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운날 건강허시길~~^^*
각댁에 혹시 동일한 하자이시면 정보 공유차 올립니다
얼마전 가스환기후드에서 길름이 떨어지길레~~ 확인하니
후드 안쪽과 모터하단부에 기름이 잔뜩 고여 있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마침 이틀전 가스렌지도 열감지센스가고장되어 어제 기사분이와서 함께봤습니다.
이틀전 가스경보음이 울리길레 가스회사에 늦은밤 가스회사에 전화하여 긴통화로 확인결과
가스렌지의 열감지센스고장으로 추측되었습니다.
결국 가스렌지 코드를 뽑고서야 몇시간의 경보음이 멈추었습니다.(선 뽑기두 지랄입니다)
다음날 기사와 통화하니 하루를 더기다려라합니다 헐~~~ㅜㅜ
결국 이틀만에 와서 조치를 했는데유~~
하는말인즉 기가막힙니다
*기름건은 음식기름이니 딱으면서 그냥사용하라구하내유!!!! 방법이 없다내유
모터주변 철판이 너무날까로워 손다친다고하니 본인들도 알고있다고하며 조심해서 딱으랍니다 헐!!
20년넘게 아파트로만 이사다녀두 이런일은 없었는디~~
*가스렌지는 기사가 이미 이부분을 알고계시내유 고장이 잦다고
부품납품업체에서 개선품이라는데도 자주 센스가 고장이난다내유~~
1년도 안되어 이러면 이거 어떡하냐하니 방법이 없다내요 결국 나머지 3개불수량 만큼 센스를 3개받았습니다
추후에도 이러면 가스렌지 분리하여 직접 교체혀야지 안불편할듯하여~~~
하츠에 전화해서 항의하겠다하니 전화현두 다시 기사본인한테 연락이온다내유~~ 허허허~~
결론은 기냥 서란느듯합니다,,
저녁에 아내에게 조치사항을 얘기하니 기사전번달라며 거칠게 불만을 나타내었습니다
부엌일하는 아내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듯했습니다
금일 소인은 SH공사에 이사항으로 민원넣었습니다.
위와 같은 사항발생시 참조하십시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내유~~ㅜㅜ
이거 소비자리포트에 한번 제보혀봐야것어유~~
후드는 뜯어서 확인함 되나여?
저희도 센서고장으로 얼마전 하츠에서 as다녀갔어요 1-2분간격으로 종일 삑삑 몇일을 고생했네여 .. ㅠㅠ
그센스는 다른분구멍쪽도 고장날 가능성이큼니다
일단 추후고장날시에 강력 항의하시길~~!!
후두가 약한것같아서 후두를 거의 않쓰는데 기름이 떨어지는건 뭔가요??
완죤 어이없음..