한 배앓이가 없는 편안한 여행을 즐기다 돌아왔습니다.
누구나 해외여행 시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손에 들고 사용하면 물갈이로 인한 배앓이가 없는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사용하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