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은 구글 결제 계정이 게임 앱과 연결된 상태에서
상품을 구매한 기기와 무관하게 처음으로 접속하는 게임 계정에 지급됩니다.
만약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내용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구글 계정이 2개 이상 로그인된 상태인 경우
- 플레이 스토어에서 포인트 상품을 구매한 결제 계정 이외에 다른 결제 계정을 로그아웃한 뒤 게임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2. 2개 이상의 휴대 기기를 사용할 경우
- 모든 기기에서 접속을 종료한 뒤 포인트 상품을 구매한 Android 운영 체제(최신버전)의 기기로 게임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IOS 운영 체제에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3. 구 버전의 Android OS 환경에서 이용중일 경우
- 구 버전의 Android OS 환경에서 이용할 경우 구글 플레이 포인트 구매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OS 환경에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Android OS 버전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한 부분이 있을 경우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외,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를 시도하는 과정에서 일시적 순단 현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포인트 상품을 구매한 이후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 경우를 모두 확인하였으나 여전히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정보를 기재하여 게임 고객 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1:1 문의 접수 경로
- 게임 메뉴 → 고객 센터 → 문의 → 결제 유형 선택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선택
■ 접수 양식
- 주문번호 : GPA로 시작하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 구글 결제 계정 : (이메일 형식)
- 상품명 :
- 구매 일시 :
- 자세한 내용 :
[주문번호 확인 방법]
- 구글 결제 메일로 발송된 영수증 확인
- 구글 결제센터 : https://payments.google.com/payments/u/2/home#oneTimePurchase
[구글 결제 계정 확인 방법]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실행 → [우측 상단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