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마케팅 : 맥도날드 커피 무료 : free coffee day

맥도날드는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 커피 데이(Free Coffee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침 8시부터 9시 사이에 전국 288개 맥도날드 맥모닝 판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장당 선착순 300잔씩 전국적으로 약 35만여잔의 모닝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는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는 원두를 곱게 갈아 뜨거운 물을 내려 만든 제품으로, 부드러움과 함께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하며, 1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2011년 맥도날드가 선보인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는 맥도날드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판매하는 인기 아침메뉴인 맥머핀(McMuffin)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매일 아침 수업 오기전에 맥머핀 1,500원에 커피 한잔 먹고 오면 오전 수업에 배고픔 없이 든든히 공부 할 수 있다.
★헛바람 마케팅 : 메가성형외과 수험생 할인 이벤트

수험생 할인 성형수술
싼 게 비지떡! 가격 할인 이벤트
패키지와 비슷하게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가격 할인 이벤트다.
수험생들은 수능이 끝 난후 대학교에 자신을 꾸미고 갈 생각에 성형을 생각한다.
수험생들은 그런 위험 부담을 안기에는 성형수술이 홍보 문구처럼 쉬운 것이 아니라,
평생 책임져야 할 선택이라는 것을 기억 해야 할 것이다.
단지 미용의 목적으로 성형 수술을 한다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이고,
수술의 위험성이 크기 때문이다. 또한 아직 19세 학생들이 그러한 수술을 하기에는 어리기 때문이
이러한 마케팅은 헛바람 마케팅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