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블로스 1
네블로스의 핵심 멤버들이 모인 팀입니다.
저번학기와 다르게 엄청난 팀의 발전을 보여주어 이번엔 우승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되는 팀입니다.
샌 안토니오와 같은 탄탄한 조직력과 화려한 멤버로 항상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데요
잘나가다가 한번씩 찾아오는 가을전어 도상협의 독재 플레이로 자멸하는 팀이기도 합니다.
최근 외부대회를 치루며 기량이 많이올라왔는데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NSI
국가대표센터 이종현을 닮은 선수 양두열이 골밑을 든든하게 지키는 팀입니다.
기량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 이종현에 저번학기에 기본기가 부족하다고 지적한 조만성의 엄청난 기량발전으로 서부에서 기대되는 팀중 하나입니다.
최근 본 선수중에 야투율이 제일좋다고 생각되는 조만성의 활약에 따라 팀의 행보가 달라질듯 합니다.
정열의 콤바인
동부때 평가한 그대롭니다 전화주세요
ABET2
에이벳 저학번 학우들이 이룬 팀이라고 했는데 아직 시합을 보지못해서 정보가 없습니다.
모멘트
마농가드 김민용의 복귀로 팀의 앞라인이 강화되었습니다.
이름은 모르지만 얼굴하얗고 꽃미남 처럼 생긴 가드와 김민용의 원투펀치, 그리고 이름은 또 모르지만 포워드라인에 한 선수의
존재가 팀에 전력에 큰 향상이 되었습니다. 김민용의 노련한 경기운영이 인상 깊지만 노련한가 싶을정도로 많은 실책이 있는데요
김민용의 공격 욕심과 실책을 조절함에 따라 팀의 승패가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타키온즈
이번리그 새로이 들어온 팀입니다 아직 정보고 없어 경기를 보고 작성하겠습니다.
바구니
문과대 동아리로써 이번리그에 첫 발을 내밉니다.
농구대통령의 직속 후배로써 탄탄한 기본기와 높이 득점력을 가진 정진호를 필두로 이번 리그에 나왔는데요 마찬가지로
경기를 보지않아 정보가 없습니다.
캐치미
정열의 콤바인 리그에 비타민입니다.
연초에 팀을 결성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외부대회에서도 중상위권 실력을 유지하였지만 과연 남학우들과의 경기에
어떻게 슬기롭게 대처할 지 기대가 됩니다.
여자팀은 전원 +1점이 적용됩니다. 미모에 반해 수비를 게을리하면 패배의 지름길이 됩니다.
SPOT
생활체육과 팀으로써 신입생들의 탄탄한 멤버가 좋은 팀입니다. 예전에 지적한 전반적인 기본기, 선수층이 얇다고 평가했는데
최근 여러 대회를 치루면서 전체적인 팀웍과 실력이 올라왔습니다.
예체능센터 이유호가버티는 골밑에 장현중, 노도현 등 빨고 득점력이 좋은 선수들이 많이 포진되어있습니다.
이번리그 8강권 팀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